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련생들은 언제나 정념을 유지하고 발정념을 중시하기 바란다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작년부터 우리 지역에서 대법제자를 박해한 사건이 연달아 21차례 발생했고, 불법적으로 감금되거나 판결 받은 대법제자가 십여 명에 달했다. 구출에 참여한 수련생들은 정말 잘 했다고 생각한다. 변호사를 청하거나 박해 당한 가족과 소통하거나 진상편지를 부치거나 악인의 악행을 폭로하는 등의 방면에서 아주 착실하게 잘 해 흠 잡을 데 없었다. 하지만 왜 수련생을 구출하지 못했을까?

박해당한 수련생 가족(역시 수련생)과 교류한 적이 있다. 박해당한 수련생을 위해 발정념을 해주는 문제에서 한 명은 발정념을 잘 하지 못했다고 했고, 다른 한 명은 발정념을 하는 것은 아예 소용없다고 말했다. 박해당한 수련생 가족이 발정념을 중시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주 뜻밖의 일이었다.

수련생과 교류할 때 나는 이런 한 가지 상황을 얘기했다. 작년 이전에도 현지 수련생들이 진상을 알리다 납치된 적이 적지 않았지만 소굴은 수련생을 감히 가두지 못했고 모두 돌려보냈다. 하지만 왜 작년부터 지금까지 수련생을 가두고, 심지어 불법적으로 판결할 수 있었는가? 사부님의 정법 노정이 앞으로 추진됨에 따라 사악도 갈수록 적어지는데 왜 오히려 수련생을 가둘 수 있단 말인가? 이건 이상하지 않은가? 원인은 바로 발정념을 하여 다른 공간에서 사람을 조종하여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악한 생명을 제거하는 것을 소홀히 했기 때문이다.

갑 수련생을 예로 들자면, 2013년 갑 수련생이 납치됐을 때 여러 법공부 팀에서는 그를 위해 발정념을 했다. 다른 공간에서 갑 수련생을 박해하는 흑수(黑手)를 제거하자 십여 일 후에 그는 집으로 돌아왔다. 작년, 갑 수련생은 또 납치됐고 8개월 감금된 후 집으로 돌아왔다. 수련생들은 발정념을 잘 하지 못한 것이 구출효과가 좋지 못한 원인 중 하나라고 모두 인정했다.

1. 발정념을 잘 하는 것은 세 가지 일 중의 하나이고, 심성의 체현이기도 하다

사부님께서는 “心性(씬씽)이란 무엇인가? 心性(씬씽)은 德(더)[德(더)는 일종 물질이다]를 포괄하고; 참음(忍)을 포괄하며; 깨달음(悟)을 포괄하고; 버림(捨)을 포괄하는데, 속인 중의 각종 욕망과 각종 집착심을 버리는 것이며; 또한 고생을 겪을 수 있어야 하는 등등 여러 방면의 것을 포괄한다. 사람의 心性(씬씽)이 여러 방면에서 모두 제고되어야만 당신은 비로소 진정으로 제고되어 올라올 수 있는데, 이는 공력(功力)이 제고되는 관건적인 원인 중 하나다.”[1] 라고 말씀하셨다.

사부님께서는 이 단락 법에서 우리에게 씬씽에는 ‘깨달음(悟)’도 포함된다고 알려주셨다. 사부님께서는 “우리가 가리키는 진정한 깨달음은 바로 우리가 연공(煉功) 과정 중 사부가 말한 법(法), 도가의 사부가 말한 도(道)에서, 수련과정 중 자신이 마주친 마난(魔難)에서 자신을 수련인 이라고 깨달을 수 있는가 없는가, 이해할 수 있는가 없는가, 받아들일 수 있는가 없는가, 수련과정 중에서 이 법에 따라 할 수 있는가, 없는가 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은 어떻게 말해도 그는 전혀 믿지 않으며 아직도 속인 중의 것이 실익이라고 한다. 그가 고유의 관념을 품고 놓지 않기 때문에 그로 하여금 믿을 수 없게 했다.”[1] 라고 말씀하셨다.

