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구순 노년 수련생이 생사관을 넘다

[밍후이왕] 우리 지역에 1997년부터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한 90세에 가까운 노년수련생 부부가 있었다. 아래에 여자 수련생을 D, 남자 수련생을 L로 간단히 부르겠다.

대법을 수련하기 전 D수련생은 악성 설암에 걸려 두 번이나 대수술을 받아 하마터면 발음과 언어기능을 상실할 뻔했고 동시에 또 심각한 심장병과 고혈압을 앓고 있었다. L수련생은 고혈압, 심장병, 척추염 외에 또 심각한 당뇨병을 앓고 있어 그들 개인 월 의료비는 수천 위안에 달했다. 대법을 만난 후 얼마 되지 않아 모든 병이 어느새 사라져 정말로 병이 없이 온몸이 가뿐했다. 자식과 친척, 동료친구, 이웃들은 모두 파룬따파의 신기함과 초범성에 대해 칭찬하지 않는 사람이 없었다.

1999년 후, 사부님과 대법은 모함을 당하고 대법제자는 박해를 받았다. 이 수련생 부부는 모두 간부였는데 그들은 자신의 안위를 돌보지 않고 속인 중에서 걸어나와 각종 형식으로 진상을 알렸다. 특히 2014년 이래, 그들은 거의 매일 반나절은 법공부를 하고, 반나절은 나가 진상을 알렸다. 무릇 그들이 접촉한 사법요원, 경찰과 지역 주민센터, 주민위원회 간부를 비롯해 비가 오든 바람이 불든, 또는 엄동설한이든 무더위든 그들은 한 번도 멈춘 적이 없었다. 대부분 대법 진상을 알기 때문에 그들을 존중하고 신임했는데 때로는 일부러 그들을 말없이 보호해주고 개별적으로 귀띔해주기도 했다.

하지만 수련에는 작은 일이 없다. 중국공산당 악당이 최근 개최한 ‘19대 인민대표대회’를 이 노년수련생 부부는 특별히 주목했다. 매일 아침뉴스를 들으면서 개막, 폐막할 때의 시진핑 연설을 모두 주의 깊게 듣고 보았다. 물론 NTD TV의 ‘오늘의 클릭(今日點擊)’ 프로도 더욱 잊지 않고 보았다.

10월 19일, D수련생은 오후에 집에 돌아와 TV를 보았다. 또 연이어 ‘오늘의 클릭’ 프로를 보고 난 후 몸이 좀 피곤하고 이상한 걸 느꼈다. 코피가 나기 시작하더니 이후에는 갈수록 많이 나오면서 많은 피를 토했다.

그때 L수련생이 옆에 있었는데 좀 긴장했다. D수련생은 이때 정념이 나왔다, “사부님이 계시고 법이 있고, 사부님의 보호가 있기에 나는 두렵지 않고 괜찮아요.” 그는 이지적으로 남편에게 빨리 동료 수련생에게 전화를 하도록 했는데 아주 빨리 네 명의 수련생이 잇따라 왔다. 함께 입장(立掌)하고 오랜 시간 발정념을 하자 D수련생은 좀 좋아진 것 같았다. 막 누워서 자려고 하는데 갑자기 또 메스꺼워 구토할 것 같았다. 온몸이 추워지면서 검은 핏덩이를 토해내기 시작했는데 피의 양이 매우 많았다.

90고령에 가까운 노년 수련생에 대해 신변 수련생들은 다시 다른 수련생들에게 요청해 발정념의 위력을 강화하려고 생각했다. 하지만 D수련생은 “검은 핏덩어리를 많이 토한 것은 자비로운 사부님께서 나를 포기하지 않고 나를 도와 신체를 청리해 주시는 것 같습니다”라고 했다. 이 일념이 나오자 즉시 가슴이 많이 홀가분해졌다, 동료 수련생들도 해이해지지 않고 여전히 계속 고밀도 발정념을 했는데 정(正)과 사(邪)의 한 차례 대결이었다.

