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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수막 구호’ 바꿀 것을 건의

글/ 대륙수련생

[명혜망 2016년 9월 5일] 명혜망에서 우리는 대법제자의 퍼레이드를 보았다. 대열마다 현수막을 들고 악기를 연주하는 것이 기세가 등등해 보였다.

그런데 대륙에서 진상을 할 때 우리는 각종 사람들을 만난다. 일부 사람들은 해외여행을 가서 행진을 보고 전단지를 보았다. 그들은 우리 대법제자가 우둔하게 권력을 요구하므로 권력을 잡고 있는 중국공산당이 아주 비참하게 박해한다고 한다. 그는 역사상 낡은 정권을 뒤집는다는 것은 유혈사태와 비참한 사태를 불러와 파룬궁도 억울하지 않다고 했다. 이러한 인식으로 진상은 그의 마음에 들어가지 않는 것이다.

이러한 사람은 진상을 들을 권리가 없는데 낡은 세력이 진상을 듣지 못하게 하고 혹은 그의 착오적 인식이 진상을 거절하는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이런 사람을 구하려면 우리는 그들이 오해하지 않게 더욱 잘해야 한다.

또 이런 사람이 있는데 역시 외국으로 여행 다니는 사람들인데 그들은 우리가 중국공산당을 반대하고 미워하고 욕하므로 우리를 극단적이라고 한다. 그들이 이렇게 말하는 것은 그들이 독해되어 색안경을 끼고 우리를 보기 때문이다. 그들이 말한 것처럼 전에 나도 공산당을 미워해 진상을 말할 때 아주 격동되어 불평과 괴로운 마음이 모두 나와서 이 사악이 즉각 소멸되기를 원했다. 마음속으로 공산당을 죽으라고 욕했는데 사람들은 이런 상황을 극단이라며 이해하지 못해 구인하는 위력은 많이 감소하였다. 이런 마음들을 버린 후 나는 현수막의 작용이 매우 크므로 응당 잘 정리할 필요성을 인식했다.

예를 들어 “하늘이 중공을 멸한다.”라고 하지 말고 우리는 세인들에게 중공의 말로를 알리는 것이지 우리가 그를 멸한다는 의도가 있으면 안 된다. 사부님께서는 “”하늘이 중공을 멸망시킨다.”라는 것은 수련인이 본 최후의 결과인데, 당신은 그것을 진상을 알리는 머리말로 삼지 말라. 정말로 남들에게 어찌된 영문인지를 알려주고, 당신이 다시 사당이 악한 짓을 너무 많이 해서 하늘이 그것을 멸망시키려 한다고 말한다면, 이것은 다 괜찮다. 당신이 아직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지도 않았는데 당신이 “하늘이 중공을 멸망시킨다.”를 말한다면, 그는 정말로 어찌된 영문인지를 몰라 당신이 “정치를 한다.”고 여길 것이다.” [1]

“중공해체”도 마찬가지다. 사람들은 대법제자가 중공을 해체하려 한다고 인식한다.

“탈당은 중공해체의 첫 시작”이다. 그들은 대법제자가 속인에게 탈당을 권하는 것은 중공을 해체하기 위한 것으로 마치 파룬궁이 정권을 틀어쥐고 파룬궁을 위해 복수하는 것으로 여긴다.

우리가 하는 일체는 모두 구도하는 것이고 구도가 관건이다. 그러므로 건의하는데 “중공은 악보를 받는다.” 혹은 ”파룬궁을 박해하는 자들은 악보를 받고, 중공의 최후 악보는 곧 온다.” “오직 중국공산당이 저지른 악한 일은 악보를 받는 것이 결과다.” 누가 소멸한다고 하지 말고 오직 악은 악보가 있다는 규칙을 속인들에게 알려주면 5천년의 문화가 있는 중국인들은 접수할 수 있다. 대륙의 사악한 당이 각종 사악을 주입했으므로 해외에서 이런 현수막을 본 사람들은 우리가 정치를 한다고 오해해 어떻게 말해도 그들은 믿지 않는 것이다. 당신들의 현수막에 이렇게 써놓았는데 곧 정치를 하는 것이 아닌가? 오직 세인들에게 박해는 계속되고 원흉은 누구이고 탈당 인수를 알려주면 되는 것이다.

