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허베이 농민 대법제자
[밍후이왕](경축 5.13 밍후이원고) ‘좋은 사람이다!’ 이것은 마을주민과 친척 친구가 나의 대한 일치한 평가다. 나는 모든 사람이 인정하는 좋은 사람이다. 그들은 나를 탄복하고 존중한다. 이렇게 할 수 있는 것은 내가 파룬궁 수련자이기 때문이다.
나는 1997년부터 파룬궁을 수련했는데 진선인(眞善忍)의 요구에 따라 수련했고 늘 타인을 먼저 생각했다. 마을 어느 집에 큰일이든 작은 일이든 열심히 도와줬다. 오늘 이 집을 위해 수도관을 수리했고 내일은 그 집을 위해 전선을 수리했으며 집집마다 거의 나의 도움을 받았다.
20여 년 전 내가 장사할 때 경제 조건은 마을에서 첫째, 혹은 두 번째로 좋았다. 그때 차가 있는 집이 별로 없었다. 우리 집에 차 한 대가 있었는데 이 차는 마을에서 공용으로 썼다. 누구 집에 일이 있어 차가 필요하다고 전화하면 달려갔고 거절하지 않으며 돈도 받지 않았다. 나는 마을 주민의 기사가 됐다.
그때 마을에 우리 집만 일광 건조대가 있었다. 우리 집은 정원이 크고 시멘트로 바른 것이라 일광 건조대로 사용하면 안성맞춤이다. 우리 골목의 집들은 모두 우리 집에서 밀을 말리고 우리도 그들을 위해 밀을 말리는 것을 도와주고 또 담아줬다.
때로 차를 몰고 가다가 어떤 차가 기름이 없으면 멈추고 기름을 빼서 넣어주고 돈도 받지 않았다. 이런 일은 자주 발생했다. 마을 주민은 말한다. “우리 마을에 이렇게 좋은 사람은 없다!”
나와 아내는 모두 파룬궁을 수련해 아내도 내가 이런 일을 하는 것을 지지해 준다. 이웃은 말한다. “이 부부가 파룬궁을 배우는 것을 내가 인정한다!” 만나는 사람마다 모두 우리에게 좋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진(鎭)의 한 간부는 나에게 탄복했고 그의 아내에게 말했다. “내 전화번호를 그에게 줘요. 무슨 일이 있으면 날 찾으라고요.”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후 환경은 아주 사악했다. 나는 여전히 확고하게 수련을 했고 중생을 구도하는 일을 했다.
한번은 차를 운전해 큰 뚝방 근처로 갔는데 그곳은 황량하고 앞뒤로 마을이 보이지 않았으며 태양도 곧 지려 했다. 한 중년남자가 어린 여자애를 데리고 가는데 아마 아빠와 딸 같았다. 손을 흔들며 차를 좀 멈춰달라고 했다. 여기에 교통버스도 없고 택시도 없는 것을 보고 급한 일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그들을 태워줬다. 그들은 베이징에 가려 한다고 했다. 내 차는 베이징에 들어갈 수 없어 정류장에 데려다 주겠다고 했다. 사실 그들을 정류장에 데려다 줘도 몇 십 리길을 돌아가야 한다. 차에서 나는 그들에게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라고 알려주고 파룬궁 진상을 알렸다. 중년남자는 듣고 말했다. “당신은 내가 뭐하는 사람인지 알아요? 저는 베이징 모 단위의 610입니다. 이전에 많은 파룬궁 수련생이 나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렸고 톈안먼 거짓분신사건을 알렸는데 믿지 않았어요. 하지만 오늘 나는 믿어요. 알지도 못하는 우리를 데려다 주고 돈도 받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는 감동해 말했다. “친구, 오늘 제게 한 차례 생생한 수업을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그에게 직장의 편리를 이용해 파룬궁 수련생을 보호하라고 했다. 그는 그렇게 하겠다고 했다.
나는 문화관과 몇 년간 거래했다. 문화관에서 나와 만나는 사람은 모두 나에게 인상이 좋고 좋은 사람이라고 말한다. 그들은 모두 높은 인물이고 모두 책을 낸 사람이다. 나는 2006년부터 2009년까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3년형을 선고받았다. 한번은 문화관 관장과 회계사가 우리 집에 왔다. 그들은 내가 징역형을 당한 일을 모르고 있었다. 아내의 말을 들은 후 그는 말했다. “이렇게 좋은 사람이 어떻게 징역형을 당하는가? 그가 돌아오면 반드시 날 찾아오라고 하세요.”
