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장난(江南) 대법제자
[밍후이왕] 핸드폰으로 진상을 알린지 5년의 시간이 됐다. 일반 스마트폰 반자동전화를 사용하다가 두팟(多普達) 스마트폰으로 완전 자동 전화를 걸게 됐다. 또 이후에 안쭤(安卓) 스마트폰이 나왔고 완전자동으로 전화를 걸고 받고 버튼을 눌러 삼퇴를 선택할 수 있다. 처음 반자동 진상음성전화에서 이후에 진상음성이 끝난 후 이어폰을 빼고 직접 삼퇴를 권했다. 이후에 몇 대 안쭤 스마트폰으로 완전자동으로 전화를 거는 것을 동시에 진행했다. 이후에 이어폰으로 차례로 안쭤 스마트폰을 자동으로 건 전화를 들을 수 있다. 세인이 들은 후 3초 앞서 전화 모드로 바꾸고 삼퇴를 권한다. 이렇게 하면 효율이 높다.
처음 1년 사이에 나는 반자동 음성진상전화를 사용했다. 느낌에 많은 세인이 진상을 알게 됐고 자발적으로 우리에게 삼퇴하는 것만 남았다. 그리하여 직접 핸드폰으로 삼퇴를 하고 싶었다. 수련생도 나를 격려해 주었다. “당신이 시도해 보세요. 모든 일은 시작이 어렵습니다. 세인이 진상 음성전화를 들은 후 당신은 이어폰을 뽑고 직접 삼퇴를 권하면 됩니다. 탈퇴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우리 진상을 알리는 최종 목적은 세인이 삼퇴하고 구도되는 것입니다.” 나는 듣고 씨만 뿌리고 수확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 각종 두려운 마음이 작용을 해 일보를 내디디지 못했다. 한 달 후 한 사람이 진상음성전화가 끝난 후 직접 전화에서 외쳤다. “나도 탈퇴해요! 나도 탈퇴해요!” 그래서 나는 자신감이 크게 증가해 핸드폰으로 삼퇴하는 수련 과정을 시작했다.
삼퇴할 때 나는 세 가지를 알려야 한다. 첫째는 삼퇴시키고, 둘째는 파룬따파하오를 기억하라고 하며, 셋째는 친구와 친척에게 삼퇴를 알려주라고 말한다. 일반적인 상황은 그들에게 알아들었냐고 물어보고 알아들었다고 하면 가명을 지어 무신론자 조직을 탈퇴하면 부처님의 보호를 받을 수 있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되고 가정이 행복하고 신체가 건강하게 되는데 괜찮냐고 묻는다. 일반인은 모두 동의한다. 그런 후 나는 그들에게 똑똑히 묻는다. 초등학교 때 소선대에 가입한 적이 있는가? 중학교에 단원에 가입한 적이 있는가? 당원에 가입한 적이 있는가 묻는다. 먼저 그들에게 반드시 붉은 스카프를 맨 적이 있냐고 물어야 한다. 많은 사람이 자신이 당에 가입한 적이 없기에 삼퇴를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탈퇴한 후 그에게 9자 길언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알려주고 위험에 처할 때 염하면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알린다. 어떤 사람은 중국공산당의 먹칠 선전을 보고 공산당을 싫어하는데 대법도 인정하지 않는다. 반나절 해석해도 소용없으면 나는 말한다. “오늘 우리 사이의 대화를 가족과 친구, 친척에 알려주기를 바라고 그들이 심퇴해 평안을 보장받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당신은 한 목숨을 구해 큰 복을 얻어요.” 그에게 가족 삼퇴 방식을 알려주고 마지막에 진심으로 축복을 바란다고 한다. 많은 사람은 기뻐하며 작별 인사를 한다.
1. 열심히 하고 사람 마음을 갖지 않는다
처음으로 이어폰을 뽑고 직접 삼퇴를 권할 때 심장은 자신도 모르게 쿵쿵 뛰고 두 손이 떨고 목소리도 떨렸다. 아직 두려운 마음이 작용을 일으켰다. 박해를 두려워하고 세인이 욕할까 봐 두려워하며 체면을 잃을까 봐 두려워한다. 이후에 생각했다. 우리는 무엇을 하러 왔는가? 수련을 하러 왔고 중생을 구하러 왔다. 박해를 받으러 온 것이 아니다. 자신이 무엇을 하든 박해당한다고 생각하면 되는가? 그것은 박해를 구하는 것이 아닌가? 이것저것 두려워하는 사람 마음은 바로 수련해 버려야 하지 않는가? 나도 또 뭐든지 할 수 있는 사부님께서 신변에서 나를 보호해 주고 있지 않는가? 두려울 것이 뭐가 있는가? 순간 두려운 마음이 모두 사라졌다.
