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수이징신(水晶心)
[밍후이왕]나는2012년 연말에 법을 얻은 대법제자로금년에31살이다.나는 모 재정정법대학을 졸업했고 괜찮은 직업을 가지고 있다.
나는 일찍 고등학교3학년 때‘전법륜’을 진지하게 한번 읽었다.그때 마음으로부터 이 법이 좋다고 생각해 대법 수련을 시작한 어머니께 이 법이 너무 좋으니 꼭 잘 수련하라고 얘기했지만 나 자신은 이렇게7년이나 지나서 2012년 연말에야 대법수련에 정식으로 입문하게 됐다.
근5년간 수련에서나는 교통사고도 경험했고 몇 번의 위험한 상황에도 부딪혔는데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 하에 모두 무사히 지나왔다. 2016년3월부터 나는 큰 병업에 부딪혔다.나는 이 병업을 넘은 과정을 글로 써 사부님의 자비와 위대함을 실증하려 한다!대법의 신기함과 탁월함도 실증하려 한다!사부님께서는 신체뿐만 아니라 심성에서도 나를 새로 다시 만들어주셨다.옛날의 썩은 사과에서 지금의 활력이 넘치는 좋은 사과로 바꿔 주셨다.
2016년3월부터 어찌된 일인지 나의 사상업은 거세게 밖으로 나왔는데 마음속으로는 대법 요구에 따라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머릿속은 전부 사악한 생각으로,누를 수도 제거할 수도 없어 마치 생사 고비에 처한 것 같았다. 나는 유일한 방법은 법공부를 많이 하는 것 밖에 없다는 것을 알았다.왜냐하면‘법은 일체 집착을 타파할 수 있고,법은 일체 사악을 타파할 수 있으며,법은 일체 거짓말을 타파해 버릴 수 있고,법은 정념(正念)을 확고히 할 수 있다.’[1]고 했기에 나는 법공부를 대량으로 했는데 사상업은 점점 적어졌고법공부와 연공하는 상태가 점차 정상으로 돌아왔다.
하지만 수련은 이렇게 한 관(關)에 또 한 관이계속 됐는데 사상업 이 관이 금방 지나자 나는 아랫다리와 발이 점점 무거워짐을 느꼈고 나는 지탱하기 힘들었다.출근도 너무 힘들었는데 퇴근 후 집에 돌아올 때10분만 걸으면 되는 길을 나는30분 넘게 걸어야 했다.법공부와 연공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나는 이직에 대해 한동안 고민했다.나는 잠시 이직하는 것을 택했는데 이후에 다시 직업을 찾으면 되기 때문이다. 이리하여 나와 어머니는 매일 수련생들과 함께 나가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하며 법공부와 연공도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수련 환경을 갖게 됐다.
생각지도 못하게 퇴직 후 좋지 않았던 건강 상황이 점점 더 나빠졌다.왼쪽다리와 왼쪽 발은 마비되고 무거웠으며 걸으면 통증이 심했다.오른쪽 발의 발등에 처음에는 살갗이 까졌다가 딱지가 않았는데,이후에는 분비물에서 냄새가 심하게 나는 것을 발견해 상처를 씻었는데 상처 안쪽 살이 다 썩어 있었다.오른쪽 발등과 종아리 연결 부분에3~4센티미터 되는 큰 구멍이 생겼는데 그 구멍으로 그 속에 있는 속살과 힘줄을 볼 수 있었다.이 구멍 옆에 피부는 전부 흑자색이었으며 심하게 부어있었다.이 구멍으로 많은 양의 검은색 독액(毒液)이 쏟아져 나왔는데 그때 신었던 가죽 트레킹화 안쪽 상처 부근은 전부 검은색으로 변했다.가장 심했던 그 며칠에는‘파룬좡파(法輪桩法)’를 할 때 서있기 힘든 느낌이 들었는데 오른쪽 종아리가 너무 심하게 부어 있었기 때문이다.제5장을 연마할 때는 반가부좌밖에 할 수 없었다.
내 발은 현대의학의 관점으로 보면 많이 심각한 편이었다.내 실제 상황을 어머니는 아버지에게 얘기하라고 했다.(아버지는 내가8살 때 어머니랑 이혼했음).아버지는 내 상황을 보시더니 무슨‘패혈증’에 걸렸다면서 병원치료가 늦어지면 발을 잘라야할 수도 있다고 하셨다.나는 명확히 아버지에게“저는 파룬따파를 확고히 믿습니다”라고 얘기하자 몇 마디 원망하면서 가셨다.
