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화폐 내용에 관한 옅은 견해

글/ 허베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어제 수련생이 1위안짜리 진상 화폐 1천 위안을 가져왔는데 위의 내용 양식들이 많고 빼곡했다. 일부는 내용을 지폐 정면에 인쇄했고 또 거꾸로 인쇄한 것도 보였는데 이를 보면서 마음속으로 원망이 올라왔다. 그러나 돌이켜 또 생각해보니 수련생들이 나에게 가져와서 보여주는 것이 바로 나에게 수련하라는 것이었다. 나는 다른 수련생을 원망할 수 없었고 이 수련생의 완벽하지 못한 부분을 마땅히 잘 원용해야 했다.

그리하여 나는 검은 잉크가 묻은 것, 비뚤게 인쇄한 것, 글이 제대로 인쇄되지 못한 것, 오타가 생긴 것들을 한 장 한 장씩 찾아냈다.

‘중국공산당은 돈으로 관직을 사고 민중은 업무를 보려면 뇌물을 주어야 한다. 큰 일, 작은 일 모두 뇌물을 주어야 하는데 뇌물수수가 규칙이 됐다. 뇌물을 주고 일을 처리해 양쪽이 좋아하고 백성이 불이익 당하는 것은 진리가 됐다.’ 이 문장은 글자가 너무 많았고 또 환희(歡喜: 좋아하다)의 ‘희’를 ‘환기(歡起)’로 적었다.

‘사람들은 공산당이 먹고 마실 것을 주었다고 말하지만 공산당은 일하지도 않고 생산하지도 않는다. 납세자가 공산당을 먹여 살리고 대량의 탐관들은 흡혈귀가 됐다. 실현되어도 실현되지 않아도 돈은 없고 복지를 조금만 주어도 중국공산당에 감격해하고 관리들은 먹고 마시고 오입질하고 모든 짓을 다한다.’ 이 문장 역시 글자가 너무 많고 문맥 또한 순조롭지 않았다.

‘민중이 일처리를 하려면 진짜 힘들다. 인맥 찾고 사람을 찾아서 식사대접해 일이 성사되면 진짜로 기뻐한다. 당의 정책이 좋다고 감사해야 한다. 민중을 위해 실질적인 일을 하고 여론 세뇌로 이념마저 모호해진다.’ 이 글은 오타가 있었고 논리 배열도 좋지 못했다. 진상을 알리지 못했다.

아래에 또 두 문장이 있었다.

‘산시성 리취안현 공안 악독한 경찰 장펑은 기어코 파룬궁을 박해하고 정치적 성적으로 위로 올라가 38세에 공안국에서 죽었다.’, ‘농민은 농사짓고 근로자는 생산하고 사람이 돈을 버는 것은 노동한 대가다. 퇴직금은 사회 복지이다. 납세자가 국민을 먹여살리고 공산당이 부패해 복지가 적어졌다. 관리들 개개인은 대부호다.’ 나는 이런 문장들이 진상을 알리는 효과에 도달하지 못했다고 생각한다.

이런 지폐를 선별한 후 나는 ‘84소독액’을 탄 물에 지폐를 불린 후 씻었다. 잉크색이 조금 빠진 후 다시 불리고 나중에 깨끗한 물에 씻었다. 힘주어 씻으니 지폐가 손상되고 정말로 깨끗이 씻기지 않으면 소각했다(깨끗하게 씻은 지폐에는 가장 좋기는 진상글자를 인쇄하지 말아야 한다.)

나는 진상화폐를 가져온 수련생과 교류했다. “이런 진상화폐가 만약 시장에 흘러들어가면 나는 대법제자의 이미지를 손상시킨다고 생각됩니다. 사부님께서는 대법이 좋다는 내용이 적힌 지폐를 긍정한 적이 있습니다. 수련생들이 이를 한 가지 항목으로 여긴다면 그럼 잘 해야 합니다. 진상화폐는 필경 카드가 아니고 호신부가 아니기에 간단하게 몇 마디 진상만 써도 좋습니다. 글자가 너무 많고 빼곡하면 보기에도 좋지 않아요. 만약 우리가 잘 가늠하고 정갈하게 몇 마디를 써서 진상화폐도 깨끗하고 글자도 비뚤거리지 않으면 세인들이 더 쉽게 우리를 받아들이지 않을까요?”

사실 우리는 많은 내용을 추구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기본적인 짤막한 몇 마디면 된다. ‘진선인은 좋습니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세계는 진선인을 필요로 합니다.’ ‘사악한 장쩌민이 가짜 분신자살을 조작해 파룬궁을 박해했는데 얼마나 많은 사람을 중독시켰는가’ 등과 사이트에서 제공한 비교적 운치 있는 짤막한 시구면 아주 좋다.

더 중요한 것은 진상화폐에 가장 좋기는 파룬궁 기본 진상을 말하는 것이다. 만약 중국공산당의 부패, 사회 어두운 면을 한사코 공격하면 아무 소용이 없고 진상도 제대로 알리지 못한다.

이 수련생은 진상화폐를 제작하는 수련생과 이미 여러 차례 교류했지만 그가 계속 이렇게 행하고 글자가 많은 것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오늘 나는 화폐를 씻고 선별한 후 그래도 밍후이 한쪽을 빌려 이 항목에 참여하고 있는 수련생들과 교류하려 한다. 진상화폐를 만드는 수련생들은 모두 아주 수고스럽지만 관념을 내려놓고 더욱 아름다운 진상화폐를 만들기를 희망한다. 그리고 진상화폐를 사용하는 수련생들도 잘 파악하기를 바라며 우리 함께 사람을 구하는 일을 잘하자.

개인의 옅은 견해이고 적절치 못한 곳은 시정해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6년 10월 2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0/21/33653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