두려운 마음이 처음으로 제거됐지만 전화를 거는데서 기타 사람 마음이 또 나온다. 세인이 삼퇴하면 물론 타인이 구도돼 기뻐하는 것은 마땅하다. 하지만 스스로 환희심이 생긴다. 때로 세인에게 풍자당하고 비웃음을 받을 때 쉽게 풀이 죽는다. 명리심이 작용한다. 때로 반나절 삼퇴를 권했는데 그는 마지막에 아무것도 가입한 적이 없다고 한다. 느낌에 좀 실망하고 마치 헛수고한 느낌이다. 공리심이 작용을 한다. 이때 반드시 발정념을 해 사람 마음을 제거해야 한다. 사실 모든 것은 사부님께서 다져 놓은 것이다. 우리는 손만 움직이고 다리만 움직이고 입만 움직이면 된다. 물론 기타 사람 마음이 있다. 있으면 발정념을 해 청리해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수련하고 있고 속인 중의 일을 하는 것이 아니다.
사람 마음을 제거하는 외에 이 항목을 잘해야 하고 늘 세심한 사람이어야 한다.
1) 가장 적합한 장소를 선택해 전화를 건다. 이전에 음성 전화를 걸 때 장소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았다. 걸어가며 전화를 걸을 수 있고 자전거를 타며 전화를 걸 수 있다. 지금 세인에게 삼퇴를 권하면 조용한 장소를 찾아야 안전하고 편리하다. 때로 자신도 모르게 오지이고 조용한 곳으로 간다. 잡초가 무성하게 자라 머리끝까지 온다. 주변은 조용하지만 느낌에 좀 으스스하다. 이때 큰소리로 외친다. “여기의 중생들, 당신들은 파룬따파하오를 기억해요.” 이렇게 몇 번 외치고 나면 두려운 마음이 사라진다.
2) 진지하게 세인에게 이름을 지어준다. 이름을 짓는 것도 삼퇴 중의 관건이다. 일부 사람은 주저할 때 그에게 좋은 이름을 지어 주면 그들은 기뻐하며 동의한다. 나는 평소 타인의 이름에 주의하고 듣기 좋은 이름을 기억해 둔다. 남자는 “융러(永樂)-영원히 기쁨, 자칭(嘉慶)-아름답고 축하한다, 첸진(前錦)-앞길이 찬란하다, 만리(萬利)-만사순조롭다” 등이다. 여성은 “수센(淑賢), 수후이(淑慧), 수쥔(淑君), 단야(丹雅)”등이다. 매 이름에 성을 달아주면 수십 번을 사용할 수 있다.
늘 열심히 하면 진상을 알리고 세인을 구하는 길은 갈수록 넓어진다.
2. 전념으로 하고 잡념을 품지 않는다
외출해 진상 전화를 걸기 전에 어디에서 진상 전화를 거는지 생각해야 하고 맹목적으로 가지 않는다. 그러면 시간을 낭비한다. 그런 후 사부님께 가지를 청한다. 외출 후 길에서 끊임없이 발정념을 하고 ‘홍음’을 외우고 혹은 ‘션윈’ 노래를 한다. 이렇게 하면 마를 제거하고 사악을 진압하는 작용을 한다. 적합한 장소에 가서 전심전력으로 진상 전화를 걸고 기타 일을 하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아래와 같은 좋은 점이 있다.
1) 세인을 교란하는 사악을 즉시 청리할 수 있다. 일반 상황에서 나는 마음에 잡념이 없고 세인과 함께 진지하게 진상음성을 듣는다. 일단 세인을 교란하는 사악이 나타나면 즉시 발정념을 해 제거한다. 효과는 아주 좋다. 한번은 한 사람이 진지하게 전화를 듣는데 옆의 아이가 시끄럽게 한다. 그리하여 나는 발정념을 해 이 사람이 진상을 듣지 못하게 하는 모든 사악 요소를 제거했다! ‘파쩡쳰쿤(法正乾坤) 셰어쵄몌(邪惡全滅), 파쩡톈띠(法正天地) 셴스셴빠오(現世現報)’. 나는 먼저 묵묵히 염하고 이후에 자신도 모르게 소리 내어 염했다. 결과 아이는 시끄럽게 굴지 않았다. 하지만 사악은 또 그의 아내를 조종해 교란해 전화를 끊으라고 한다. 나는 거듭 발정념을 했다. 그 사람은 아내에게 소리 질렀다. “좀 듣자. 도대체 무엇을 말하는가 보자.” 마지막에 나의 정념의 가지 하에 그 사람은 음성 전화를 끝까지 들었다.
