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의존심을 제거하고 작은 꽃을 더욱 아름답게 피우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1997년 5월부터 파룬궁을 수련했으며 10년 전 사부님의 보호 아래, 수련생의 도움 아래 가정 자료점을 설립해 작은 꽃을 피웠다.

그 전에 나는 수련생에게서 자료를 가져와 다른 수련생에게 나누어 주었다. 그때 나는 자료를 만들 줄 아는 수련생을 부러워했다. 마음속으로 생각했다. ‘내가 자료를 만들 줄 알면 얼마나 좋은가? 수련생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데.’ 사부님께서는 내가 자료를 만들려는 마음이 있는 줄 아시고 얼마 후 수련생 A를 통해 컴퓨터와 프린터를 구매해왔다. 하지만 나는 컴퓨터를 전혀 모른다. 어떻게 하지? 수련생 A는 기술 수련생을 데려와 기계를 설치해 주고 테스트해 주었다. 수련생 C의 아들도 도와 컴퓨터 시스템을 설치해 주었고 처음부터 컴퓨터 기술을 가르쳐 주었다. 컴퓨터를 부팅하고 잠그고 어떻게 마우스를 사용하며 한번 클릭, 더블 클릭, 왼쪽 클릭, 오른쪽 클릭 사용법도 가르쳐주었다. 수련생 C는 나에게 인터넷 접속과 다운로드, 인쇄기술을 가르쳐 주었으며 DVD제작도 가르쳐주었다. 문제마다 나는 언어로 상세하게 기록한 후 반복 연습했다. 사부님의 보호 아래, 수련생의 참을성 있는 가르침 아래, 나는 빨리 밍후이왕 접속을 배웠다. 매주 ‘밍후이주간’, ‘밍후이주보’, 각종 진상간행물을 받았다. 진상자료를 열심히 제작했고 비닐봉투에 넣어 중생들에게 보내줬으며 세인을 구도했다.

10년간 사부님의 보호 아래, 수련생의 인내심 아래, 자료점은 줄곧 순조롭게 운영됐고 어떤 어려운 형세 앞에서도 여태껏 멈춘 적이 없다. 10여 년간 대량의 진상자료와 진상DVD를 제작했다. 예를 들면 ‘9평공산당’, ‘풍우천지행’, ‘밍후이시방’, ‘우리는 미래에 알린다’, ‘위화’ 등이다.

수련생의 도움아래 컴퓨터 기본 조작 지식을 배웠지만 컴퓨터 시스템에 약간 이상이 생기면 어찌할 바를 모른다. 그래서 가끔 수련생의 아들을 찾아 도움을 청한다. 젊은 사람은 일이 바쁘고 시간이 촉박해 그들에게 번거로움을 가져다주기 싫었지만 스스로 처리할 줄 몰랐다. 마음속으로 모순이었다. 속으로 생각했다. ‘컴퓨터 시스템을 설치할 줄 알면 좋겠다. 타인의 시간을 절약하고 주변 노년 수련생을 도와 밍후이왕을 접속도 할 수 있으니.’ 이 생각이 있은 후 사부님께서 나를 도와주셨다. 얼마 후 한 수련생이 노트북을 가져와 컴퓨터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을 배우고 싶다고 했다. 기회를 이용해 나도 배웠다. 진지하게 매 조작과정을 기록했다. 돌아온 후 나는 컴퓨터에서 한번 시도해 보았는데 마침내 성공했다. 주변 수련생을 도와 컴퓨터를 구매하고 시스템을 설치해 주며 그들이 밍후이왕에 접속하는 것을 가르치고 밍후이교류 문장을 다운하는 것을 가르치고 사부님의 정법 노정을 따라 가게 했다.

몇 년간 자료점의 모든 소모품은 수련생이 구매를 도와줬다. 평소 기계가 망가지면 수련생을 찾아 보내서 수리하게 했다. 내 사상에는 스스로 전자상가에 갈 수 없다는 한 가지 관념이 있다. 전자상가에 감시하는 사람이 있어서 노인이 가면 너무 주목을 받는다고 생각했다. 두려운 마음과 의존심을 줄곧 제거하지 못했다. 2015년 6월 나를 도와 소모품을 구매해 주던 수련생이 일이 생겼다. 나는 안으로 찾았다. 다른 수련생에 대한 의존심이 너무 심각했다. 수련생에게 시련을 가져다 준 것이고 구세력에게 틈을 타게 해 그가 박해당한 것이다. 수련생은 차가 있어 많은 수련생은 그를 찾아 물건을 구매하고 물건을 운반한다. 나는 반드시 의존심을 제거하고 DVD, 케이스, 잉크를 다 쓰면 자전거를 타고 전자상가에 가서 구매했다. 지금 두려운 마음도 없고 소모품 구매하는 것은 기본상 스스로 해결할 수 있다. 프린터가 문제가 생기면 나는 걱정이다. 어떻게 하지? 나는 다른 수련생을 찾아 어찌된 영문인지 보게 한다.

