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두 세 마디의 말: 정념으로 최후의 길을 잘 걷자

글/ 란신(藍馨)

[밍후이왕] 최근 중국공산당의 양고(최고법원, 최고검찰원)는 불법적으로 사법해석을 발표했는데 조문은 더욱 엄격해졌다. 파룬궁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해석하는 조항은 모두 대법제자의 진상을 상대로 한 것이다. 나의 반성은 왜 정법 최후시각에 이런 정황이 출현했는가 하는 것이다.

나는 몇 가지 정황으로 귀납할 수 있었다.

1. 대법을 파괴하는 것은 사당(邪黨)의 본성이다. 우리는 사당에 어떠한 형식에도 욕심을 내서는 안 된다.

2.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현임 중국공산당 당수와 미국 대통령 선거에 일종 의존하는 사람마음이 생겼다.

3. 대륙의 환경이 점차 좋아진 후 많은 수련생들에게 나태한 상태가 나타났다. 더욱이 발정념 방면에서 불학회의 ‘발정념을 강화하자’의 요구대로 하지 못하고 있다.

사악의 어떠한 수단도 모두 사람들이 구원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신의 사자’로 된 우리는 곧 마땅히 정념으로 이런 것을 돌파해야 한다. 곧 엄격히 사부님의 요구대로 해야 하고 일체 교란을 해체시켜야 한다.

하지만 정념을 보존하려면 우리는 곧 법공부를 견지하고 진정으로 사부님의 요구대로 해야 한다. 오직 이렇게 해야만 진정으로 우리의 역사적 사명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다.

정법의 최후시각에 우리는 다 같이 법 중에서 수련해낸 정념으로 최후의 길을 잘 걷고 사명을 완수하자!

원문발표: 2017년 2월 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2/6/3426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