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어린이 제자가 여름방학에 사람을 구한 이야기

[밍후이왕](주: 어린이 제자 구술, 부모 대필) 저는 어린이 대법제자이고 올해 13세입니다. 6세부터 엄마를 따라 대법에서 수련했습니다.

나와 샤오밍, 샤오쿤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좋은 친구다. 그때 그들 둘은 집 근처에 살아 자주 우리 집에 놀러왔다. 한번은 엄마가 그들에게 대법 진상을 알리고 삼퇴하면 평안을 보장받는다는 것을 알려 둘은 모두 소선대를 탈퇴했다. 그 후 그들은 우리 집에 자주 놀러오지 않고 내가 자주 그들을 찾아 논다. 때로 인연이 있는 사람을 만나면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한다. 엄마는 나에게 걸어나가 진상을 알리라고 격려해 주셨다. 매번 진상을 알릴 때 샤오밍과 샤오쿤을 데려갔다. 진상을 알릴 때 그들은 묵묵히 듣고 있었다. 매번 가져간 진상 자료는 그들이 먼저 한번 보고 나를 도와 배포한다. 매년 여름방학에 우리는 함께 진상을 알리고 기본상 순조롭고 간혹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일이 발생한다.

나뭇잎이 돈으로 변하다

4학년 여름방학 때 우리 셋은 매일 오후 나가 진상을 알렸다. 어느 날 오후 1시쯤 우리는 길을 가며 진상을 알렸다. 가면서 보는 사람마다 진상을 알리고 그들이 탈퇴하면 진상자료를 주었다. 오후 내내 순조로웠다. 모르는 사이에 멀리 걸어갔다. 저녁 무렵 우리는 얼마나 걸었는지 모른다. 나는 목이 마르고 배가 고팠다. 그때 돈을 지니고 가지 않았다. 나는 생각했다. 나는 대법제자이기에 집까지 참고 갈 수 있는데 그들 둘이 갈 수 있을까? 손에 돈이 있으면 좋겠다.

이것은 타인을 생각하는 일념이기에 사부님께서 보셨다. 나를 도와 이 소원을 성취해주셨다. 그때 우리가 뒤돌아가 가는 길에 큰 나무 밑에서 한 나뭇잎이 하늘에서 날아오더니 직접 내 품에 떨어졌다. 나는 손을 내밀어 받았는데 나뭇잎이 50위안 돈으로 변했다! 정말로 기적이었다! 나는 처음으로 이런 일을 만났다!

우리 세 명은 매일 오후 나가 진상을 알리고 이 길은 몇 번이나 걸었는지 모른다. 그런데 이전에 이런 큰 나무가 있었는지 몰랐다. 나중에 이 길을 다시 갈 때 이 큰 나무를 보지 못했다. 이 신기한 한 장면은 정말로 두 속인 앞에서 발생했고 샤오밍, 샤오쿤도 직접 목격했다. 그들은 이후 대법을 더욱 믿었다.

신고 전화가 걸리지 않다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대법이 좋다고 생각하고 삼퇴를 하는 사람도 있고, 아무리 진상을 알려도 믿지 않는 사람도 있으며, 또 전화를 걸어 신고하겠다는 사람도 있었다. 그때 나이가 어려 속인 관념이 적어 두려운 마음이 적었다. 그러므로 진상을 들은 사람은 기본상 삼퇴를 했다.

한번은 4,50대 중년 아저씨에게 진상을 알렸다. 아무리 진상을 알려도 그는 믿지 않았고 핸드폰으로 신고하겠다고 위협했다. 나는 속으로 전화가 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정말로 전화가 걸리지 않고 몇 번 다시 걸어도 걸리지 않았다. 나도 좀 두려워 그에게 발정념을 했다. 그는 독살스럽게 나를 한번 노려보았다. 그의 집 입구를 떠나 집으로 돌아왔다. 이후에 알게 됐는데 그는 모 대의 대대장이었다. 며칠 후 샤오쿤은 나를 데리고 그들 집에 갔다. 대대장은 집에 없고 그들 아들 혼자 집에 있었다. 몇 마디 하지 않고 아들은 삼퇴를 했다.

