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뇌성마비 아이가 총명한 아이가 되다

글/ 쓰촨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대법을 수련한지19년이 되었다. 대법을 수련하면서나타난 신기한 일들은 아주 아주 많았다. 내가 직접 체득한 것도 있고 주변 사람들의 몸에서 발생한 것도 있다. 1999년에 장쩌민이 독단적으로 대법에 대해 박해를 발동하는 바람에 많은 사람이 대법에 대해 오해가 생겼다. 다음은 한 동료 일가가 혜택을 받은 일을 말해보려고 한다. 대법은 진정으로 사람을 구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자 하는 것이다.

20여 살 되는 직장동료가 있는데 그에게는 이제 몇 개월 밖에 되지 않는 아이가 있다. 나는 그에게 대법진상을 알려줬는데 그는 잘 받아들였고 파룬궁은 정부가 선전하는 것과 다르다는 것을 알며 대법에 대해 아주 정면적인 견해가 있었다.

어느날 그는 나에게 이제 몇 개월 밖에 안 된아들이 뇌성마비가 있다는 진단을 받아 온 집안이 아주 고통스러워하고 있다고 했다. 그와 그의 아내는 모두 외동이라 아들이 태어나기 전부터 양가 부모는 기뻐 어찌 할 바를 몰라 했고 서로 아이를 데리고 있겠다고 했다. 최근 아이에게 문제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병원에 갔더니 뇌성마비라고 하자 두 집안사람들은 모두 아주 슬퍼하고 있었다. 보통 뇌성마비는 치료할 수 없고몸에 장애가 생기고 평생 스스로 생활할 수 없으며, 아이와 가정에 큰 경제적 정신적 고통을 가져다 줄 것이라는 것을 잘 알기 때문이다. 그들의 집안은 체면을중요하게 여기는 집안이라 이런 일이 발생했을 때 남이 뒤에서 듣기 싫은 말을 하는 것을 제일 두려워했기 때문에 심지어 아이를 버리겠다는 생각까지도 했다. 동료는 자신이 어떻게 해야 할 줄 몰라 아주 고민했다. 아이를 아끼지만 또 아이가 평생 불구자로 살게될까봐 걱정했다. 그들도 고통스러웠고 아이도 고통스러워했다.

그가대법의 진상을 받아들였기에나는 그에게 대법을 수련해 병을 없애고 건강해진 신기한 일들을 말해줬고 한 사람이 연공하여 온 가족이 혜택을 받은 많은 실례를 말해줬다. 그는 듣고 나더니 약간의 희망을 가졌고기분도 많이 좋아졌다. 나는 또 그에게 삼퇴 하면 평안을 보장한다(후에 그의 부모, 아내에게도 알려줬고 일가족은 모두 삼퇴를 동의했다)고 알려줬고 또 그에게 인터넷 돌파 소프트웨어를 주며 밍후이왕에 접속해 보라고 했다. 후에는 그에게 ‘전법륜’을 선물하며 가족과 함께 보라고 했다.

얼마안 되서 그의 아내가 파룬궁을 배우고 싶다고 했다. 나는 아주 기뻐하며 사부님의 공법 CD와 일부 진상자료를 들고 찾아갔다. 특히 수련한 후 오래된 고질병이나 불치병이 다 낫거나 속인이 대법을 지지해 복을 얻고 병이 나은 실례, “한 사람이 연공하면 온 식구가 혜택을 본다”[1]의 실례와 소책자 혹은 진상전단지를 그들에게 가져다줬다. 그의 집에 가서 그의 아내에게 공법을 가르쳐주자 그도 따라서 배웠다.

이후로그의 아내는 매일 법공부와 연공을 했는데 법공부와 연공할 때 늘 아이를곁에 놓았다. 이렇게 하면 아이에게 좋다고 그의 아내가 말했다고 동료가 내게 알려 주었다. 그들은 늘 사부님의 설법과 ‘제세(濟世)’, ‘보도(普度)’를 아이에게 들려줬다.

후에병원에 가서 검사했더니 아이의 정황이 갈수록 좋아졌다고 했다. 대략 1년 후에 의사는 아이가 정상적으로 됐다고 했다!

지금아이는 학교를 다니고 있고 활발하고도 총명하다. 그의 가족은 아주 기뻐했고 사부님께 감사드렸고 대법에 감사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오스트레일리아법회설법’

 

원문발표: 2017년 6월 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6/7/34866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