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세간의 가상이 돌아가는 길을 막지 못하게 하다

/ 산둥 대법제자 칭롄(青莲)

[밍후이왕] 대법제자들은 법을 얻고 조사정법하기 위해 인간세상으로 왔고 천백 번 육도윤회로 길을 잃고 속세를 떠돌면서 많은 관념과 사람마음의 집착이 생겼는데 이는 모두 후천적으로 형성된 것이고 나를 위하고 사적인 것을 위하는 것이다. 반본귀진(返本归真) 하려면 이러한 후천적인 것들을 수련해 없애야 한다. 끊임없이 법을 배우고 수련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경지를 무사무아의 가장 높은 경지에 도달할 때까지 높여야 한다.

대법에 대조하고 일언일행, 일사일념 중에서 후천적으로 오염된 부분을 제거하는 것이 바로 수련하는 과정이다. 사람의 관념은 복잡하고 다양하다. 법을 실증하는 것과 중생을 구도하는 과정은 끊임없이 자신의 집착을 발견하고 제거하는 과정이다. 여기서 수련과정 중의 몇 가지 문제를 수련생들과 교류하려 한다.

1) 2001년 어느 날, 우리 일가족 세 명은 셋방에서 법공부를 하고 있었는데 날씨가 아주 무더웠다. 남편은 그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시원하게 밖에 나가 걷자고 했다. 나와 딸은 우리는 수련인이기에 더워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면서 계속해서 법공부를 했다. 남편은 나갔고 돌아와서도 덥다고 했다. 남편은 그 문제에서 자신을 수련인으로 여기지 못했고 더위를 무서워하는 사람의 마음을 수련하여 제거하지 못했다. 도리어 사람의 관념으로 줄곧 덥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집착을 찾을 때 주위에 집착이 있는 사람을 보면 본 사람도 반드시 수련해야 하는 것이 있는 것이다. 나는 안으로 찾아보니 바로 수련인은 더위를 두려워하지 않음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 아주 얕았고 법리로부터 진정으로 알게 된 것이 아니었다. 그래서 우리는 사부님께서 지난(济南)설법에서 말씀하신 법리를 재차 공부했다. 수련인은 반드시 사람의 관념을 내려놓아야 하고 어느 방면에 사람의 인식을 초월하면 그 방면이 사람의 법리에 제약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여러 해 동안 우리는 아무리 더운 환경에서도 선풍기를 켜지 않았고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지 않았으며 마음이 맑고 기분이 상쾌했다.

2) 어느 날 나는 아이스크림 몇 개를 가지고 와서 자료점에 있는 수련생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한 수련생은 생리 중이라 차가운 것이 겁나 먹지 못한다고 했다. 나는 속으로 즉시 이번에 아이스크림을 사게 된 것은 이 수련생의 관념을 겨냥해서 왔다고 생각했다. 나는 차가운 것을 두려워하는 것은 사람의 관념이니 이것을 제거해야 한다며 아이스크림을 권했다. 수련생은 서서히 깨달았고 아이스크림을 들고 먹기 시작했다. 결과 아무 일도 없이 편안해했다. 사람의 한 가지 관념을 내려놓았기에 심성이 제고됐고 이후에 비슷한 상황에 부딪혔을 때 관념을 하나씩 내려놓을 줄 알게 됐다.

또 한 번은 우리가 타지에 있는 수련생에게 기계를 보내느라 점심 먹을 시간이 지체됐는데 운전하던 젊은 수련생이 배고파서 허기지다고 말했다. 나는 그 수련생이 아직도 속인의 관념에 얽매여 있기에 배가 고파서 허기진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내가 깨달은 것을 말했다. 나와 기타 수련생들은 어떤 때 외출하면 하루 동안 먹지도 마시지도 않아도 아무런 느낌이 없었다고 했다. 우리는 수련인이고 사람의 생각을 움직이지 않으면 사람의 관념에 제약받지 않는다고 했다. 당연히 정상적인 환경에서는 먹을 것은 먹고 마실 것은 마시는데 사람의 상태에 부합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그 젊은이는 그 면은 아직 생각하지 못했다면서 시간이 있으면 다시 생각해보겠다고 하고 약간의 깨달은 것을 말했다.

