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1999년 ‘7・20’ 이전에 법을 얻고 지금까지 견지한 노년 수련생이 갑자기 사위를 잃었다. 그녀는 아주 비통해하면서 곤혹스러워했다. 이 문장은 그녀와 유사한 노년 수련생과 교류하기 위해 쓰는 것이다. 법에 있지 않은 점은 수련생께서 바로잡아주시기 바란다.
이 노년 수련생의 대략적인 정황을 소개하겠다. 노년 수련생은 일찍이 법을 얻었지만, 글을 몰라 연공만 했다. 그녀는 ‘전법륜’을 읽을 수 없어 법 공부할 때 수련생들이 읽는 것을 들었다. 99년 ‘7・20’이전에 그녀는 본인 수련을 괜찮게 했다. 과거 만성 질병을 사부님께서 그녀에게 청리해주셔서 20년 동안 약 한 알 먹지 않았다.
일상생활에서 그녀가 밥을 하고 남편이 설거지하면서 딸, 사위와 외손자는 먹기만 하고 노인들의 보살핌을 받았다.
정법 수련이 시작된 후 그녀는 집에 법공부 장소만 제공했을 뿐 대법을 실증하는 일을 아주 적게 했다. 발정념할 때 손이 늘 다리에 떨어져 있어 수련생이 그녀에게 몇 번 말해도 고치지 않아 후엔 아무도 말하는 사람이 없었다.
그녀는 딸, 사위를 탈퇴시켰고 그들에게 항상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 –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라는 말도 했지만 ‘가정이 화목하면 만사가 흥한다.’를 위해 아들, 사위 요구에 순응하여 신당인을 차단했다. 딸, 사위, 외손자는 밥을 먹은 후 속인 텔레비전만 보았다.
정법이 끝나가는 막바지에 그녀 사위가 갑자기 병으로 죽었다. 그녀 딸은 곤혹스러워하며 그녀에게 물었다. 남편이 탈당했고 따파하오도 외웠는데 왜 죽었는가? 그녀도 아주 비통하고 곤혹스러워했다.
또 아주 영향력 있는 7・20 이전에 법을 얻은 노년 수련생도 많은 사람을 탈당시켰는데 장쩌민을 고소한지 얼마 되지 않아 갑자기 뇌혈전으로 사망했다. 그녀가 탈퇴시킨 속인은 곤혹스러워했다. 그중 나도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것을 아는, 한 사람이 내 가족에게 그녀는 믿지 않는다면서 나에게 빨리 수련하지 말라고 권하라고 했다. 나는 듣고 아주 놀랐다.
우리 법공부팀의 다른 몇몇 노년 수련생을 봐도 99년 ‘7・20’ 이전에 법을 얻고 세 가지 일도 하고 있지만 발정념을 하면 모두 손이 넘어갔다.
밍후이왕에서 왜 ‘발정념을 강화하자’고 통지했겠는가? 발정념할 때 손이 넘어가는 것은 수련 의식이 강하지 않고 의식이 또렷하지 않다는 표시이다. 이 문제는 아주 엄중하다. 자신을 잘 수련하는 것은 자식들의 속인 생활을 위해 맴도는 것이 아니다. 광범위하게 중생을 구도해야 할 사명을 잊어버린 것이고 자식을 방임하는 것은 대법에 대한 범죄인 것이다. 자신이 법을 잘 이해하고 끊임없이 심성을 제고해야 진정하게 언행으로 대법을 실증할 수 있고 속인이 진상을 알 수 있으며 진정으로 사람을 구할 수 있다. 이는 아주 간고한 것이기에 절대 으레 그러려니 여겨서는 안 된다.
원문발표: 2016년 12월 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2/8/33864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