2) 세인 마음의 매듭을 알 수 있고 삼퇴하는데 편리하다. 어떤 세인은 들으면서 자신의 생각을 말한다. 때로 음성 내용을 주변 사람에게 들려준다. 이렇게 나는 대략 그 사람 마음의 매듭이 어디인지 알게 된다. 겨냥성이 있게 삼퇴를 시킬 수 있다.
3) 세인 삼퇴를 들을 수 있다. 지금 세인은 각성하고 있고 우리가 구도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세 명의 세인은 전화에서 직접 외친다. “탈퇴해요! 탈퇴해요!” 만약 우리가 듣지 않으면 3명의 삼퇴 인원을 빠뜨리게 된다.
4) 열심히 들어야 효과가 가장 좋다. 음성전화를 할 때 한 치의 나쁜 생각도 있으면 안 된다. 때로 자신은 들으면서 느낀다. 아, 이렇게 말하면 세인은 어떻게 받아들일 수 있을까? 일념이 나오면 세인은 전화를 끊는다. 같은 음성 전화도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단지 듣고만 있으면 많은 세인은 완전히 내용을 듣는다. 만약 정념을 가지하면 듣는 사람이 더욱 많다.
동시에 수련생의 상서롭고 자비로운 소리는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음성 전화의 내용은 나는 외울 수 있다. 삼퇴를 권할 때 수련생의 어투로 세인에게 진상을 알린다. 그리고 몇 개 음성전화의 내용을 함께 합쳐 자신의 삼퇴하는 원고로 개변시킨다.
3. 항심이 있어야 하고 타성을 버려야 한다
어떤 일을 하든 견지하지 못하고 작심삼일이면 안 되고 임무를 완성하기 위해 대충 하면 안 된다. 핸드폰으로 진상을 알리는 것도 마찬가지다. 항심으로 견지해야 하고 특히 타성을 극복하고 두려운 정서와 안일심을 극복해야 한다.
매일 나는 기본적으로 아침에 연공하고 정각에 발정념을 하고 낮에 인터넷에 접속해 교류문장을 보고 시간이 되면 각지 설법을 본다. 밍후이 방송은 집안일을 하며 듣고 저녁에 법공부를 한다. 이 모든 것은 핸드폰으로 진상을 알리는데 가장 근본적인 보장이다. 세인이 가장 적합한 시간에 거주지에서 멀리 가서 진상전화를 건다. 전화 거는 시간은 좀 길고 특히 특수한 일이 없으면 매일 견지해야 한다. 때로 사람들이 지나갈 때 자유롭게 산보하는 것을 보고 혹은 경쾌한 노래와 우아한 춤을 추는 것을 보고 안일심이 간혹 나온다. 하지만 즉시 청리한다. 진상을 알지 못하는 사람은 큰 재난이 닥쳐와도 기뻐하고 있다. 그들은 우리가 구도하길 기다리고 있지 않는가? 기왕 수련을 선택하면 속인이 아니다. 세간에서 생활하고 있지만 속인의 모든 것은 나에게 속하지 않는다.
때로 날씨가 나쁠 때 타성이 나온다. 자신이 이유를 찾아 전화를 걸려 나가지 않으려 한다. 하지만 자신에게 묻는다. 당신은 뭐 하러 왔는가? 속인 생활을 하러 왔는가? 진상을 알리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 삼퇴를 권하는 것은 당신의 의무다! 중생 구도는 당신의 서약이다! 나가자! 이 정도의 고생은 두렵지 않다. 혹시 오늘 한 세인이 당신이 삼퇴 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전화 한통 더하면 사람에게 희망이 더 크다! 만약 당신이 오늘 전화를 하러 가지 않아 세인이 구도되지 않으면 그 죄는 당신은 감당할 수 있는가? 나가자! 결국 나왔다. 때로 사부님께서 나를 격려해 주신다. 20분에 한 사람을 탈퇴하고 혹은 몇 명이 다 듣는다. 이때 나는 나온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개인 수련과 정법은 동시에 진행된다. 이 점은 직접적인 체험이 있다. 만약 오늘 진상 전화를 하러 가면 저녁에 법공부는 마음에 닿고 정력이 충만하다. 12시 정각 발정념도 잘 발한다. 만약 어느 날 나가서 전화하지 않으면 밤에 온몸에 힘이 없고 법공부 효과도 좋지 않으며 심지어 12시 발정념도 놓친다. 나는 지금 매일 나가 핸드폰 진상 전화를 한다. 어느 하루 나가지 않으면 온몸이 불편하다. 마치 한 항목을 완성하지 못한 것처럼 자신이 시간을 낭비한 것 같고 사부님께 죄송하고 중생에 미안하고 자신에게 미안하다.
