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 전시판을 부착하는 데 관한 교류

글/ 산둥 대법제자

[밍후이왕] 작년 말 본 지역 장 고발 전시판을 제작하고 우리는 전시판을 부착하는 팀을 구성했다. 반년 만에 우리는 열 몇 번 걸고 부착했다. 100여 장 전시판은 부착하는데 처음에 갈팡질팡하다가 지금은 여유롭게 부착하고 얻은 효과가 꽤 크다.

1. 심성을 수련하니 길이 넓어지다

처음에 우리는 단지 전시판을 부착하고 몇 명 수련생은 전시판을 부착할 지점을 찾았다. 하지만 심태가 순정하지 않아 그런지 당시에 기온이 낮고 전시판이 커서 이틀 후 어떤 전시판은 이미 제거됐고 어떤 것은 한쪽이 떨어졌다. 이런 일이 일어나자 우리 팀 수련생은 심성을 수련하고 두려움을 제거했다. 동시에 밍후이왕의 교류 문장을 보고 전시판 진상 알리는 중요성을 알고 이 항목을 잘하겠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전시판을 부착하는 방법을 고민했고, 전문적으로 전시판을 부착하는 한 수련생도 참여했다. 그 결과 전시판을 야무지게 박아 고정이 잘 되었고, 보기에도 좋았다. 심성의 제고로 우리는 전시판을 묶는 방법도 생각했다. 이렇게 우리는 박을 수 있으면 박고 묶을 수 있으면 묶고 부착할 수 있으면 부착했다. 우리는 지형과 기온의 변화에 따라 여유롭게 각자 다른 방법으로 전시판을 부착했다.

2. 정체 제고

전시판을 부착하는 과정은 우리 지역 수련생의 정체 제고의 과정이다. 우선 우리 팀 수련생의 제고이다.

이 항목을 하기 전에 우리 팀 수련생은 개별 팀이 전시판을 걸면 금방 제거된다는 잘못된 인식을 부정하고 서로 일깨워주면서 정념으로 전시판을 부착했고 전시판이 더욱 큰 작용을 하게 했다. 우리는 매번 부착하기 전에 각자 다른 방법으로 세심하게 준비 작업을 하고 동시에 출발 전 우리는 사부님께 향을 피우고 사부님께 가지를 부탁하고 함께 발정념을 한다. 전시판을 부착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각자의 일을 분담하여 부착하는 사람은 부착하고 발정념 하는 사람은 마음을 조용히 하고 발정념을 했다. 정체 협력의 강대한 위력으로 지금 우리가 전시판을 부착하는 데는 몇 분이면 되고 심지어 1, 2분이면 된다. 처음에 5, 6개 전시판을 부착하는 데서 지금은 20여 개 부착할 수 있다. 부착된 전시판은 단시간에 제거되지 않는다.

전시판을 부착하면서 일정한 경험이 쌓인 후 우리 일부 수련생과 교류를 하고 본 지역에서 함께 이 항목을 추진시켰다. 동시에 우리는 전시판을 부착할 때 심득과 전시판을 제작한 수련생과 교류를 하고 그들에게 합리적으로 개선하는 방법을 제시했다. 본 지역 전시판이 더욱 정교하고 서로의 심성도 협력에서 진일보 승화됐다.

3. 전시판을 부착하면서 진상 알리는 것을 추진

일반 상황에서 전시판을 부착 후 우리는 전시판이 남아 있는 상황을 본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전시판이 오래 남아 있는 곳은 그 지방에 진상을 잘 알린 것과 잘 알리지 못한 것과 직접 관계가 된다.

한 전시판은 근 4개월 부착됐고 또 한 개는 근 3개월 부착됐고 또 하나의 전시판은 근 한 달간 부착됐다. 이 세 곳에 강대한 에너지장이 있다. 예를 들면 첫째 전시판은 본 지역 공업지역 주요 도로에 있으며 매일 출퇴근 직장인, 오가는 차량과 민중이 많다. 팀에 두 수련생이 근 2년간 거기에서 진상 자료, 달력, ‘9평’, 진상 DVD를 배포했고 삼퇴를 권하고 장고발 서명도 했다. 거기의 중생은 대법을 인정한다. 둘째 전시판은 교외 대형시장에 있는데 본 지역 수련생은 거기에 가 삼퇴를 하고 진상을 알렸다. 세 번째 전시판은 시 주요 교통도로 옆 컨테이너 지붕에 있고 두 수련생은 거의 매일 거기를 경과하고 그들은 발정념을 하지 않으면 법을 외운다. 특히 전시판을 부착 후 그들은 ‘나쁜 사람은 보이지 않고 좋은 사람만 보인다.’라고 발정념을 한다. 정념으로 전시판을 가지해 준다. 전시판을 부착 후 컨테이너가 이동되었지만 전시판은 전혀 손상되지 않았다.

이 점을 인식하고 우리는 전시판 부착과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 일을 결합하여 전시판이 제거된 지점에 가 진상 자료를 배포해 더욱 많은 중생을 구하려 한다.

사실 전시판을 부착하는 것은 그리 신비롭지 않고 어렵지도 않다. 특히 전시판을 부착하고 끈으로 매고 하는 것은 두 명 수련생이면 할 수 있다. 더욱 많은 수련생이 이 항목에 참여하기를 희망한다.

문장발표: 2016년 8월 3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8/30/33348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