경찰차가 우리를 따라잡지 못하다

또 어느 날 우리 셋이 진상 자료를 지니고 진상을 알릴 때 언젠가 경찰차가 몰래 우리를 뒤따랐다. 우리는 발견 후 두려워 속으로 사존께 도움을 청했다. 동시에 자전거를 타고 앞으로 빨리 달렸다. 사부님께서 정념을 주셔서 나는 더는 두렵지 않았다. 속으로 생각했다. ‘당신들은 우리를 따라잡을 수 없다.’ 경찰차는 정말로 우리를 따라 잡지 못했다. 내가 자세히 경찰차를 보려할 때 경찰차가 갈수록 경찰차가 같지 않고, 차문이 없고 차문 틈이 보이지 않았다. 정말로 신기했다! 경찰차를 생각하고 있을 때 작은 골목길로 들어가 보이지 않았다.

진상 자료가 다른 공간으로 전해지다

샤오밍, 샤오쿤는 나와 함께 진상을 알린 후 성적은 높게 올랐고 샤오밍은 반에서 앞 순위에 있고 샤오쿤은 원래 낙제하던 데서 지금은 6,70점을 맞는다.

올해 여름방학에 샤오쿤은 보충반에 들어가 나와 샤오밍이 나가서 진상을 알렸다. 어느 오후 진상자료와 스티커를 스쿠터 트렁크에 넣고 샤오밍을 찾으러 갔다. 하지만 전기가 부족해 우리는 샤오밍의 스쿠터로 바꾸고 출발해 자료가 없었다. 어쩌지? 나는 즉시 사존께 요청드렸다. 진상자료를 나에게 전송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가 이렇게 생각하자 손에 물건이 있는 듯해 머리를 숙여 보니 없었다. 이렇게 되면 우리는 시골 마을로 가자. 가면서 언젠가 자료가 모두 내 손에 올 거야! 나는 샤오밍을 불렀다. “자료 좀 봐! 정말로 신기하다!”

마을에 들어가 첫 번째 전봇대에 나는 대법 스티커를 붙이고 처음 집에 들어가 진상을 알리고 매 가구마다 들어가 진상을 알렸다. 진상을 알리고 어떤 사람은 몇 부 서로 다른 진상을 자료를 가져가며 친척 친구에게 보여준다고 하고, 어떤 사람은 호신부를 가져가고 어떤 사람은 ‘파룬따파하오’ 진상 표어를 가져가 자기 집에 붙인다고 했다. 그들은 우리를 맞이하는 듯 대문 입구에 앉아 진상 듣기를 기다리는 듯했다. 그들은 모두 진상을 알게 됐고 그날 진상을 들은 사람은 모두 삼퇴를 했다.

우리는 마을에서 한 바퀴 돌고 또 첫 번째 스티커를 붙인 전봇대 옆에 갔다. 더욱 신기한 일을 발견했다. 원래 첫 번째 집은 우리가 들어가 진상을 알렸고 이 집은 이미 삼퇴를 했다. 하지만 그곳이 다른 집으로 바뀌었다. 집과 대문이 모두 달랐다. 이 집 사람들은 모두 대문에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다. 이것은 사존께서 인연이 있는 사람을 배치해 주신 것이다. 이 집에 모두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시키며 대법 진상 자료를 주었다.

관념을 바꾼 후 결과

이전에는 매번 20부쯤 자료를 적게 가져갔다. 늘 다 배포하지 못할까 걱정됐기 때문이다. 엄마는 내가 적게 가져간다고 하셨다. “네가 배포하려 하면 모두 배포할 수 있어. 후천적 관념에 자신의 능력을 제한하지 마라. 많은 중생이 기다리고 있다. 반드시 많은 사람을 구해야 한다. 정말로 배포하지 못하면 가져와 내일 배포하면 돼.” 나는 많이 생각하지 않았는데 매번 몇 부씩 남았다.

이틀이면 개학이다. 집에 평소 4일간 배포해야 할 자료가 남았다. 엄마는 말씀하셨다. “너는 개학 전에 자료를 모두 배포해야 해.” 그리고 스쿠터에 실어주셨다. 나도 엄마에게 오늘 꼭 다 배포하고 잘못하면 부족할 것이라고 했다. 결국 오후에 자료가 부족했고 이전에 삼퇴한 사람도 오늘 자료를 가져갔다. 정말로 관념을 개변시키면 결과가 달라진다!

진상을 알리는 길에서 신기한 일이 많이 발생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줄곧 나를 보호하고 격려해 주셨다.

원문발표: 2017년 5월 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어린제자마당>어린이 수련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5/2/34352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