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2008년에 법을 얻은 젊은 대법제자다. 수련 후에 내 신체에 대법의 초상함과 아름다움이 펼쳐졌고, 뿐만 아니라 예전에 대법에 대해 오해했던 가족들이 개변되었는데, 남편, 아버지, 딸, 박해가 발생한 후 수련을 포기했던 시어머니도 대법으로 들어왔다.
나는 평소에 주로 밍후이왕에 접속해 수련생의 교류문장을 보거나 문장 투고를 통해 수련생과 교류하며 정체를 형성하고 세 가지 일을 하며 진상화폐, 호신부, 진상간행물, 탁상달력, CD, USB 진상자료를 만드는데, 수량은 많지 않다. 주로 대면하여 진상을 알리고 진상자료를 보내는 방식으로 법을 실증한다. 단체법공부를 그다지 중시하지 않고 게다가 가족 수련생 사이의 정과 안일심 탓으로 자주 단체법공부를 할 수 없었는데, 이 일이 아니면 저 일이 있고, 내게 일이 있지 않으면 다른 사람에게 일이 있었다. 설령 배워도 역시 조금 밖에 배울 수 없었기에 정체 제고가 매우 느렸다.
밍후이왕에서 수련생이 단체법공부하고 단체로 법을 실증하는 일을 하는데 매우 잘한다는 것을 보고 가족 수련생 이외의 단체 법공부팀에 참여하고 법을 실증하는 일을 할 수 있길 바랐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나에게 이 일념이 있는 것을 보시고 겉보기에는 우연한 기회로 다른 한 수련생을 알게 하셨다.
어느 날, 나는 퇴근하는 길에 인연이 있는 사람에게 진상을 알리다 때마침 한 수련생을 알게 되었다. 대화를 나누다 그는 내게 단체법공부에 참여하고 싶은 생각이 있는 것을 알고는 열성적으로 나를 도와 수련생과 연결시켜주었다. 이렇게 나와 가족 수련생은 또 매주 한 번 단체법공부에 참여하게 되었다. 법공부 후의 교류는 나와 가족으로 하여금 법리에 대해 더 깊은 층차의 인식을 갖게 하고 자신의 부족을 찾게 하였으며, 더욱이 정진하며 착실히 수련하게 하였다. 특히 안일심이 갈수록 적어졌고, 게다가 법을 실증하는 방식 또한 더 이상 한 가지에 그치지 않았다.
단체법공부를 하고 단 몇 주 만에 수련생이 대법책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대면하여 진상을 알리면서 일찍이 대법책을 보고 싶어 했던 인연 있는 사람들에게 이미 많은 대법책을 주었다. 이것은 내가 수년간 밍후이왕에 접속해 수련생과 교류하면서도 도달하지 못했던 효과였다.
나는 사부님께서 왜 우리에게 단체로 법공부하라 하셨는지의 중요성을 마침내 명백히 알게 되었다. 이러한 것을 인식한 후에 나와 가족은 또 홀로 수련하는 한 수련생과 함께 법공부를 했는데, 효과가 역시 매우 좋았다.
단체법공부에 참여한 나의 약간의 감수를 써냄은 나와 유사한 상황이거나 줄곧 혼자 수련하는 상태에 처해 있는 수련생들이 단체법공부에 참여할 수 있고, 위대한 정법시기에 짧지만 엄숙한 수련의 길에서 갈수록 정진할 수 있길 바라서다!
원문발표: 2017년 8월 3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득>심성제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8/31/35318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