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더는 위챗으로 수련생과 연락하지 말라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위챗으로 어떠한 수련생과도 연락할 수 없으며, 국내든 국외든 모두 마찬가지다. 국외에서도 국내 수련생의 안전을 고려해야 한다. 여기에서 여러분에게 재삼 일깨워 주는바, 특히 이런 건의를 무시하는 수련생이거나 이 일을 듣고서도 언제나 이런 저런 이유를 대면서 자신이 위챗을 이용하니 어떻게 좋다고 말하는 수련생이 있다.

위챗은 직접 핸드폰 번호와 한데 합쳐졌으므로 안전성은 심지어 QQ보다 더 나쁘다. 게다가 나는 적지 않은 수련생이 위챗으로 다른 수련생과 연락을 취하고 심지어 민감한 말을 하는 것을 보았다.

1999년을 지나온 수련생은 모두 알 것이다. 그 해 QQ때문에 무수한 수련생이 납치를 당했다. 이는 피의 교훈이다. 그러므로 그 해 밍후이는 함부로 QQ를 사용할 수 없다고 수없이 강조했다.

지금 동일한 회사에서 위챗이 나왔다. 위챗의 현재 보급률은 QQ를 곧 따라가고 있다. 인터넷 도구이기 때문에 매 한 가지 소식도 다 기록되고 또한 분석될 가능성이 아주 높다. 만약 수련생이 주의하지 않는다면 그 해의 QQ와 마찬가지로 사악에게 이용당해 대법제자를 박해할 것이며, 우리에게 불필요한 더욱 많은 손해를 조성할 것이다.

한편, 국외 수련생은 절대로 수련생 간에 연계한 전화에 위챗을 설치하지 말아야 한다, 설치하기만 하면 중국 대륙 위챗의 본체에 기록되어 커다란 위험을 조성하게 된다.

이 방면의 교훈은 너무 많다. 수련생들에게 주의할 것을 거듭 제기한다.

원문발표: 2017년 1월 1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11/34070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