4. 세인은 우리가 구도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전화로 직접 삼퇴하는 일을 어떤 수련생은 승려가 행각하는 것 같다고 했다. 어떤 사람도 다 만날 수 있다. 욕하는 사람, 시간이 없어 듣지 못한다는 사람, 흥미가 없다는 사람, 믿지 않는다는 사람, 두려워하는 사람, 위법이라고 말하는 사람, 비웃는 사람, 신고하겠다고 하는 사람, 협박하는 사람, 불교를 믿는 사람, 예수를 믿는 사람 형형색색의 사람이 있다. 하지만 감동적인 것은 지금 세인은 갈수록 각성하고 우리가 구하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은 들으면서 욕한다. “공산당을 타도하자!” 큰소리로 외친다. “파룬궁 만세!” 어떤 사람은 들으면 칭찬한다. “이치가 있어. 사실을 말했군!” 어떤 사람은 탈퇴를 권할 때 말한다. “어디에서 탈퇴하나요? 공산당을 미워하는데 어디에서 탈퇴하는지 몰라요.” 어떤 사람은 말한다. “나는 당신의 조직에 가입해 공산당을 뒤엎을래요! 어디에서 당신들의 조직을 찾을 수 있어요?” 나는 듣고 웃는다. 공산당이 대중에 대한 세뇌는 심각하다. 많은 사람은 파룬궁이 정치를 해 공산당을 뒤엎으려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참을성 있게 해석해 준다. 파룬궁은 불가 고층수련법이고 혁명조직이 아니고, 파룬궁 사람은 마음을 닦고 선을 향하는 수련인이다. 과거 승려와 수도자처럼 (물론 같지 않다. 지금 사람은 신을 믿는 하한선이 아주 낮고 게다가 사당의 악독한 비방으로 나는 단지 세인에게 예를 들어 설명함) 정치에 참여하지 않고 반대로 세간의 권리에 대해 포기를 요구한다. 단지 수련인이 천기를 알고 있을 뿐이다. 큰 재난이 올 때 백성에게 어떻게 도망가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이다.
심지어 어떤 사람은 삼퇴 후 어떤 좋은 점이 있냐고 묻는다. 나는 듣고 웃는다. 대륙 사람은 이익만 따지고 공리심이 강하다. 그리하여 원촨(汶川) 지진에서 생존한 예를 들었다. 불치병에 걸려 삼퇴 후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를 염하니 새 생명을 얻었다고 했다. 삼퇴 후 장사가 잘된 이야기도 한다. 더욱 많은 사람은 공산당이 언제 멸망하는가에 관심이 있다. 공산당은 얼마나 민심을 잃었는가? 나는 그들에게 말한다. 많은 사람이 공산당의 거짓 선전을 들어 공산당이 갖은 악행을 해 하늘에서 공산당을 멸하려 하는 것을 모르고 있기에 아직 삼퇴하지 않고 있다. 파룬궁은 불가 고층수련방법으로 진선인을 수련하는 것이다. 불법을 미워하면 마지막에 좋은 결과가 없다. 그러므로 우리가 전화를 건 목적은 사람들에게 빨리 ‘삼퇴’해 스스로 구도되라는 것이다. 삼퇴한 수와 진상을 안 사람이 일정한 수에 도달하면 하늘에서 각종 천재로 중국공산당을 소멸할 것이다. 당신은 빨리 가족과 친척에게 삼퇴를 하라고 알리고 이렇게 하면 공산당의 멸망 속도를 가속화시킬 수 있다. 일반 사람은 동의한다.
물론 삼퇴하는 괴정에서 시시각각 지혜로 대처해야 하고 틀에 매달리지 말아야 한다. 한 세인은 음성전화를 듣고 즉시 삼퇴했다. 그 사람은 웃으며 말했다. “알아들었어요. 감사합니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당신 붉은 스카프를 맨 적이 있어요?” 그는 말했다. “OO 시입니다. 지금 회의 중입니다.” 나는 이 사람의 주변에 사람이 있기에 구체적으로 답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말했다. “당신에게 리OO라고 이름을 지어드릴테니 당원, 단원, 소선대를 모두 탈퇴하세요? 어때요?” 그는 웃으며 말했다. “감사합니다!”