그럼 여러분 생각해 보기 바란다. 발정념을 잘 하는 것도 사부님의 법에 따라 행하고, 깨달음이 좋으며, 씬씽의 좋은 체현이 아니겠는가? 발정념의 효과를 볼 수 있든 없든 착실히 발정념을 잘 하는 것이 바로 신사신법의 체현이고, 깨달음과 씬싱의 좋은 체현이다. 만약 발정념이 소용없다고 여긴다면 바로 ‘그가 고유의 관념을 품고 놓지 않기 때문에 그로 하여금 믿을 수 없게 했다.’[1]는 것이 아니겠는가? 자신의 사람 마음에 가로막히고 얽매여 이 문제에서 제고해 올라오지 못했다.

나 이 층차에서 사람의 관념이 정말 한 가닥 밧줄이라는 것을 본 적이 있다. 만약 바꾸지 않으면 정말 사람을 꽁꽁 묶어버리고, 때로는 다른 사람이 신통(神通)으로 풀어주려 해도 풀지 못한다. 이 관념은 사람을 고난 속에 묶어두고 돌파하지 못하게 만든다.

2. 발정념을 잘 하면 구조작업이 뜻대로 되고, 더 순조롭게 수련생을 구출할 수 있다

“이 일체는 보기에는 마치 모두 아주 자연적인 표현인 것 같지만, 만약 사악한 생명이 깨끗이 제거되지 않았다면 아주 많은 일이 성사될 수 없었을 것이다. 왜냐하면, 사람의 배후에는 모두 그것들의 요소가 있고 그것들이 사람을 대체하고 있기 때문인데, 단지 사람을 조종하는 것만이 아니라, 사람을 대신하고 있다. 당신이 사람에게 진상을 말할 때, 그것은 사람을 조종하여 듣지 못하게 하는데, 바로 마(魔)가 통제하고 있는 것이다.”[2] 많은 경우에 법관, 610(파룬궁 박해 전문 조직) 요원, 국가보안대대 정법 위원회 요원들이 아주 사악할 때는 확실히 배후에 일부 사악한 생명들이 직접 그들을 대체해 악행을 저지르고 있다. 그래서 우리가 진상을 알릴 때 그들은 태도가 악랄하고, 수련생에게 중형 판결을 내리게 된다.

일단 다른 공간의 사악을 제거한다면 표현은 어떠한가? “당신이 그것을 떼어버린 후 당신은 곧 이쪽의 신체에 아무것도 없음을 발견한다. 무슨 요추추간판탈출증, 골질증식도 당신이 그것을 떼어버리고 그 장(場)을 쳐서 내보내면 당신은 즉시 나아지는 것을 발견한다. 당신이 다시 X선 사진을 찍어보면 아무런 골질증식도 없는데, 근본적인 원인은 바로 그것이 작용을 일으킨 것이다.”[1], “대법제자라면 정념이 좀 충족해야 하는데, 무엇이든 모두 대법제자에 의해 개변되며 사악도 청리될 수 있는데, 그 나쁜 사람이 무엇이란 말인가? 그 몇 나쁜 사람은 사악이 조종하여서 한 것이 아닌가? 사악이 청리되어 제거될 때, 당신이 그 사람 앞에 서 있으면 그는 감히 당신에게 ‘좋지 않다(不好)’는 ‘불(不)’ 자조차 말할 수 있겠는가? 신(神)에 대해 그는 감히 하지 못한다.”[3]

예를 하나 들자면, 한 현지 수련생은 진상 자료를 나누어주다 납치됐다. 수련생은 발정념을 하여 그를 박해하는 다른 공간의 사악을 제거했는데 벌레 한 마리가 납치한 경찰을 조종하고 있었다. 그것을 제거하고, 그를 박해한 여신(神) 형상인 흑수(黑手)도 제거했다. 십여 일 후에 수련생은 곧 집으로 돌아왔다.

