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베이징 대법제자 양광(陽光)
[밍후이왕] 나는 2013년 6월 6일부터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을 시작한 신수련생이다. 그날 나는 수련생으로부터 파룬궁이 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하는데 기적 같은 효과가 있다는 말을 듣고 병 치료 목적으로 대법 수련을 시작했다. ‘전법륜’ 이 보서(寶書)를 가져온 후 나는 1박1일을 거쳐 다 읽었으며 나는 내가 구원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이 책에서 사부님께서는 얕은 데서 깊은 데로 사람의 도리를 얘기하셨고 사람은 어디에서 오고 어디로 가는지 얘기하셨는데 마음이 홀가분해졌고 나의 세계는 바로 명랑하고 광활해 졌다. 나는 사람은 왜 이 세상에 왔는지 알게 됐고 삶의 진정한 의의와 노력할 방향을 알게 됐다. 그리하여 진정으로 도를 얻은 마음으로 수련을 하기로 결심했다.
법을 얻기 전 내 건강은 엄청 나빴다. 심장병, 고혈압, 기관지염, 폐기종, 담결석, 허리디스크, 하지정맥류, 뇌 우측에 종양이 있었는데 전신이 병이었다. 내 일생은 매우 고달팠다. 끊임없이 걱정하며 살았는데 속인의 일생은 이렇게 지났다. 나는 사람이 왜 병이 생기고 고통스러운지 알았고 왜 생로병사가 있으며 살아서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하고 어떻게 좋은 사람이 되고 더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하는지 알았다.
안으로 찾으니 가정이 화목해지다
수련하기 전, 나는 고부간의 갈등을 잘 처리하지 못했다. 건드리지 못하면 피한다는 생각으로 회피했다. 수련 후 나는 어떻게 해야 정확한지 알게 됐다. 가정도 작은 사회인데 선을 수련하고 마음속으로 상대방을 생각하면 됐다. 예를 들면 며느리가 내 생각과 다른 얘기를 하면 웃고 지나갔는데 안으로 자신을 찾았고 내가 너무 이기적이지 않았는지, 어디에서 잘못했는지 찾았다.
어느 날, 며느리는 내 옷을 붙잡고 나를 파출소로 데려가겠다고 했다. 나는 바로 안으로 자신을 찾았고 잘하지 못한 부분이 있는지 찾았으며 강대한 정념으로 그녀 배후의 사령(邪靈)을 제거했다. 나는 당시 사부님을 생각했으며 ‘사부님께서 이 불쌍한 생명을 구해주세요’라고 빌었다. 나는 큰 소리로 “그 손을 놔라. 대법에 대해 죄를 짓지 말고 누구도 나를 좌우지할 수 없는데 나는 사부님께서 관여하신다. 만약 대법을 수련하지 않았다면 나는 진작 이 세상에 없었을 것이며 내 생명은 대법이 준 것이기에 나는 내가 몸소 겪은 일로 대법을 홍보하고 사람을 구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내가 이렇게 확고하게 수련하는 것을 보고 갑자기 온몸을 떨면서 “어머님, 죄송합니다. 저를 용서해주세요. 제가 잘못했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얘야, 다 내가 잘하지 못해서 너희들이 놀라고 무서워하게 했구나. 너는 꼭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고 장래 너희들이 아름다운 미래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선타후아(先他後我)를 가르치셨고, 무사무아(無私無我)의 정각(正覺)을 수련 성취하라고 하셨다. 수련하면서 마음도 정화됐다. 4년의 수련을 거쳐 나는 건강해졌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부족함을 찾는 것을 배웠고 어떤 일에 봉착하든지 모두 자신을 찾으며 무조건 자신을 찾는다. 그리하여 나 자신뿐만 아니라 가정과 사회 전부가 수혜를 받았다.
신사신법하고 정념이 강하면 사악은 감히 박해하지 못한다
수련 시작 1달 후, 노수련생의 도움으로 사람을 구하고 홍법했다. 나는 두려운 마음이 없었고 악인(惡人)이 날 무서워한다고 생각했다. 나는 대법의 법리 매 한 마디마다 내 머릿속에 깊이 새겨져 있음을 느꼈고 사부님의 법신이 시시각각 옆에서 나를 보호하고 보살피고 있음을 느꼈다.
나는 두려운 마음이 없었는데 접착테이프를 붙이거나, 진상자료, CD, 진상 달력, ‘9평(九評)’ 등을 배포할 때 나는 사람이 많은 곳을 택해 마트 사거리에서 매 사람에게 나눠줬다. 비바람이 불든, 엄동설한이든, 경조사를 막론하고 매일이다시피 나가 법을 전하고 사람을 구했다. 친지 친구, 동창 동료, 남녀노소 구분 없이 만나면 얘기했는데 사람을 가리지 않았다. 폐품을 수거하는 사람, 환경미화원, 노숙자, 경찰, 법원, 정법위원회, 610, 철도파출소 지도원 등에게 전부 얘기했는데 사부님의 가지 하에 매일 20~40명씩 탈퇴시켰다.
대면하여 진상을 알리는 과정은 각종 집착을 버릴 수 있는 좋은 기회임을 나는 깨달았다. 나는 자비로운 사부님께서 내 마음속 두려운 물질을 제거해 주셨고 사악을 해체해 주셨기에 매일 세 가지 일을 잘할 수 있음을 알고 있다.
남편이 구도 받다
수련을 시작하기 전, 온 집안은 내가 수련하는데 동의하지 않았다. 법공부와 연공을 못하게 했으며 백방으로 가로막았다. 욕하고, 때리고, 시비를 걸면서 매일 나와 싸웠다. 나는 사부님께서 얘기하신대로 때려도 맞받아치지 않고, 욕해도 대꾸하지 않았으며 마음으로 참고 화내지 않으면서 참았다. 전 가족들은 내가 수련을 시작한지 10일도 안 돼 병 없이 온 몸이 홀가분하고 걸음걸이가 씩씩하며 누구보다도 더 빨리 걸고, 집안 힘들고 어지러운 일을 내가 다 도맡아 하는 것을 보았다.
남편은 병으로 아무 일도 못하고 매일 집에서 술 마시고 담배를 피웠으며 화를 내고 나를 때리고 욕했다. 그는 어느 날 걸을 수 없었는데 많이 걱정해 했다. 위출혈, 고혈압, 기관지염과 직장암 등 각종 병에 시달렸다.
현재 남편도 대법에 들어와 수련하는데 병 없이 온 몸이 홀가분하고 가정이 평온하며 부부가 화목하다. 온 집안은 우리가 수련하는 것을 모두 지지하고 있다. 대법의 내포는 박대해 모든 것을 포용할 수 있다.
우리 집안의 이러한 일들을 대법의 법리로 해결하니 매우 수월했다. 이 하나하나의 사례들은 파룬따파의 불광(佛光)이 널리 비춘 증거다.
원문발표: 2017년 8월 3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신수련생마당>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한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8/31/3531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