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어린이 대법제자, 고모 정리
[밍후이왕] 나는 올해 11살이고 금방 초등학교를 졸업했는데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가족 중에서 자랐다. 부모님은 모두 박사인데 비록 수련하지 않지만, 진상을 알고 있고 이미 삼퇴하셨으며 할아버지, 할머니 및 고모들이 수련하는 것을 지지했다. 올해 여름방학 때 다행히 고향에서 보냈고 고모들과 함께 공부했고 공법도 가르쳐주셨다. 이 과정 중 사부님께서 나의 7년간의 게임중독을 끊어주셨다.
대법의 혜택 속에서 나는 비할 바 없이 행복하고 기뻤다! 다음에 자신의 수련체득을 위대하신 사부님께 보고하고 전 세계 수련생들과 함께 나누겠다.
부모님은 출근하느라 바빴기 때문에 어릴 때 할아버지 할머니 집에서 컸다. 할머니 말씀에 따르면 내가 아직 말을 할 줄 모를 때 매일 함께 사부님 설법을 들었고 연공을 따라 했으며 할아버지 할머니가 발정념할 때면 조용히 옆에서 놀았고 발정념이 끝나는 소리가 나면 다급히 시간이 됐다고 알려드렸다고 하셨다.
할아버지 할머니는 날 데리고 나가 놀 때면 행인에게 진상을 알리곤 하셨다. 그런데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진상을 다 알리고 나면 내가 바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노래를 불렀다고 했다. 어린이집에 다닐 때 할머니는 내게 ‘대법제자는 때려도 맞받아치지 않고 욕해도 대꾸하지 않고 참아야 한다.’고 알려주셨다. 어린 친구들이 날 때리면 도망쳤고 도망치지 못하면 참았다. 할머니는 내가 어릴 적부터 몸이 건강했고 병이 아주 적었으며 총명하고 말을 잘 들었다고 하셨다.
2학년 때 반에서 체육반장이었기에 호루라기를 갖고 있었는데 개구쟁이 친구 A가 내 호루라기를 망가뜨렸다. 또 하나 샀는데 또 망가뜨리는 바람에 아빠에게 일렀다. 수련하지 않는 아빠는 이후로 친구가 계속 날 괴롭히지 않도록 선생님과 학부모를 찾아가라고 하셨다. 선생님은 알고 친구를 혼냈고 그 아이도 잘못을 시인했는데 아빠는 계속 나보고 학부모를 찾아가라고 하셨다. 만약 내가 학부모를 찾아간다면 우리는 더는 친하게 지낼 수 없었다. 나는 이 친구를 잃어버리고 싶지 않았다. 사실 마음속으로 나는 이미 친구를 용서했다. 그리하여 수업이 끝난 후 일부러 시간을 끌었고 친구 가족이 친구를 데려갔을 것이라고 짐작하고 교실에서 밖으로 나왔다. 수련하는 고모는 이 일을 알고 아빠에게 상세하게 사람 됨됨이를 말해줬고 아이가 스스로 너그럽게 처리해 친구와의 갈등을 풀고 아빠보고는 손을 떼라고 했다.
초등학교에 입학한 후 할아버지 할머니 곁을 떠났다. 다만 어떤 때 고모와 할아버지, 할머니의 일깨움 하에 ‘파룬따파하오’를 읽었다. 부모님은 일이 바쁘시기 때문에 학교를 다닌 후 늘 나는 목에 열쇠를 걸고 학교에 갔고 방과 후 어떤 때는 부모님이 데려다주셨고 어떤 때는 혼자서 갔다. 부모님이 주의하지 않은 틈을 타 전자게임에 중독됐다. 게임에 중독된 나는 숙제를 하고 싶지 않고 늘 늦게 잤기 때문에 늘 머리가 아프고 공부에 집중하지 않았다. 부모님은 갖은 방법으로 날 몇 년간 교육을 하셨지만 해결하지 못해 마음이 아파하셨다. 나는 게임중독으로 성격이 초조하고 화를 잘 냈으며 앉으면 움직이기 싫어하고 몸이 뚱뚱해지고 바깥 운동을 좋아하지 않게 됐다. 정신을 딴 데 팔뿐만 아니라 신체를 다치게 하고 완전히 외계인에게 통제당했으며 강렬한 집착이 생겨 스스로 빠져나올 수 없었다. 어떤 사람은 게임을 하다가 바보가 됐고 어떤 사람은 갑자기 죽었다. 지금 과학으로 컴퓨터 게임이 대뇌를 마약 중독자처럼 만들고 아드레날린을 증가시키며 생명 위험이 생기게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일주일 전에 고모는 나에게 사부님의 ‘대법홍전 25주년 뉴욕법회 설법’ 중의 한 단락 법을 배우라고 하셨다. “현재의 컴퓨터 게임은 모두 외계인들이 사람을 통제하여 만든 것이다. 사람은 자신이 만들었다고 여기는데, 내가 방금 말했듯이, 사람의 사상은, 당신이 만들어내려고 하는 그 물건의 사상적 내원이 어디에 있는지, 당신은 모른다. 당신의 층층 사상이 어떻게 사고하는지, 외래 사상이 당신에게 어떻게 주입됐는지, 이 과정을 당신은 전혀 모른다. 당신은 다만 표면에서 반영되어 나온 것만 알 뿐이다. 그러므로 인류에 대해, 이런 물건은 모두 해독을 끼치는 것이며, 사람을 사람이 아닌 상태 속으로 끌고 가고 있다.” 나는 막 꿈속에서 깨어난 듯했다.
사부님께서는 전자게임을 포기하는 의지를 확고하게 해주셨다. 그리하여 휴대폰을 쥐고 휴대폰에 있는 게임을 삭제했다. 그런데 갑자기 블랙 스크린이 나타나더니 삭제할 수 없게 됐다. 사부님께 도움을 요청하고 배터리를 뽑았다가 다시 배터리를 끼워놓고 켜자 순식간에 삭제됐다. 며칠 후 아이패드를 사용할 때 게임 앱이 아직 있는 것을 보고 참지 못해 또 클릭했는데 고모가 정념을 강화하고 게임을 단호하게 끊으며 몸을 소중히 아끼고 절대 좋지 않은 생명에게 통제돼서는 안 된다고 일깨워주셨다. 그리하여 즉시 모든 게임 앱을 삭제했다. 머리에 법을 많이 넣어야겠다고 생각했다.
법공부를 통해 속인사회는 하나의 진흙탕이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명리정에 집착하고 즐거워하고 있으며 아주 위험하다는 것을 알았다. 지금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하늘에 오르는 사다리를 주셨다. 법공부하고 수련을 통해 진선인(眞善忍)에 동화하면 하늘에 오르는 사다리에 오를 수 있고 진흙탕에서 빠져나올 수 있으며 신체를 정화하고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원문발표: 2017년 10월 1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어린이제자마당>어린이 수련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0/14/35545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