대략 2001년부터 2002년 쯤 나는 박해를 받아 떠돌이 생활을 했다. 오랜 사업 파트너의 집에 피난을 갔다. 그는 나의 인성을 보고 파룬궁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고 대법을 굳게 믿었다. 이전에 그가 내 차에 사고를 냈다. 그는 돈을 내 나에게 차를 수리해 주려 했다. 나는 돈을 받지 않고 내 돈으로 수리했다. 그는 아주 감동했다. 이번에 그의 집에 갈 때 그들 부부는 아주 열정적으로 나를 접대해 주었다. “당신은 여기에서 살고 먹고 사는 것을 걱정하지 말아요. 얼마 동안 머물러 있어도 돼요.” 그때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심각했다. 만약 타인에게 그들이 우리를 돕는 것이 발각되면 그들도 연루되게 된다. 그들은 내가 좋은 사람인지 알고 사심 없이 나를 도와줬다.
사업 파트너는 내 인성을 보고 파룬궁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가 합작할 때 내가 만든 상품을 그는 모두 검사를 면제해주었다. 그는 내가 진선인을 수련하는 걸 알고 있어 절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2005년 내가 박해당해 떠돌이 생활을 할 때 현지 경찰이 나를 붙잡았다. 내가 그에게 전화를 한번 걸었는데 경찰에 발각됐다. 경찰은 그에게 물었다. “누가 당신에게 전화를 걸었지?” 그는 경찰에게 말했다. “이 전화는 공공전화가 아니지만 매일 전화를 거는 사람이 많아요”라고 둘러댔다. 그의 이런 선행이 복을 얻었다. 2006년부터 2009년 3년간 그는 700백만 위안을 벌었다. 이전에는 이런 일이 없었다. 이후에 그의 사업은 갈수록 잘 됐다. 내가 감옥에서 나온 후 그는 자신의 사업장에 와서 일하라고 했다. 또 그의 남동생의 업무를 나에게 준다고 했다.(그의 남동생을 생각해 받아들이지 않았음) 그는 자신의 남동생보다 나를 더 믿고 있었다.
불법적으로 감옥에 3년 감금돼 있을 때 감옥 죄수와 모두 잘 지냈다. 가장 나쁘다고 한 사람도 나와 특히 사이가 좋았다. 왜냐하면 생활에서 늘 그들을 돌봐주었기 때문이다. 그런 악랄한 환경에서는 거의 먹을 것이 없다. 집에서 나에게 먹을 것을 가져다주면 나는 아껴 그들에게 준다. 어떤 죄수는 돈이 없다. 나는 내 카드를 그들에게 빌려준다. 어떤 사람은 그들이 갚지 않기에 빌려주지 말라고 한다. 하지만 나는 그들에게 빌려준다.
우리 온 가족은 파룬궁을 수련해 대법에서 혜택을 받았다. 모친은 올해 82세인데 수련 전 건강이 그리 좋지 않고 심한 심장병이 있어 속효구심환(速效救心丸)을 수시로 지니고 다니고 얼굴도 항상 회색이셨다. 만약 수련하지 않으면 오늘까지 살아계실 수 없었을 것이다. 수련 후 병이 모두 나아졌고 지금 20년이 지났는데 약 한 알도 먹지 않고 건강이 좋으며 생활도 스스로 돌보실 수 있다. 나와 아내는 어머님께 효도하고 맛있는 것이 있으면 먼저 어머님께 드린다. 몇 년간 우리가 어머니를 모시고 살았어도 기타 형제자매와 따지지 않았다.
손자는 지금 4살이고 출생 후 예방접종을 맞는 외에 병원에 간 적이 없으며 주사도 맞아본 적도 없고 약도 먹지 않았다. 매번 열이 나고 기침을 하면 그에게 파룬궁 설법을 들려주면 금방 나아진다. 아이는 지금 아주 총명하고 건강하고 사람마다 귀여워한다.
며느리는 결혼 후부터 파룬궁을 수련했다. 몇 년간 며느리는 우리와 함께 살고 있고 나와 아내는 며느리에게 딸보다 더 가깝게 지내고 있으며 우리 생활은 화기애애하다.
원문발표: 2017년 5월 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언행으로 대법을 실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5/8/34678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