또 한 수련생이 납치됐을 때 악인은 그의 집에서 200여 부 진상자료와 ‘9평 공산당’, 복사기 등을 빼앗아갔다. 당시 발정념에 참여한 수련생 중에 천목이 열린 사람은 한 명도 없었지만 모두 고밀도로 발정념을 했다. 발정념을 하면 수련생을 박해하는 사악한 생명을 해체할 수 있고, 꼭 효과가 있을 거라 확고히 믿었다. 6~7일 후, 수련생은 집으로 돌아왔다.

또 한 수련생은 진상을 알리다 차가 차압됐고 다리가 부러졌다. 다리가 나은 후 경찰을 찾아가 차를 내놓으라고 했다. 천목이 열린 수련생은 발정념을 하여 다른 공간에서 경찰을 조종하는 흉악한 이리 두 마리를 제거했다. 수련생이 다시 차를 가지러 갔을 때 경찰은 태도가 아주 좋았고 즉시 차를 돌려줬다.

발정념 과정에서 천목이 열린 수련생이 있든 없든 정신을 집중하고, 정념이 순정하며 신사신법 한다면 모두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3. 얼른 사람 마음을 닦아버리고 시시각각 정념을 유지하자

사부님의 설법에서 수련인은 응당 시시각각 정념을 유지해야 하고, 사람 마음을 움직여서는 안 된다는 것을 보아낼 수 있다. 사람 마음이 움직였을 때 보기에는 작은 일 같지만 다른 공간에서는 매우 더럽고 무서운 것이다. 예를 들면, 노 수련생이 아직도 색욕을 끊지 못했다면 보통 문제가 아니다. 우선 수련하여 사람 마음을 제거하는 이 방면에서 볼 때, 이 마음을 닦아 버리기 힘들고, 오래도록 제거하지 못하게 만든다. 다른 공간에 대응되는 것은 일부 사악한 생명의 교란이다. 색마(色魔)가 사부님의 ‘전법륜’에서 말씀하신 비천하는 아름다운 생명일거라 절대 상상도 하지 말아야 한다. 어떤 모양이든 다 있는데 벌레, 머리 없는 흉악한 귀신, 동물 따위 등이다. 이 공간에서 당신이 움직이면 다른 공간에서 그런 물건들이 당신을 조종한다. 오래되면 큰 시련을 겪게 되는데 병업이 오거나 납치돼 박해 당하는 등이다. 그러므로 단칼에 무 자르듯이 마음을 닦고 색욕을 끊어버려야 한다. 또한 이런 정황이 있다. 어느 수련생은 사람 공간에서는 표현이 아주 좋지만 색욕에 대한 마음을 버리지 못해 다른 공간의 여우를 불러왔다. 그의 눈에는 그야말로 미녀였다. 결국 이 여우 때문에 엄중한 병업 박해를 당했고 결국 생명을 잃었다. 물론 박해에 참여한 이 낮은 영체를 천목이 열린 수련생이 발정념하여 제거해버렸다.

수련생의 다른 집착이 아주 강할 때에도 다른 공간의 일부 사악한 생명은 그걸 크게 만들고 있다. 하지만 일단 당신이 ‘사부님, 저 잘못했습니다. 응당 자신을 닦고 안으로 찾아야 합니다.’고 생각하면 천목이 열렸든 열리지 않았든 다른 공간에서 당신의 집착을 확대시키는 사악한 생명은 순식간에 아주 작게 변해버린다. 그리고는 신속히 도망치는데 조금만 늦게 도망쳐도 대법제자의 정념에 의해 제거되기 때문이다.

손실을 감소하기 위해, 진상을 더욱 똑똑히 알리고 중생을 더 잘 구도하기 위해, 수련생을 더욱 성공적으로 구출하기 위해 우리 모두 법공부를 잘하고, 세 가지 일을 잘 하며, 정념을 유지하고, 발정념을 중시하자.

합당하지 않은 부분은 수련생께서 자비로 지적해 주시기 바란다.

주)[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2] 리훙쯔 사부님 저작: ‘각 지역 설법 4-2003년 워싱턴DC법회 설법’[3] 리훙쯔 사부님 저작: ‘2005년 샌프란시스코법회 설법’

원문발표: 2017년 7월 1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심성제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7/19/35132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