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롄칭(蓮淸, 중국대륙)
[밍후이왕] 11월 26일 휴대폰 웨이신(微信/위챗: 중국판 카톡) 방에서 소식 하나를 보았는데 내용은 ‘바이두(중국 포털사이트)에서 ‘세계에 널리 전해진 진상 마을(洪傳世界眞相部落)’을 검색하면 아주 멋진 동영상과 오디오가 담긴 웹 사이트를 볼 수 있고 소문에 의하면 시진핑(習近平)이 지시해 중국 시민들이 진상을 볼 수 있게 열어 놓은 것으로, 어차피 보기 좋은 것이니 한 번 시도해 보라’고 하며 문자 밑에 웹 페이지를 캡처한 이미지가 있었다. 나도 바이두에 들어가서 검색해 보니 정말로 페이지 링크가 있었고 모두 바른 소식이 실려 있어서 조금 흥분되어 상세히 보지 않고 친구방과 몇 개 다른 방에 전달했다. 동시에 다른 수련생들도 이 소식을 전달하는 것을 보았다.
27일 아침 나는 또 다시 바이두에 들어가 몇 개 사이트를 검색해 보았는데 어떤 곳은 바른 소식과 사진이 실려 있었고 어떤 곳은 뜻밖에도 불량한 음란 사진과 비방 소식들도 있었다. 마음이 무거워 곧바로소식을 삭제하려 했지만 대화창에 있는 것은 이미 삭제가 불가능했다.
이미 이 소식을 전달했던 수련생들은 빨리 삭제하고 안 좋은 영향을 최대한 감소시키며 왜 이런 일이 발생했는지 각성해야 한다. 처음 의도는 좋은 것이었는데 결과는 그렇지 않았다. 웨이신과 바이두는 사당(邪黨)이 통제하는 것이고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고 구도중생하는 것은 지극히 엄숙한 일이기 때문에 소홀해서는 안 된다. 편리를 위해 함부로 인터넷 링크를 전달해서는 더욱 안 된다. 왜냐하면 인터넷 링크와 정보 출처를 파악할 수 없고 더욱 그것의 변화를 알 수 없기 때문이다. 중국 대륙 사이트 속에는 난잡한 악마 소굴 중의 소굴이다. 그러기에 방심해서는 안 된다.
기억 중에 사부님께서는 이미 설법 중에서 관련된 문제를 말씀하셨는데도 이런 일이 발생했다. 자신을 반성해보면 엄숙하게 대하지 못했고, 사부님 말씀을 완전히 따르지 않았으며, 쉽고 교묘한 수단을 쓰려는 마음이 있었고, 속인사회 변화에 대해 기대했으며, 심지어 속인 정치에도 관심을 가졌다. 진상을 알리고 구도중생하는 것은 대법제자가 착실히 열심히 잘해야만 되는 것이고 속인사회 과학에 좌우지되면 안 되는 것이다. 여러분들도 심각한 교훈으로 삼기를 바란다.
원문발표: 2016년 11월 3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기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1/30/33833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