동시에 불법(佛法)을 욕하는 세인에게 자비롭고 위엄 있게 대해야 한다. 한번은 남자가 반나절 듣고 전화를 끊었다. 나는 즉시 전화를 걸어 삼퇴를 권했다. 이 사람은 전화에서 줄곧 나를 비웃었다. 나는 전화를 끊고 싶지만 그가 전화를 끊지 않으면 그에게 기회를 줘야 한다고 생각했다. 나는 발정념을 하며 그에게 진상을 알렸다. 이후에 그는 사부님의 이름을 거론했다. 나는 즉시 자비롭고 엄격하게 말했다. “우리 사부님께 그렇게 말씀하지 마세요!” 그는 즉시 허튼 소리를 하지 않았다. 나는 기회를 잡고 말했다. “당신에게 장취안순(張全順) 이름으로 삼퇴해 주면 어때요?” 그는 말했다. “저는 성이 장이 아니고 황(黃)입니다.” 나는 말했다. “그러면 황취안순이라고 하면 어때요?” 그는 불쾌하며 말했다. “황취안(黃全)은 황취안(黃泉)이요.” 나는 즉시 그에게 사과했다. “마안해요! 미안해요! 소홀히 했어요. 황완순(黃萬順)이면 어때요? 만사가 순조롭다.” 그는 기뻐하며 동의했다. 그는 9자 길언이 있는 메시지를 보내달라고 했다. 그는 수시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보겠다고 했다.
탈퇴한 사람은 그들에게 이 복음을 친척과 친구에 전해주라고 하면 그들은 동의한다. 만약 그들 주변에 기타 사람이 있으면 그들에게 전화를 전해주라고 한다. 나는 또 그들 주변 사람을 삼퇴시킨다. 보통 주변 사람에게 전해준다. 하지만 진상 음성전화의 기초가 없기에 삼퇴가 적다.
어떤 사람은 진상음성전화를 듣고 반나절 권해도 탈퇴하지 않는다. 그들 마음의 매듭이 무엇인지 모른다. 나는 집착하지 않고 그가 마땅히 구도될 사람이면 사부님께서 기타 수련생이 그를 구도하게 배치해 주신다고 믿는다. 혹시 다른 수련생이 그를 삼퇴시킬 수 있다. 부처는 인연이 있는 사람을 구도한다. 세인이 탈퇴하든지 최후 진심으로 그들을 축복해 주고 대법제자의 풍모를 그들에게 보여준다.
북방 수련생 교류 문장에서 수련생이 대면에서 세인을 삼퇴할 때 많은 사람은 자만하며 말한다. “이미 타인이 나를 위해 삼퇴를 시켜주었어요.” 나는 생각한다. 북방의 협조 수련생은 협조해 진상을 잘 알리는 수련생에게 소량의 시간을 이용해 핸드폰으로 강남 몇 개 성에 진상 전화를 하면 좋을 것 같다. 거기의 수련생은 상대적으로 적다. 사당은 안정을 위해 상하이에 많은 우월한 정책과 금전을 줬다. 하여 거기의 세인은 무관심하고 심지어 사당에 감사하는 마음이 있다. 일종 강렬한 우월감이 있다. 장쑤(江蘇), 저장(浙江), 푸젠(福建) 연해도시 발달한 지역에 사람은 생계에 바쁘고 돈벌이와 관계없는 일을 관심하지도 않는다. 특히 장시(江西)는 이른바 ‘홍색 근거지’로 거기의 사람은 사당의 ‘홍색 정서’가 아직 깊다. 머릿속에 모두 사당이 주입한 악독한 거짓말이다.
매번 사부님의 설법을 보면 시간이 부족하다고 해 나는 급해 눈물까지 흘렸다. 수많은 진상을 모르고 있는 중생을 위해 조급해한다. 자신 수련이 정진하지 못해 조급해 한다. 걸어나오지 못한 수련생을 위해 조급해 한다. 본 지역에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있는 노년 수련생이 이 몇 마디 소박한 말을 했다. “정법이 끝나는 것은 집에 앉아 법을 보거나 연공을 하면 끝나는 것이 아니고 전체 대법제자가 모두 나와 하나하나의 세인과 진상을 똑바로 알려 그들이 삼퇴해야 구도되는 사람의 수가 사부님의 요구에 도달하면 비로소 종결될 수 있다!”
잘 수련한 수련생이 완전히 걸어나오지 못한 수련생을 이끌어 주시기를 바라고 핸드폰을 들고 진상 알리기를 시도하기를 바라고 기술안전수칙의 요구에 따라 하면 아주 안전하다. 먼저 진상음성전화를 걸고 서서히 직접 삼퇴를 하면 된다. 이것은 사부님께서 아직 걸어 나오지 못한 수련생에게 준 한 번의 기회이라고 생각한다.
문장발표: 2017년 3월 2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3/23/34462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