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다른 공간 관련 교류문장을 수련생과 교류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모 수련생의 교류문장을 보니 많은 것을 써낸 느낌이다. 다른 공간에서 사악한 생명을 확실히 이렇게 했다. 대법제자의 수련에 손을 써서 확실히 마난을 만들었다. 두 가지 문제를 수련생들과 교류한다.

1. 수련생이 우연히 구세력의 생명과 교류 혹은 질의

개인적인 인식으로는 그들과 교류하거나 질문한다는 것은 그들에 대한 변상적 승인이다. 이런 생명을 일단 발견하면 오직 엄숙하게 청리해야 한다. 이런 생명을 제거하는 것은 사부님의 법 중에서 결정된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교란은 끊어진 적이 없다. 크고 작은 교란은 언제나 있다. 구세력의 찌꺼기와 그런 나쁜 것들이 달가워하지 않기 때문이다. 매번 내가 설법할 때마다 그것들도 모두 들을 수 있는데 당신들과 마찬가지로 동시에 듣게 되지만 그것들은 어쨌든 그렇게 하려고 한다. 그것들의 죄악은 크기로 이미 그것들의 생명으로도 가늠할 수 없게 되었다. 그것들은 미래에 끝도 없이 그것들의 죄를 갚게 될 것이다. 그렇다 해도 다 갚지 못하는바 이런 정도로 크다. 삼계 중의 구세력의 찌꺼기, 우주의 부패한 여러 가지 요소, 최후의 그런 구(舊) 요소는 이러한 것들을 내걸고 그것들더러 끝까지 하게 했다. 그것들의 죄가 크기로는 그것들 자신을 불태워 없앨 수 있을 정도이다. 그런 나쁜 요소의 난폭함이 그것들을 이렇게 만들었다.”[1]

마난 중의 수련생들은 이런 것들을 처리할 능력이 없으므로 주위의 수련생들이 마땅히 발정념으로 이런 요소들을 제거해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대법제자는 정체(整體)이거니 사부의 정법을 도와 사악한 바람을 막아내네.”[2] 내가 이해한 한 층의 법리는 대법제자의 진상 말하기와 정념으로 악을 제거하는 방면에는 마땅히 정체 배합해야 한다. 동시에 사부님의 위 설법 중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이런 사악한 생명의 죄가 정말로 너무나 크다는 것이다.

“나는 구세력의 대법제자에 대한 교란을 내가 승인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왜냐하면, 대법제자는 나의 제자이기에 누구도 관리할 자격이 없으며, 더욱이 그것들이 대법제자를 이용하고 강압해 그것들의 목적에 도달하며, 이로써 나의 제자를 훼손하려는 음모를 이루어지게 할 수 없기 때문이다.”[1]

사부님의 법은 역시 구우주의 생명이 준수해야 한다. 그들은 준수하지 않고 동화하지 않아 곧 천법을 범한 것이다. 이 죄는 정말로 큰 것이다. 문장에서 말한 한 여신은 수련생이 그의 일을 파괴했다고 수련생에게 상처를 냈다. 그것은 사부님이 계시고 호법신이 보호하기에 우려한 것이다. 만약 사부님과 호법신의 보호가 없었다면 여신 당시의 생각은 수련생의 명을 거두는 것이다. 구세력에 대하여 꼭 철저히 부정하고 철저히 제거해야 한다.

2. 구세력이 수련생에게 설치해놓은 죽는 고비에 관하여

이런 정황은 확실히 있다. 예를 들면 수련생의 수련의 길에 구덩이를 파놓고 매복 기습, 올가미 등 무슨 수단이건 모두 쓰는 것이다. 속인의 말로 한다면 저질적 수단이자 입에 담기 어려운 것들이다.

한번은 사부님께서 내게 보여주셨는데, 대법제자의 수련은 다른 공간에 한 갈래 길로 확실히 대응돼 있었다. 매 한 차례 발정념을 포함해 모두 수련의 길에서 매 노정이 모두 나는 것이다. 내 경우 사부님께서는 시종 내 머리 위에 계시면서 나를 보호하고 계셨다. 구세력이 가한 이런 물건은 넘기 어렵지만 능히 넘길 수 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물론 나는 오늘 이 우주의 진법(眞法)을 여러분에게 말해 주었고, 법(法)이 할 수 있는 모든 면도 체현해냈다. 또 지금은 확실하게도 아주 많은 사람이 정말 수련할 수 있고, 정말 수련하여 올라올 수 있게 되었기에, 이렇게 많은 대법제자가 있고, 이렇게 많은 사람이 정진(精進)하고 있는바, 그렇게 많은 사람이 장래 원만(圓滿)을 이룰 것이다.”[3] 사부님께서는 이 한 단락 법 중에서 우리에게 법은 무엇이든 다 할 수 있다는 걸 알려주셨다. 당연히 낡은 세력이 강제로 가한 마난 역시 걸어 나올 수 있다. 우리에게 매 한 걸음을 잘 걷는 방법도 알려주셨다. 바로 ‘진수(真修)’다.

구세력이 강압한 요소가 일단 들어오면 정말로 넘기 힘들다. 본인도 역시 체험이 있다. 그들이 안배한 요소 때문에 나는 몇 년간 걸어 나오지 못했고 심지어 거의 박해의 위험에 처했다. 내가 이 한 단락 길에서 걸어 나온 것은 수련생들이 나를 도와 발정념 해줬고 이외 근본적인 방법은 바로 법공부였다. 나는 겨냥성 있게 법을 외우고 그 마음을 폭로하며 곧 그 단락의 법을 외웠다. 어떤 법은 심지어 수천수만 번씩 외웠다. 후에 ‘전법륜’ 이 대법을 외웠다. 법이 있으므로 사부님께서는 나에게 능력과 지혜를 주셨고 구세력이 강요한 마난을 제거했기에 걸어 나온 것이다. 병업 가상의 수련생과 각종 마난 중에서 돌파하기 곤란한 수련생에게 건의한다. 착실하게 법공부를 잘하고 진수하는 태도와 의지가 있고 일체를 사부님께 맡기면 일체는 순간적으로 변한다.

일부 견해인데 부당한 점이 있으면 수련생들이 자비로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주:[1] 리훙쯔 사부님 저작: ‘각지설법6-아태지역 수련생회의 설법’[2] 리훙쯔 사부님 시사: ‘홍음3-助師(조사)’[3] 리훙쯔 사부님 저작: ‘미국중부법회설법’

문장발표: 2017년 7월 2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7/20/35135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