정말로 “수련은 자신에게 달렸고(修在自己), 공은 사부에게 달렸다(功在師父).”[1], “생각이 바르면 사악은 무너지리라”[2]라는 사부님 말씀대로였다. 5시간의 병업관을 겪고 난 후 D수련생은 신사신법(信師信法)하고, 사부님의 말씀대로 ‘일정압백사(一正壓百邪)’[1]하여 마난에서 벗어났다. 밤 11시가 되자 D수련생은 스스로 안정되고 편안해져서 동료 수련생들을 빨리 집으로 돌아가게 했다. 이튿날, 그 다음날 몇 명 수련생들은 나누어서 D수련생 집에 가서 법공부를 했다.

D수련생과의 교류 중에서 당문화 관념의 위해성과 습관된 당문화 사유방식, 그리고 악당대회와 속인사회의 형식에 이끌려 구세력에게 틈을 주었다고 모두들 엄숙하게 지적했다. D수련생은 당시 인식했고 다른 수련생들도 자신에게 부딪히고 보이게 된 것은 모두 우연이 아니라는 것을 의식했다.

이번에 D수련생이 넘은 생사관을 계기로 D수련생, L수련생 및 정체에 협조해 발정념에 참가한 우리 지역의 수련생들은 신사신법이야말로 병업 생사관을 넘는 관건이라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보고 듣게 된 수련생들은 모두 안으로 찾아야 하고 각자 법에 부합되지 않는 자신의 일사일념을 제때에 바로 잡아야 한다. 또 독해된 자신의 당문화 관념을 끊임없이 청리하고 속인사회의 형식에 이끌리지 말아야 한다.

한편 D수련생은 안으로 찾아보았다. 몇 개월 전, 그는 한 수련생에게서 ○○은행의 재테크 상품 금리가 비교적 높다는 말을 들었다. 그는 예금이자가 좀 높으면 대법자원으로 될 수 있다고 생각해서 병업이 발생하기 전날 오전, 일부러 은행에 가서 재테크 상품을 처리했는데 집으로 돌아올 때 매우 피곤한감을 느꼈다. 이것은 돈을 구하는 이익지심이라는 것을 지금에야 인식했다.

동료 수련생은 D수련생이 이전에 교류 중에서 자신은 작은 난을 경험한 적이 있지만 큰 마난은 아직 경험하지 못했다고 말한 적이 있었다면서 이번 마난은 자신이 구해서 온 것이라고 D수련생을 일깨워주었다

한 수련생은 노년 수련생들이 단체법공부를 할 때 때로는 틀리게 읽고 또 글자를 더하거나 빠뜨리는데 이때 단체 법공부하는 수련생들이 제때에 바로 잡아주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하지만 개인 법공부를 할 때에는 틀리게 읽어도 제때에 바로 잡지 않아 쉽게 사악한 마에게 빈틈을 타게 되는데 이것은 경사경법의 문제라고 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수련인이 중시하는 것은 정념이다. 정념이 아주 강하면 당신은 무엇이든 모두 막을 수 있으며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수련인이고 당신은 신의 길을 걷는 사람이며, 당신은 속인 요소와 저층 법리에 통제당하지 않는 사람이기 때문이다.”[3]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일찍이 나는 당신들에게 말한 적이 있는데, 나는 대법제자 매 사람 모두 지옥에서 이름을 제거했다고 말했다. 속인은 사람마다 모두 그곳의 명부에 이름이 있다. 이전에 지옥 명부 중에 있던 대법제자의 이름을 나는 당신들에게 모두 말소해주었고 지옥에서 제명했으며 그 속에는 당신들의 이름이 없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삼계 내에 속하는 생명이 전혀 아니며 당신은 이미 속인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정념이 강하면 당신은 무슨 문제든지 모두 해결할 수 있다.”[3]

노년 수련생은 더욱 이지적이어야 하고 태만해서는 안 된다. 수련에는 정말로 작은 일이 없다. 사상에 조금이라도 편차가 생기면 쉽게 구세력에게 틈을 주게 되고 생명위험을 가져올 수 있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연장해 주신 생명은 우리가 수련을 하도록 하신 것이다. 우리는 오직 더욱 정진해서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착실하게 자신을 수련하며, 경사경법하고, 사명을 저버리지 말며, 사부님께서 구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려야 한다.

주)[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전법륜’[2]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시: ‘홍음2-두려울 것 뭐냐’[3]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로스앤젤레스법회 설법’

원문발표: 2017년 11월 1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정념으로 박해를 해소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1/11/35656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