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을 얻었으니 얼마나 행운인가

글/ 중국 대법제자 샤우칭(曉青)

[밍후이왕] 나는 올해 67세다. 남편은 병으로 사망하면서 나에게 큰 채무와 세 자녀를 남겨주었다. 나는 고정된 경제 수입이 없어 사람들에게 바느질해주는 것으로 생계를 유지했다. 남편이 세상을 뜬 후, 큰딸은 한 번 놀라면서 정신분열증을 얻어 치료받았지만 낫지 않아 정말 엎친 데 덮친 격이었다. 생활의 고달픔, 무거운 빚, 아이들의 생활비, 의료비, 세 아이의 학비 등은 모두 내가 감당하는 데다가 내 몸과 정신적인 고통, 내우외환(內憂外患)의 날들은 정말 나를 숨 쉴 수 없게 했다. 나는 정말로 살고 싶지 않았고 사는 것이 죽는 것보다 못했으며 종일 눈물로 세수했는데 그 고통은 이루 말로 표현할 수 없었다.

2003년의 어느 날, 한 이웃이 우리 집에 와서 나에게 옷을 수선해달라고 했다. 그녀는 울어서 부은 나의 눈을 보았고 나의 고충을 들은 후 그녀에게 좋은 책이 있으니 잘 됐다면서 나의 마음을 열어줄 것이라고 했다. 그리하여 그녀는 매일 우리 집에 와서 책을 한 단락씩 읽어주었다. 나는 일을 하고 그녀는 책을 읽었다. 그 당시 나는 그 책이 사람을 좋은 사람이 되게 하는 책이라고 생각했다.

어느 날 아침, 이웃이 또 우리 집에 와서 책을 한 단락 읽은 후, 가서 채소를 사서 밥을 짓겠다고 말하고 그 책을 우리 집에 놓고 갔다. 그녀가 간 후, 나는 책을 가져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펼쳐보았는데 책에서 어떤 물건이 밖으로 뛰쳐나오는 것을 발견했다. 내가 두세 번 펼쳐 보았는데 모두 그렇기에 내 눈이 침침해서라고 생각하고 큰딸을 불러와서 책에 무엇이 있는지 보게 했다. 내가 잘못 본 것인지 다시 책을 7~8번 펼쳤다. 큰딸은 “엄마, 엄마가 잘못 본 것이 아니라 확실히 이 책에서 뭐가 밖으로 날아 나와.”라고 말했다. 우리 둘은 그제야 분홍색, 주황색, 황색 세 가지 색 작은 매화가 책에서 날아 나오는 것을 똑똑히 보았다. 마지막에 내가 멈추자 두 개의 젓가락 같은 물건이 책의 두 가장자리에서 책을 고정한 부분으로 감겨 들어가서 없어지는 것을 보았다. 나는 아주 신기하다고 느껴 책의 표지를 보았는데 ‘전법륜’이라고 쓰여 있었다. 그 당시 나는 딸에게 “이 책은 보서(寶書)야.”라고 말했다.

오후에 이웃이 와서 책을 찾아갈 때, 나는 그녀에게 나와 딸이 본 것을 말해주었다. 그녀는 웃으면서 “현재 대법 책을 구하기가 쉽지 않아요, 내가 방법을 생각해볼게요.”라고 말했다. 2개월 후, 이웃이 드디어 보서 ‘전법륜’을 가져다주었다.

그것은 내가 평생 잊지 못할 날-2003년 3월 18일이었다. 그날, 내가 얼마나 기뻐했는지 말도 말라. 나는 잽싸게 전법륜을 한 번 다 읽었다. 며칠 후, 그녀는 또 사부님의 ‘대원만법’과 연공 CD를 가져왔다. 나는 집에서 아이와 함께 사부님의 연공을 가르치는 영상을 보면서 연공을 배우기 시작했다. 사부님의 자비롭고 상화하신 모습을 보고 나는 친밀감이 들었고 나와의 법 인연이 닿았다. 이것은 얼마나 큰 행운인가!

연공과 심성수련을 통해 빈혈, 경추병, 위궤양, 조기 뇌경색 등 전신의 질병이 어느새 다 나았다. 정말로 병이 없으니 몸이 가벼웠다.

사부님께서는 전법륜에서 “속인 중의 일은 모두 인연(因緣) 관계가 있어서 속인들에게는 바로 이렇게 생로병사(生老病死)가 존재한다는, 이런 이치가 있기 때문이다. 사람이 예전에 나쁜 일을 하여 생긴 업력(業力) 때문에 병이나 마난(魔難)이 조성된다.”라고 말씀하셨다. 나는 나의 일생이 왜 다재다난(多災多難)한 것인지를 대법의 법리 중에서 알게 되었다. 그것은 모두 인연관계가 있고 모두 나의 업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대법의 법리는 나의 이기적이고 왜곡된 심령에 인생의 긴 어두운 밤에서 여명을 보게 했다. ‘쩐(眞)·싼(善)·런(忍)’ 세 글자는 나의 마음속에 뿌리를 내려서 내가 일에 부딪히면 먼저 다른 사람을 생각하고 성격도 도량이 넓고 활달하게 변하게 했다.

나의 딸도 수련의 길에 들어섰기에 정신분열증도 낫고 몸도 건강해졌다.

