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탕런 TV를 보고 남편이 진상을 명백히 알다

글/ 랴오닝 대법제자

[밍후이왕] 내가 집에 신탕런(新唐人) 수신기를 설치한 목적은 남편이 진상을 명백히 알아 구도 받도록 하기 위해서다.

평소 그에게 진상을 알려주거나 진상자료를 주면 그는 듣지도, 보지도 않았다. 하는 말은 전부 공산당의 거짓말이고 이런 말도 한다. “당신은 입만 열면 신이라고 하는데 신이 어디에 있어? 당신이 봤어?”라고 묻는다. 내가 “나는 아직 신을 볼 자격이 없어요. 보지 못하면 없는 건가요? 공기를 당신이 볼 수 있나요? 그럼 그게 없는 건가요?”라고 하면 그는 “당신이 남을 따라가다가 나중에 그들이 당신을 팔아버릴지도 몰라”라고 했다. 나는 그의 말을 이어 말했다. “예전에 당신 아버지는 공산당을 따라 다녔지만 결국 공산당에게 살해되셨죠. 내가 진상을 알리고 선을 권하는 편지를 쓰는 이유는 다른 사람들이 더 이상 속임수에 빠지지 말기를 바라서예요. 공산당이 나빠서 사람들이 진선인(眞善忍)을 믿지 못하게 하는데 그럼 뭘 믿나요?”

이런 대화는 평소 우리 집에서 늘 발생한다.

신탕런 TV를 설치한 후 그는 보지 않았다. 내가 켜놓은 후 방만 떠나면 그는 그가 보고 싶은 채널로 돌렸다. 나는 조급해하지 않으면서 아무튼 환경이 여기에 있으니 저도 모르는 사이에 감화될 거라 생각했다. 다행히 그는 나와 TV싸움은 하지 않았다.

신탕런 TV 프로그램은 갈수록 풍부하고 다채로웠다. 늘어선 대형 현수막, 족자들은 대법의 아름다움을 찬양했고, 저녁 촛불집회에서 수련생들이 장엄하고 엄숙한 표정으로 박해 받아 죽은 수련생들의 초상을 들고 있는 것을 보면 사람들에게 폭정을 경멸하고 혐오하며 울분하게 만들었으며 선량한 사람들은 수련생을 지지하게 된다. ‘가랑비 인생(細雨人生)’에서는 출연자를 초청해 그들의 이야기를 들었다.

그가 집에만 있으면 나는 TV를 틀고 ‘9평공산당’을 보았다. 비록 처음에는 보기를 거부했지만 늘 들을 수 있었기에 충격이 아주 컸다. 왜냐하면 그는 중국공산당이 만들어낸 ‘적’을 감시한 적이 있는데 내가 그런 부도덕한 일을 해서는 안 된다고 하자 그는 억지를 부렸다. 매주 한 번 ‘투시중국(透視中國)’에서는 근거와 도리가 있고 연월일까지 똑똑히 밝혔기에 사실 앞에서 그는 머리를 숙였고 더 이상 좁쌀을 합한 별다른 능력이 없는 것들이라고 말하지 않았다. 또한 더는 함부로 날조한 항일전쟁 드라마를 보지 않았다. 시사평론에서는 노골적으로 이치를 말하고 형상적으로 비유했으며 심도 있게 중국의 거짓말, 고양이가 쥐를 잡는 식의 집단 투쟁 통치를 분석하고 폭로했다. 몇 마디 풍자는 그의 구미에 아주 잘 맞았고 가끔 들으면서 소리 내 웃기도 했다.

나는 그의 매듭이 풀려 정말 기뻤다. 더는 “위에서는 잘했지만 아래서 잘못했어”라는 말을 하지 않았고 중국공산당과 장쩌민을 꾸짖기 시작했다. 파출소에서 찾아와 나에게 소란을 부리고 협박할 때 그는 감히 그들과 맞서면서 그들이 내 방에 들어오지 못하게 했다. “아내는 예전에 병이 있었지만 파룬궁을 연마한 후 나았습니다. 당신들이 그녀를 연공하지 못하게 해 병이 재발한다면 저는 아내를 당신들 집에 데려갈 겁니다.”

그 후 ‘삼퇴’ 명단을 도와 전달해주었고 편지봉투와 우표도 사주었다. 더 이상 “이런 것들을 해서 무슨 소용이 있겠어? 엉뚱한 짓을 하고 있어!”라는 말을 하지 않았고 우리가 계란으로 바위를 친다고도 말하지 않았다.

2015년 나는 최고 검찰원과 최고 법원에 장쩌민에 대한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고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한 범죄 행위에 대해 심판할 것을 요구했다. 남편은 아주 지지했는데 예전 같았으면 절대 못하게 했을 것이다. 그는 사악한 당이 무슨 일이든 다 해낼 수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장쩌민 고발 서명을 할 때 그는 “내가 가장 먼저 서명하겠어!”라고 했고 지장도 찍어주었다.

사부님께서 제자들을 위해 신탕런을 설립해주신데 감사드리고 신탕런 TV 수련생들의 고생과 심혈에 감사드린다!

나는 신탕런에서 방송하는 드라마와 오락 프로그램을 보지 않는다. 내가 방에 가서 법공부하거나 다른 대법 일을 할 때에야 그도 본다. 일부 수련생들이 감히 신탕런 수신기를 설치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가족들이 설치 못하게 하기 때문이다. 사실 당신이 설치만 하면 한 번 본 후 그는 더 이상 내려놓지 못할 것인데 많은 수련생들이 모두 공감할 것이다.

그 외 일부 수련생은 신탕런 TV에 아주 집착한다. 수련은 자신을 닦는 것으로 학교에서 공부를 잘하지 못하면 좋은 대학에 갈 수 없는 것처럼 결국 사부님을 속일 수 없고 수련생을 속일 수 없으며 자신만 망치고 만다. 지금 나는 더는 남편과 함께 신탕런을 보지 않고 그 혼자 켜고 보게 한다.

원문발표: 2016년 12월 2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2/27/33795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