3) 2005, 우리 지역에서 의지할 곳 없이 떠돌아다니는 한 여자 수련생이 우리와 함께 어느 마을 옆에 있는 과수원에서 방을 얻어 기거하며 자료를 만들 준비를 했다. 낮은 담벼락 밖은 과수원이었고 나는 속으로 자신을 보호하는 생각에 벽이 이렇게 낮으면 외부인이 들어올 수 있지 않나 걱정됐다. 수련생은 내 생각을 감지하고는 우린 수련인이고 사부님의 보호가 있기에 아무 일 없을 것이니 많은 생각을 하지 말라고 말했다.

그 후에도 나는 그런 나쁜 생각이 떠오르면 곧 끊임없이 배척했다. 후에 점차 그 방면에서 보호하는 관념을 제거했다. 그 수련생은 자료를 만들고 나서 또 자료를 짊어지고 여러 동네에 가서 배포했는데 4계절 멈추지 않았다. 한번은 그녀가 나한테 전날 저녁에 산 두개를 넘어 5개 마을에 갔었는데 가지고 간 자료가 부족했다고 말했다. 그 당시 나는 아주 놀랐다. 가을이라 옥수수가 사람 키만큼 자랐는데 여자의 몸으로 혼자서 산과 들을 온밤 돌아다닌 것이다. 나는 무섭지 않냐고 물었다. 그녀는 뭐가 무서워요? 사부님께서 보호해주시는걸요라고 말했다. 나는 그 수련생과의 격차가 크다는 것을 즉시 깨달았고 나에게 후천적으로 형성된, 나쁜 사람을 만날까 봐 두려워하고 맹수를 만날까 봐 두려워하며 생사를 내려놓지 못하는 관념과 부정적인 사유를 찾았다. 사부님께서 우리를 보호해주신다는 의식이 어렴풋했다. 그래서 야간에는 시내에만 다니고 혼자서는 교외 지역에 가지 못했다. 사부님께서 그 수련생과 함께 법을 실증하게 배치하신 것은 바로 나더러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아내고 이것저것 무서워하는 후천적으로 생긴 관념을 제거하여 서서히 깨끗한 마음으로 법을 실증하고 사람을 구하라는 것이었다. 후에 나도 서서히 그 후천적인 관념을 배척했고 자아를 보호하는 사유를 과감히 돌파했으며 내가 전에 감히 가지 못했던 곳에 가서 진상을 알렸다.

4) 2012, 우리 자료를 만드는 4명의 수련생들은 자료점에서 납치됐고 악인들이 떠들어대서 모두 판결을 받아 한 명도 나가지 못하게 됐다.

나는 그 당시 우리가 하는 일은 가장 신성한 일이기에 마음이 담담했고 우리를 지키는 경찰에게 진상을 알렸다. 대부분 경찰들이 대법제자들은 좋은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박해에 참여하기 싫어했다. 그 중에 매번 들어와서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외치는 한 경찰은 마치 우리에게 그가 우리를 감시하기 싫어한다는 것을 알게 하려는 것 같았다.

