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오늘 수련생이 나에게 쪽지 하나를 주었다. 그는 중국 바이두(百度) 사이트에 ‘번역이 세계에 널리 전해진 진상 마을’을 검색하면 대법진상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현 정권이 허용했고 나에게 이 쪽지를 사람들에게 전해주면 사람들이 바이두에서 진상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나는 매우 기뻤고 수련생 집을 나와 길에서 쪽지 두 장을 사람들에게 주었다. 집에 돌아온 후 나는 재빨리 바이두에서 이 기쁜 소식을 검색했다. ‘번역이 세계에 널리 전해진 진상 마을’을 입력하자 부정적인 것, 대법과 사부님을 공격하고 박해하는 것들이 대법 진상 내용보다 더 많은 것을 발견했다. 만약 속인을 이러한 사이트에 접속하게 한다면 오히려 더욱 많은 거짓말과 헐뜯고 모함하는 것들이 머릿속에 들어갈 것이다. 그러면 대법제자는 죄를 범하는 것과 같다고 나는 생각한다.
우리는 속인 사회에서 실질적으로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진상을 듣기 좋아하고 진상을 알고 싶어 하는 중국인이 많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많은 중국인은 그런 살인방화, 먹고 마시고 계집질하고 도박하며, 충격적이고 무서운 일을 더욱 듣기 좋아한다. 우리가 힘겹게 파룬궁이 어떻게 좋다고 말해도 많은 사람들이 듣기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 공법이 어떠어떠하게 나쁘다고 말하면 많은 사람은 도리어 흥이 나고 심지어 또 고의적으로 사악한 당을 위해 거짓말을 만들어낸다.
만약 어느 한 번, 관광하러 온 학생에게 많은 진상을 알리자 그는 기뻐하며 삼퇴했다. 그런 다음 그는 학생들과 선생님이 함께 왔다고 말하고는 갔는데, 이튿날 그를 다시 보았을 때 그는 오히려 흥분해 대법을 공격하고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을 중복해 말할 뿐만 아니라 또 사례를 들어 그가 본 고향의 어떤 사람은 대법을 배웠기에 어떠어떠하였다고 말한다. 때문에 만약 속인이 이러한 사이트에 접속한다면 머리에 담은 부정적인 것들이 진상보다 많을 수 있다. 이것은 우리가 사람을 해치는 것이 아닌가?
이 몇 해 동안, 우리는 늘 수련생이 ‘바이두 해금(解禁)’이라고 말하는 소식을 듣는다. 그러나 만약 정말 대법진상을 검색한다면 한두 가지 외 온 사이트는 여전히 대법을 공격하고 모함하는 것이다. 일반적인 속인은 근본적으로 어느 것이 진짜이고 가짜인지 분별하지 못한다.
속인은 둥타이왕(動態網)을 통해 밍후이왕에 접속하는 것이 더욱 좋지 않는가? 어느 소식을 클릭해도 모두 바르고 사악의 거짓말을 분쇄하는 것이다. 때문에 나는 설령 대륙 어느 속인 사이트에 대법진상 내용이 있더라도 사악한 당을 해체하기 전까지는 여전히 박해가 주도를 점하기에 대법제자 역시 절대로 속인에게 보라고 추천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진짜와 가짜를 분별하기 어렵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우리는 반대 작용을 일으킬 것이다.
원문발표: 2016년 12월 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홍법경험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2/5/33841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