발등이 가장 심각하게 곪았던 처음9개월,하루하루가 한계와의 부딪침이었지만 나는 시종 ‘제자가 정념이 족하면 사부는 회천력(回天力)이 있노라’[2]를굳게 믿었고 사부님께서 뭐든 다 하시는데 중요한 시기에 사부님을 생각하는지와 법에 있는지만 보시며,법에만 있다면 사부님께서는 나를 도우실 것이라고 생각했다!
모든 잡념을 내려놓고 매일 진지하게 법공부,연공,진상을 알리면서세 가지 일을 한시라도 느슨하게 하지 않았다.근 반년 동안 내 일과 시간은아침4:55분부터 동공(動功)을 연마하고, 5:55분에는 발정념을 하며, 7:10에는 가부좌를 마치는데 시간을 내서 법공부 한 후에 어머니와 함께 진상을 알리는 노년 수련생과 함께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 외출한다.
그 때 나의 안색은 사람이 놀랄 정도로 잿빛이 됐지만노년 수련생은 한 번도 나를 싫어하지 않고,오히려 그는“꼭 매일 나오는 것을 견지해야 합니다”라며 나를 격려해주었다.내가 가끔 그의 걸음을 따라가지 못하면 그는 항상 내가 따라오기를 멈춰서 기다려줬다.
오후에는 계속 법공부를 하고저녁에 연공을 한 번 더 했다.
발의 상황이 조금 좋아지자 나는5장 공법을 할 때 결가부좌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이렇게 며칠 결과부좌를 했는데 상처는 마술처럼 점점 작아지기 시작했다.상처는 이전의3분의2정도로 됐고 노출됐던 힘줄도 살 속으로 들어갔다. 9개월 후 건강 상태는 현저히 좋아졌다.지금 내 피부는 매끈하고희고도 불그레한데 혈색이 좋아 모르는 사람이 나를 보면20대로 생각한다.발걸음이 가벼워졌고 왼쪽 발의 통증이 없어졌으며 오른쪽 다리의 부종도 내렸으며, 오른쪽 발등의 상처도 거의 아물어 간다.오른쪽 발등 상처가 부단히 치유되는 과정에서 안쪽에 일부분 흰색 힘줄이 자라났는데,하나의 구멍에 하나의 힘줄이 있었다.하나의 구멍이 치유되면 또 다른 곳에 구멍이 생기고 그 속에 또 하나의 힘줄이 자랐다.이렇게 여러 개의 힘줄이 자랐는데 그때서야 나는오른쪽 발 상처가 독액(毒液)을 배출할 때 많은 힘줄이 끊어졌고 그때 나는 상처 부근에 흰색 끊어진 부분이 노출되어 있는 것을 보았다.그것은 사부님께서 진일보로 내 신체를 정화시켜 주셨다는 것을 깨달았다!사부님께서는 완전히 새로운 나를 만들어 주셨다!나는 사부님의 위대함과 못하는 일이 없음을 감탄했다.내 오른쪽 발 힘줄이 그렇게 많이 끊어졌는데 어떻게 계속 걸어 다녔을까?!사부님께서는 너무 위대하시다!대법은 정말 신기하다!
지금 내가 새로운 모습과 늘씬한 몸매로 친척과 친구들 앞에 서면 그들은 모두 놀라서 어리둥절해한다.특히 외숙모는 어머니에게 “파룬궁은 참으로 신기하네!너희 사부님은 정말 위대하셔!”라고 말씀하셨다.
이는 의학의 기적이고 실증과학으로 설명할 수 없는 신화(神話)다!
대법 중에서 새롭게 태어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사부님의 재조지은(再造之恩)에 감사드립니다!
수련생들의 대가를 바라지 않는 사심 없는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세상에 연분 있는 사람들 모두‘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고 전부 복을 받기 바란다!
제자는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큰절 올리며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주)[1]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2-교란을 배제하자’[2]리훙쯔 사부님의 시: ‘홍음2-사도은(師徒恩)’
원문발표: 2017년 7월 1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의 신기함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7/12/35096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