하루 뒤, 우리는 연속해서 구치소에 보내졌는데, 경찰차 안에서 나 한 사람에게 3명의 경찰을 붙였다. 가는 내내 경찰은 우리가 만든 션윈 CD전법륜을 극찬했고 우리가 아주 잘 했다면서 대단하다고 말했다. 그리고 우리 부부가 잡혀 들어가면 아이들은 어떻게 하냐고 물으면서 동정을 표했다. 그 당시 나는 잡혀들어 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병원에 도착해서 신체검사를 했는데 혈압이 200이 넘었다. 구치소로 돌아와서 다시 검사를 받았는데 여전히 높았기에 구치소 경찰이 관련 상사에게 반영해 나를 놓아줄 수밖에 없었다. 나를 데리고 수속을 밟던 국가 보안이 믿지 못하겠다는 식으로 나에게 지금 집으로 돌아간다고? 라고 물었다. 나는 그렇다고 했다. 내가 깨달은 것은, 그들이 우리를 가둔다고 말할 때 만약 우리가 그들이 우리를 가둘 수 있다고 생각하고, 그들이 우리를 판결한다고 할 때 그들이 우리를 판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것은 외래 정보를 우리가 받아들여 그것을 믿는 것이 아닌가?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일체 구세력의 배치를 모두 부정하라고 하시지 않았는가? 우리가 그들이 말한 대로 생각한다면 그들의 배치를 구하는 것이 아닌가? 우리는 생각부터 낡은 논리로 생각할 것이 아니라 구세력의 배치를 받아들이지 말아야 사부님께서 책임지고 처리해주실 수 있다.

5) 최근 몇 년간 우리는 전면적으로 보급한다는 원칙으로 자료점을 될수록 많이 세웠다. 그 과정에서 나는 사람의 관념과 사람마음의 집착이 법을 실증하고 사람을 구하는 것을 막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떤 수련생들은 자료를 만드는 것은 위험하고 붙잡혀 판결을 받을 수 있다고 여겨 미루면서 감히 하지 못한다. 그래서 수련생들이 만들어서 조금씩 준다. 사실 모두 사람들에게 만들어진 후천적인 관념(자료를 만들거나 배포하는 것은 위험하다)이 구속하고 있어 법을 실증하는 길에서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것이다.

맺음말: 어떤 이는 자신이 사람이라고만 여기고 대법제자라는 것을 잊어버린다. 여러 가지 하우스 재배로 돈을 벌어 아들에게 아파트를 사주고 차를 산 후 다시 수련을 생각해보자고 말했다. 그 결과 대법을 실증하는 일을 지체했다. 아침 일찍부터 밤까지 번 돈은 구세력이 각종 이유를 대어 빼앗아갔고 어떤 이는 병업이 나타났으며 어떤 이는 돈을 잃어 바른 길을 걷지 못했다.

어떤 이들은 이익을 보려는 마음을 내려놓지 못하고 몇 십만 위안을 공장 건설에 투자하면서 몸과 마음이 온통 속인의 일로 가득해 자신의 수련마저도 문제가 됐는데 사람을 구하는 것은 말할 수도 없었다. 그 결과 아무리 바삐 보냈어도 돈까지 날렸다. 게다가 의기소침해져 속인 중에 빠져들어 헤어 나오지 못한다.

어떤 사람들은 속인의 일을 법보다 중하게 생각하고 각종 속인의 일로 끊임없이 바삐 보내며 대법의 일은 할 시간이 없다. 사실은 관계를 바르게 놓지 못해서 조성된 것이다. 사악은 끊임없이 교란하고 다른 사람들이 일깨워줘도 중시하지 않는다. 오직 대법을 우선순위에 놓기만 하면 일체 교란은 연기처럼 사라진다.

우리 대법제자들이 모두 사존의 가르침을 깊이 새기고, 두려움 등 사람의 관념을 돌파하고 법을 실증하여 중생구도하는 신의 길에서 성큼성큼 앞으로 나아간다면 갈수록 성숙하고 갈수록 신을 향해 가게 될 것이다.

현재 정법 최후의 시각이 왔다. 우리는 세간의 가상에 미혹되지 말고 사람의 관념이 우리가 돌아가는 길을 막지 못하게 해야 한다. 우리 함께 법을 많이 공부하고 사부님의 말씀을 들으며 끊임없이 사람의 관념과 집착을 포기하며 자아를 내려놓고 중생을 위하자. 압력 하에서 사람을 구해 대법제자의 풍모를 잘 드러내야 한다. 이것은 사존께서 우리에게 부여하신, 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하는 동시에 자신을 제련하는 소중한 기연이다. 하늘의 뭇신들이 모두 우리를 부러워하고 있다. 우리는 이 만고에도 얻지 못할 기연을 아껴야 한다!

원문발표: 2017526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5/26/34872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