큰아들도 법공부를 했는데 2007년 5월의 어느 날 아침, 아들이 자전거를 타고 출근하던 중, 코너를 돌다가 뒤에서 고속으로 오던 오토바이에 부딪혀 5~6m나 날아갔다. 아들은 그 당시 하나의 큰 손이 그의 등 뒤 옷을 잡고 몸 아래는 마치 수면 위에서 5~6m를 가다가 멈춘 것처럼 느껴졌다고 했다. 주위의 사람들은 모두 놀랐지만, 아들은 작은 상처도 없었는데 자전거는 납작해졌다. 아들은 사부님께서 생명을 구해주신 것을 알고 있었다.

초등학교에 다니는 큰 손자는 이전에 몸에 병이 많았는데 내가 매일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 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하게 하였기에 지금 몸이 아주 건강하고 공부도 잘하며 반장을 하고 있다. 그는 대법 가정의 영향으로 성실하고 예의가 바르기에 늘 선생님, 학우, 가족들의 칭찬을 받는다.

2006년 4월의 어느 날, 내가 집에서 집을 짓고 있었는데 주요 부분이 완공되어 잠시 공사는 쉬고 있었다. 집을 지을 때 촌의 단체 총 전원이 있는 곳에서 세 개의 전기선을 끌어왔다. 농촌의 총 전원선은 노출형 전선이어서 피복선이 없이 우리 집 옥상의 전원까지 들어왔다. 공사가 중지되었는데 전선이 길에 아주 낮게 드리워져 있어서 나는 지나가는 차에 부딪힐까 봐 걱정 되어 옥상에 올라가 전선을 위로 좀 높이 올리려 했다. 내가 전기의 기능을 몰랐기에 내가 전기선을 높이 들어 올렸을 때 두 줄기 불길이 부딪히면서 “팍”하는 거대한 소리만 들렸다. 순간 불씨가 30m까지 나갔다. 내가 큰 사고를 냈기에 놀라서 다리에 힘이 풀렸다. 그 당시 나는 옥상에 꿇어앉아서 두 손을 합장하고 사부님께 빌었다. “제가 잘못된 일을 했습니다. 사부님께서 제자를 구해주세요. 나쁜 결과가 얼마나 크던지 제자는 반드시 감당하고 대법에 먹칠하지 않겠습니다.” 말이 끝나자 불이 꺼졌다. 총 전선이 끊어져서 땅에 떨어졌다. 나는 즉시 이웃에게 전기공을 불러오게 하고 총 스위치를 끄고 전선을 수리하게 한 후, 집집이 돌아다니면서 전기설비가 고장 나지 않았는지 물었다. 후에 검사해보니 이웃들은 조금의 손실도 없었다. 내가 사고 내고 얼마 지나지 않아 본 촌의 사람도 나와 같이 전선이 부딪쳐 불이 났는데 촌민들의 전기제품과 변전소의 설비가 고장 나서 몇만 위안의 손해배상을 했다. 같은 일에서 두 가지 다른 결과다. 나는 사부님께서 제자를 보호해주시고 있음을 알고 있다. 대법을 얻었으니 얼마나 행운인가.

2009년 3월 8일밤 11시 30분에 나는 막차를 타고 집으로 왔다. 너무 늦었기에 나는 주택가 큰 문으로 가지 않고 벽이 무너진 곳으로 들어갔다. 바깥보다 안쪽이 1m 낮은 데다가 날이 어두워서 나는 발을 헛디뎠고 높은 곳에서 움푹 파인 곳으로 3~4m 가서 넘어졌다. 넘어지는 순간 나는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가 뇌리에 스쳤다. 나는 넘어지고 나서 의식을 잃었다. 나는 거기에 엎드려 있다가 새벽 2시에서야 깨어났다. 깨어난 후 30여 분이 지나서야 겨우 일어섰다. 집까지는 겨우 100m밖에 안 되었다. 내가 집에 도착했을 때는 3시가 넘었었다. 왼쪽 팔을 들어 올릴 수 없었지만 아프지는 않았다. 나는 한쪽 손으로 사부님께 향 3개를 올린 다음 앉아서 전법륜을 읽었는데 향이 다 탈 때까지 읽었더니 날이 밝기 직전이었다. 한잠 자고 일어나 왼쪽 팔을 올려보니 다섯~여섯 치(약 16.5~20cm) 높이로 올릴 수 있었다. 나는 계속해 발정념 하여 사부님께서 가지해주시기를 바랐다. 3일 만에 팔이 다 나았다. 반년 후, 의사인 오빠에게 보였는데 만져보더니 팔이 골절된 적이 있다고 했다. 나는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초상적인 법의 힘으로 나를 도와주셔서 일전도 쓰지 않고 고통도 없이 그 겁난(劫難)을 넘게 했다는 것을 알았다.

생각해보라, 만약 사부님이 아니고 대법이 아니었다면 우리 이 집은 벌써 산산조각이 났을 것이다. 오늘날, 우리 온 가족은 모두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알고 있고 온 가족이 화목하고 평안하다. 이것은 사부님의 자비롭고 넓으신 흉금으로 우리 가족을 보듬어주시고 구해주셨기 때문이다. 천 마디 만 마디 말로도 사부님의 은혜와 대법의 은혜를 다 말하지 못한다. 나는, 나와 우리 가족이 직접 경험한 것을 세인들에게 알리려 한다. “파룬따파는 초상적이고 초능력적인 과학이다. 늘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염하면 행복과 평안이 동반된다. 더 많은 세인이 사악한 공산당의 거짓말을 타파하고 대법 중에서 구원받아 이익 보기를 희망한다.

원문발표: 2017년 1월 2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신수련생마당>대법과의 연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26/33182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