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나는 올해 63세이고 산둥 웨이하이(威海) 사람이다. 2015년 5월 24일 정식으로 대법 수련에 들어섰는데 이 날은 특별한 날이었다. 만60세 생일이었고, 또한 단체 법공부하는 날이었으며, 또한 처음으로 법공부 팀에 참가한 것이라 수련생들은 모두 유난히 기뻐했다. 이날부터 다르게 살고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진(眞), 선(善), 인(忍)의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자신의 본성을 되찾겠다고 했다.
수련하기 전에 심한 심장병, 오십견, 허리뼈 손상, 두 무릎 통증 등 여러 가지 병이 많았다. 심장은 40여 세부터 좋지 않았는데, 나이가 들며 갈수록 심해졌다. 2013년부터 2015년 법공부하기 전까지는 기본적으로 일을 할 수 없었고, 매일 약을 한줌씩 먹어도 소용없었으며 늘 병원에 입원했고 온종일 몸이 편안할 때가 없었다. 병원 검사에 따르면 심근비대였는데, 정상인의 심근은 1.5센티지만 나는 3.8센티나 두껍다고 했다. 의사가 이런 정황은 피가 환류하게 돼 아주 위험하며, 이 병을 잘 치료하지 않으면 깨끗이 치료될 수 없어 보수치료를 해야 한다고 했다. 의사는 힘을 쓰다가 그 자리에서 쓰러져 일순간 황천길로 갈까봐 절대 무거운 물건을 들지 말라고 거듭 당부했다. 그때 정신상태가 파괴될 지경에 이르렀고, 온몸에 힘이 없고 병통에 시달리고 있었기에 정말로 그만 살고 싶었다!
이전에 어떤 사람이 내게 파룬궁은 병을 없애고 신체를 건강하게 하는 신기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준 적이 있다. 그러나 장(江)씨 집단의 거짓 선전의 나쁜 영향을 받아 파룬궁의 진상을 감히 듣지도 못하고 보지도 못했으며 심지어 파룬궁수련생마저 보고 싶지 않았다. 내게 진상을 알리는 파룬궁수련생이 있으면 못되게 굴었고 중국공산당의 나쁜 영향을 받은 거짓말로 그들을 혼냈다.
2015년 초에 이르러 어느 날, 시장에서 예전 동료를 만났다. 그가 위암에 걸렸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오랜만에 만난 것이었기 때문에 지금 몸이 어떻게 됐냐고 물었다. 그는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20여 년간 약 한 알을 먹어본 적이 없고 주사 한대를 맞아본 적이 없으며 신체가 아주 튼튼하다고 했다.
그리하여 속으로 미심쩍어하기 시작했고 집으로 돌아오면서 생각했다. 파룬궁은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일까? 20여 년 동안 그렇게 탄압하는데 그들은 계속 연마하고 있다니. 이전에 기공열풍 때 나도 기타 공법을 배운 적이 있지만 지금까지 견지해 온 사람이 어디 있는가, 모두들 2, 3년 배우고 별 작용이 없다고 그만뒀는데. 그는 위암에 걸렸는데 연공해 20여 년간 잘 지냈다. 정말 이상하다. 이 공법이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닌가? 효과가 없으면 그들이 이렇게 견지할 수 있겠는가? 이 몇 년 동안 어떤 사람은 노동교양당하고 어떤 사람은 판결 받고 맞아 죽는 사람도 있지만 그들은 모두 포기하지 않았다. 여기에 꼭 비결이 있을 것이야. 한 번 잘 알아봐야겠다. 그의 암도 다 치료될 수 있는데 나의 이 병도 꼭 나을 수 있을지 한 번 해봐야겠다.
이렇게 해보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온 후, 내가 아는 파룬궁수련생을 찾아갔고 그에게 파룬궁을 연마하고 싶다고 했다. 그는 좋다며 내게 책 한 권을 주며, 매일 견지하여 1강씩 단숨에 다 봐야 한다고 했다. 돌아와 책을 보기 시작했는데, 제1강을 볼 때 파룬이 심장부위에서 돌고 있는 것 같았고, 제2강을 볼 때 심장이 시원해진 것 같았으며 아주 편안했다. 그날부터 신체가 매일 좋아졌고 책 한 권을 다 보자 몸이 많이 편안해졌고 정말로 온몸이 가벼워지고 다리에 자개바람이 이는 것 같았다. 이전에 계단을 오를 때 한 걸음에 계단 한 개씩 올라가기도 힘들어 도중에 한번 쉬어야 했는데, 지금은 한 걸음에 두 계단씩 올라가도 힘들지 않았다. 병원에서 치료할 수 없는 심근비대, 그리고 모든 질병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졌다. 마음속의 기쁨은 말할 필요도 없었다.
파룬따파는 정말로 신기하다. 진심으로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감사드리고 파룬따파에 감사드린다. 이 문장을 쓸 때, 몇 번이나 눈물을 흘렸는지 모르고 원고 검사할 때도 눈물을 흘렸다. 진심으로 감탄했다. 이렇게 좋은 사부님, 이렇게 좋은 대법인데 장 씨 불량배 집단에게 이유 없이 먹칠 당하다니. 정말로 천지자연의 이치로 용납할 수 없다.
자신을 위해 기뻐했다. 하마터면 장 씨 집단의 거짓말을 듣고 좋은 기회를 놓칠 뻔 했다. 지금에야 비로소 장쩌민(江澤民) 집단의 거짓말과 중국공산당의 무신론이 얼마나 많은 중국인을 해쳤는지를 똑똑히 알게 되었다. 아직 장 씨 집단의 거짓말을 믿는 사람들이 빨리 깨어나고 진상을 알고, 빨리 빨리 파룬궁 진상을 알아보고 다시는 파룬궁을 미워하지 말길 바란다. 그들은 모두 당신들을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또 아직도 장쩌민을 따라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악인은 빨리 멈추고 개과천선하여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자신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길 바란다.
다시 한 번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허스
원문발표: 2017년 5월 1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신수련생마당>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한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5/15/34820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