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해외 대법제자
[밍후이왕] 정법이 이렇게 오랫동안 진행됐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우리 이 제구실하지 못하는 제자와 중생을 위해 얼마나 많이 감당하시는 지에 대해 정말로 언어로 형용할 길이 없다! 파룬궁수련생으로서 사부님에 대한 비할 바 없는 감사의 마음을 품고 이 생에 사부님의 제자가 된 것에 대해 비할 바 없는 영예를 느낀다.
사악한 무리가 사부님을 해치려 했다는 소식을 보고 나는 그들이 영원히 해낼 수 없다는 사실을 깊이 알고 있다. 하지만 어떤 사람이 사부님에 접근할 수 있고 감히 사부님을 해칠 수 있단 말인가? 그것은 반드시 파룬궁수련생 사이에 섞여 들어온 특무(스파이)들이다.
파룬궁에 대한 17년 넘는 박해 속에서 구세력은 그것들의 한 세트 기제(機制)를 설치했고 공산당은 대량의 공산당 특무를 파견해 파룬궁 대열 속에 들어가 교란하고 파괴하게 했다. 아울러 이전에 수련을 잘하지 못한 지역은 거의 특무들이 모든 관건 항목들을 조종했고 협조인이 되거나 혹은 조직자가 됐다. 심지어 협조하지 않는 수련생에 대해서는 배척하고 위협하며 공갈 등등을 진행했다. 일부 특무는 더욱이 파룬궁수련생을 찾아 결혼해 그의 신분을 은폐했다. 누가 그들에게 시장을 제공해주었는가?
아주 깊숙이 숨어있는 특무들은 늘 단장취의(斷章取義)하여 말하길, ‘사부님께서는 누구라도 전부 제도하신다’며 수련생을 미혹시킨다! 똑똑치 못한 수련생들은 또 이렇게 따라서 말한다. 그리고 각성하지 못한 많은 사람들은 늘 사부님의 2007년 ‘호주수련생에 대한 설법’ DVD속 내용을 가져다가 반대의견이 있는 수련생을 대처하고특무를 보호해준다.
하지만 사부님께서는 명확히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무릇 대법제자 이 환경 중에서 표현이 비정상적인─그다지 이성적이지 못하고; 정신이 나간 것 같으며; 정진하지 않고 사람 마음이 많은, 수련인 같지 않은 사람을 전적으로 찾아 어울리면서 부정적인 작용을 일으키고; 또 그런 특무들과 접촉하거나; 또 이지적이지 못하게 전적으로 수련생들 속에서 혼란을 일으키는─사람도 있다. 나는 정말 이런 사람의 장래가 걱정된다.”[1]
사부님께서는 특무 문제에 대해서도 명확히 지적해주셨다. “그렇다. 일부 수련생은 그가 오는 것은 좋은 것이라고 여기며 당연히 지지하는데, 누가 교란하고 누가 교란하지 않는지 분명히 가리지 못한다.”[2]
마침 일부 수련생은 특무에게 돈이 있다고 여기고 이들이 항목에 자금을 투자하는데 의지하고 자료를 구매할 때 돈을 투자하게 하고 법공부장소를 임대하는데 돈을 투자하게 한다. 그리하여 어떠한 일에서도 모두 특무의 건의를 구하는데 고대인들이 말하는 ‘소인배를 멀리하고 군자를 가까이 하라’와 반대로 간다. 심지어 일부 지역 협조인들은 누가 특무인지 정확히 알면서도 여전히 수련생으로 여기고 마음을 내줄 수 있는 사람으로 여긴다. 또 자신이 이렇게 하는 것을 대선(大善)을 행하는 것이고 생각한다. 사실 완전히 이지가 똑똑하지 못한 행위다.
일부 수련생은 평소에 나가서 일하지 않고 아주 많은 서양국가에서는 정부의 구제금을 타는데 이를 또 다른 사람들에게 선전한다. 정부의 복지금을 타고 대법에 먹칠한다. 이는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사람마다 모두 한 몫의 일이 있을 뿐만 아니라 또한 일을 잘해야 하며”[3] 법리를 위반했다.
