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악한 검은 소굴을 해체

글/ 허난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정저우(鄭州) 감옥(허난성에서 불법적으로 남성 대법제자를 감금한 검은 소굴)에서 최근 몇해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박해가 갈수록 심각한 것을 보고 가슴이 아프다. 나는 이전에 정저우 감옥에 2년 불법 감금됐다. 지금 보면 그곳 환경은 이전보다 더욱 심각해진 것 같다. 정법이 막바지 단계에 이르러 그곳 환경은 왜 더욱 사악해졌는가? 어떤 사람은 악인 상훙장(尙紅章)이 9감옥 감옥장으로 취임 후 그곳은 환경은 더욱 나빠졌다고 한다. 한 사람의 나쁨으로 수십 명 대법제자를 감금한 환경이 나빠지는가? 사악한 검은 소굴을 해체하는 것은 대법제자의 책임이고 잘하지 못하면 누락이 생기고 사부님 요구에 따라 하지 못한 것이다.

사부님께서 2006년 우리에게 알려주셨다. “법을 실증하고 세인(世人)을 구도하는 대법제자의 정념은 부면(負面) 작용을 일으키고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악한 생명과 요소로 하여금 이미 완전히 해체 속에 처하게 했다. 현재 오로지 소수의 사악한 난귀들이 구세력에 의해 노교소(勞敎所), 감옥 등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검은 소굴에 집중되어 있다. 그러므로 사악의 박해는 여전히 국부적인 곳에 엄중하게 존재하고 있다. 대법제자에 대한 흑수, 난귀와 구세력의 박해를 철저히 제거하기 위하여, 전 세계 대법제자들 특히 중국 대륙 각 지역의 대법제자들은 이런 사악한 곳을 향해 집중적으로 강대한 정념을 내보내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철저히 해체하고, 중국 대륙에서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악한 형세를 깨끗이 제거해야 하며, 세인을 구도하고 대법제자의 책임을 원만히 하여 신을 향해 나아가야 한다.”[1]

사부님 문장이 발표한지 10여 년이 넘었다. 우리는 자문해야 한다. 진정으로 이 일을 중시했는가? 심지어 일부 수련생은 자신의 가족 수련생이 불법으로 검은 소굴에 감금돼 있어도 아주 마비됐고 어찌할 수 없다는 것이다. 여기에 자신의 정념 위력에 대한 의혹과 더욱 많은 것은 태만해진 것이다. 자신을 느슨하게 하고 속인의 사소한 일에 교란 받아 하루에 4번 발정념도 견지하지 못한 것이다. 몇 해 동안 나도 잘 하지 못했다. 자신이 비록 장기간 검은 소굴에 감금됐기에 그곳 수련생의 고달픔을 알고 있다. 작년 자주 수련생과 신미(新密) 감옥에 가서 발정념을 했지만 이후에 견지하지 못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검은 소굴의 사악을 해체하려면 수련생과의 공동 협력이 필요하고 한편으로 검은 소굴에 대한 발정념을 강화해야 한다. 그 외 현지 수련생이 박해당한 수련생 가족과 연락해 변호사를 임명해 감옥에 있는 수련생과 만나게 하여, 감옥장에게 악행을 저지른 자들을 고소한다고 알려야 한다. 감옥 지도자는 흔히 악인을 감싸준다. 이런 일은 이전에 수련생이 한 적이 있는데 효과가 매우 좋았다.

변호사를 임명해 감옥에 가 박해당한 수련생을 만나게 하면 경찰은 아주 두려워한다. 주재소에 있는 검사도 가서 조사하고 녹화 비디오를 본다. 변호사와 박해당한 수련생이 만날 때 함께 온 경찰이 바로 그를 박해한 경찰이다. 처음에 만날 때 박해당한 수련생은 누가 자신을 구타했는지 말하지 못했다. 두 번째 만날 때 정념이 나와 정정당당하게 누가 자신을 박해한지 폭로하자 그를 구타한 경찰은 아주 두려웠고 매일 겁에 질려 있었으며 이후부터는 그 수련생을 구타한 사람이 없었다. 처음 만나려할 때 감옥에서 면회하지 못하게 하려 했지만 변호사는 교란을 배척하고 만났다. 왜냐하면 변호사는 피고인을 만날 권리가 있고 만나지 못하게 하는 것은 위법이다. 이후에 박해당한 수련생 가족은 고소장을 현지 검찰원, 성 검찰원에 건넸더니 효과가 좋았다. 우리는 신미 정저우 감옥, 신미 검찰원, 정저우시 검찰원, 허난성 감옥관리국 등 기관에 편지를 써서 악인을 폭로하면 된다.

사악은 표면에서 아주 창궐하지만 그것은 뿌리가 없다. 우리가 정념으로 대하면 그것은 빨리 해체된다. 대법제자가 사악을 해체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것은 우리의 저버릴 수 없는 책임이다. 우리가 진정으로 정진하고 검은 소굴의 사악을 철저히 제거하기를 바라고 사악이 세간에서 완전히 없어지기를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정진요지3-사악을 철저히 해체하자’

원문발표: 2016년 12월 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2/7/33861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