수련생이 와서 연결 부분을 떼어 내어 가져다주었는데 수리하지 못했다. 또 새로운 드라이버를 설치해도 소용없었다. 수리공은 잉크 펌프가 망가졌다며 수리할 수 없고 이 기계는 오래 사용해 수리할 가치가 없다고 했다. 부품을 바꿔도 돈이 많이 드니 새것을 구매하라고 했다. 결국 수련생은 A3종이를 사용하는 8700프린터를 구매해 왔다. 당시 우리는 기뻤다. 마침내 자료를 만들 수 있고 일을 지체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 기계는 한 달도 사용하지 않아 문제가 생겼다. 수련생의 아들이 전자상가에 가져가 세 번이나 수리했는데 수리하지 못했다. 나는 더는 다른 수련생을 번거롭게 하면 안 된다. 하지만 나는 기계를 몰라 자료를 제작할 수 없었다. 어쩌면 좋지? 기계를 안고 갈 수 없다! 자전거로 싣고 가면 떨어져 망가질까 봐 걱정됐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 여러 가지 생각해보니 프린터 종이를 넣었던 박스에 프린터가 들어갔다. 또 천으로 박스를 감싸고 자전거 뒤에 묶었다. 나는 자전거를 타고 전자상가로 갔다. 집을 멀리 떠나지 않아 자주 나를 도와 소모품을 구매해주던 수련생이 우리 집에 왔다. 당시 내가 기계를 수리하러 간다는 것을 듣고 온 것으로 이전이라면 말리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 나는 의존심을 제거하고 스스로 가서 수리하려고 결정했다.

전자상가에 가서 기계를 빨리 수리했고 돌아온 후 정상으로 회복됐다. 나는 안으로 찾았다. 나의 엄중한 의존심과 두려운 마음이 구세력에게 틈을 탄 것이다. 수련생에게 번거로움을 주었다. 사부님께서 나의 이 마음을 보고 제거해주셔서 나를 도와 소모품을 사주는 수련생이 왔다. 차를 사용하면 편리하다. 하지만 스스로 할 수 있는 것은 절대 더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않았다.

이전에 DVD 원본은 모두 수련생이 제공해 준 것이다. 최근 밍후이왕에서 몇 가지 새로운 DVD자료를 제공해 주었다. ‘5.13 뉴욕 퍼레이드’, ‘풍우천지행’, ‘우리는 미래에 알린다’ 갱신판이다. 나는 제작하려 생각했다. ‘5.13 뉴욕퍼레이드’는 다운해 미러이미지로 만들어 DVD로 만들려 했다. 기타 3장의 DVD는 내용이 많아 스스로 어떻게 다운해야 할지 몰라 다른 수련생에게 원본DVD를 달라고 했다. 몇 번 찾았는데 찾지 못했다. 이것은 의존심이다. 스스로 움직이자. 얼마 전 인터넷에서 20개 USB를 구매해 원본 파일을 다운받아 USB 표지를 만들어 저장했다. 동시에 수련생이 노트북을 가져다주었다. 이 컴퓨터는 며칠 전 내가 설치한 것이다. 내가 집에서 조절하면 모두 정상인데 수련생 집에 가면 인터넷에 접속하지 못해 또 가져왔다. 마침 나는 2대의 컴퓨터로 번갈아 가며 받았다. 수련생의 컴퓨터도 정진하며 오전에 1개를 받았다. 3개는 이틀에 걸쳐 받았다. 이어서 열심히 미러이미지로 만들고 그런 후 DVD에 구웠다. DVD 품질을 검정해 보니 효과가 좋았다. 밍후이왕에 DVD표지 5종류가 있었다. 나는 기존에 있는 케이스에 따라 표지를 인쇄했고 DVD를 넣으면 완성품이 됐다. 대면에서 DVD를 보는 중생에게 주어 중생을 구했다. 밍후이왕에서 우리에게 정교하고 내용이 풍부한 진상 자료를 제공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

나의 지혜는 사부님께서 주신 것이고 대법에서 온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시시각각 우리 신변에 계시고 나를 보호해 주신다. 사부님 마음 놓으세요. 제자는 반드시 수련의 길에서 더욱 굳건하게 걷고 작은 꽃이 더욱 아름답게 피게 할 것입니다.

원문발표: 2017년 4월 1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심성제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4/18/3449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