일부 수련생은 반대로 행하고자립적이지 못함으로 인해 대법에 먹칠하고 아울러 대법의 명성을 파괴했다. 모든 행동들이 나중에 법을 얻어야 할 사람들을 가로 막았고 사회상 영향력 있고 법을 얻을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대법 수련으로 들어올 수 없게 했다. 특무들에게 시장을 제공해 완전히 구세력의 기제에 따라 걸었다. 아울러 이런 특무들은 층층이 위로 걸어가고 있고 일부는 심지어 아주 많은 큰 항목 팀에 들어가서 큰 협조인이 됐으며 모든 수련생의 자료와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
나도 부정하지 않지만, 특무 중에 확실히 마음씨가 선한 사람도 있고 또 우리 진정한 대법제자도 있다. 그러나 사람마다 모두 이러한 것이 아니고 대부분 여전히 특무의 본질이 있고 대량의 금전에 미혹되어 수련생 속에서 모순을 일으키고 대법항목의 자료와 수련생 정보를 파는 것으로 대량의 커미션을 벌고 있으며 해외에서 명품 차량과 별장을 구매했다. 사부님께서도 관련 경문에서 말씀하셨는데 정법이 오늘날까지 왔으니 특무에 대해 마땅히 이렇게 대해야 한다고 하셨다. “그를 용인하는데, 무엇을 용인하는가? 그가 와서 당신들이 사람을 구하는 것을 교란하는 것을 용인하는가? 그렇다. 나도 그때에는 되도록 용인하자고 생각했다. 하지만 지금 보니 이런 사람들은 죽어도 고치려고 하지 않는데, 그에게 기회를 주지 말자.”[2]
정법이 이 한 층까지 오면서 특무에 대해서 멀리할 수 있으면 멀리해야 한다. 두려운 마음과 의지하는 마음으로 인해 정법에 교란을 가져오면 안 되고 또한 일부 지역 수련 단체에 올바른 마당을 수립할 방법이 없다. 그럼 션윈과 같이 큰 항목도 중생구도를 할 수 없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누가 법회에 들어올 수 있고 당당하게 사부님께 접근할 수 있겠는가? 아울러 법회장에는 특무가 한 명이 아니라 한 무리가 있을 확률이 높다. 그렇다면 이 한 무리는 반드시 장기간 파룬궁 단체에 잠입한 사람들이다. 그렇다면 나는 수련생들에게 묻고 싶다. 이 문제에서 당신들이 많이, 혹은 적게 특무들에게 시장을 주지 않았는가? 그들이 살인동기를 움직일 수 있었는데 수련생들은 이 사건에서 각각 어떤 역할을 했는가?
잊지 말라, 사부님께서는 가장 큰 자비를 우리 매 개인에게 주셨고 가장 큰 자비를 모든 중생들에게 주셨다. 그러나 이는 사부님을 암살하려는 시도에 대해 우리가 수수방관하고만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내가 알기로는, 해외 특무들마다 모두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고 그들 막후의 큰 사장은 바로 쩡칭훙이다. 심지어 일부 해외 파룬궁수련생 중에 있는 특무들 전부가 쩡칭훙이 자랑스러워하는 제자들이라고 한다. 아울러 쩡칭훙 본인도 자주 해외로 나와서 이런 특무들을 비밀리에 만나고 그들에게 기를 살려준다고 한다.
수련생들이여, 각성하라. 자신의 이지적이지 못함과 명석하지 못함으로 인해 정법에 더는 손실을 가져다주지 말아야 한다. 사부님의 자비를 아무렇지 않게 여기지 말고 대법을 위해 책임지고 우리가 구도해야 할 중생을 위해 책임져야 한다. 앞으로 법을 얻을 중생을 위해 이 책임을 져야 하고 정념정행하고 진정으로 정기(正氣)로 충만된 단체를 설립해 사악과 특무가 감히 제멋대로 하지 못하게 해야 한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 지역 설법9-2009년 워싱턴DC 국제법회 설법’
[2]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경문: ‘2015년 미국서부 법회설법’
[3]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
문장발표: 2016년 11월 1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1/17/33771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