내가 생각하건데 현수막에 중공의 악보는 곧, 세인이 두 갈래의 길을 선택하게 한다. 하나는 ‘중국공산당 따라 마르크스를 보러 지옥으로 가고 두 번째는 중공의 선전을 믿지 않고 당, 단, 대에서 탈퇴하여 파룬궁 편에 서서 미래를 향하라’

이는 필연적인 선택으로 세 번째 길은 없다. ‘탈당하면 미래로 진입할 수 있다’ 이렇게 명백하게 알려준다면 모든 사람에게 관계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어떤 사람들은 나는 대법을 박해하지 않았기 때문에 악보와는 연관이 없다고 말하는데 그들에게 중국 공산당의 선전을 믿고 중국공산당의 작법을 인정하면 아주 비참하게 공산당과 같이 훼멸된다는 것을 똑똑히 알려 주어야 한다.

또 하나는 현수막에 대법제자의 심성수련 표준을 세인에게 알려야 한다. 명, 리, 권력을 구하지 않고 진실한 말을 하고 착한 일을 하고 때려도 욕먹어도 대들지 않기 때문에 장쩌민이 이런 선량한 사람들을 마음대로 대하고 죽이고 있다는 것을 세인들에게 알려 좋고 나쁜 것을 스스로 판단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또 ‘마르크스는 사악해 그가 선전하는 무신론은 전 인류를 지옥으로 끌고 간다.’ 사부님께서는 “그럼 구하려면 사람들에게, 중공사당은 세상에서 마귀의 세간(世間) 형상이며, 그것을 해체하는 것은 사람을 구하는 것이라고 알려주어야 한다. 그것의 해체를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구하는 것이 목적이다. 그것을 해체하는 것은 그것의 정권을 얻으려는 것이 아니라, 납치된 중국인을 해방시키는 것이다. 그러므로 전력을 다해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해야 한다.” [2] 중국공산당의 강제 장기 적출에 대하여 세인들에게 알린다. 그의 선량한 거동은 무엇인가? 중국에서 장기이식을 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이 구매했으면 공범이 되므로 죄를 저지른 것이다. 중국의 의사들은 장기이식을 거절해야 하는데 이식하면 공범이 되는 것이다. 대륙의 의사들에게는 경고를 해야 한다. ‘대륙의 의사들, 당신들은 아직도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적출하고 있는가? 당신은 장래를 요구하는가? 당신의 가족과 본인은 전부 당신의 손에서 망한다. 정말로 괜찮은가?’

외국인에게는 이렇게 경고한다.‘당신은 중국대륙으로 장기이식하러 가는가? 이는 공범이다’ ‘대륙의 특무경찰들 당신은 아직도 감시와 비밀리에 대법제자를 납치하고 있는가? 당신의 가족과 당신 전부가 당신의 손에서 망한다. 정말로 괜찮은가?’

이러한 기점은 완전히 그들을 생각하는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모두 다 장(江) 마두를 체포하라고 외치고 있는데, 오직 잡기만 하면, 이 일은 곧 종결되는바, 바로 이렇게 빠른 것이다.” [3] 현재 결속되지 않고 있는 것은 원만한 사람이 부족하고 구도 된 사람도 모자란 것이다. 그러므로 일체는 모두 구도가 중요하다. 오직 구도를 출발점으로 해야 한다.

이러한 배너, ‘대륙의 과학연구원들 당신은 아직도 정부를 도와 사악한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가? 그것은 폭군을 도와 나쁜 일을 하는 것이다’ ‘대륙 동포들 당신은 아직도 QQ로 정부의 감독과 통제를 받고 있는가? 방화벽을 넘어 진상을 보라. 밍후이왕, 대기원, 신당인’ ‘중국의 미래는 바로 대법제자 여기에 있다’

이러한 배너는 생활 속 그들과 가깝고 우리의 항목을 소개하여 그들이 보고 구도 되게 한다. 우리가 진상을 이렇게 그들에게 알려주는 것이다. 만약 배너를 배치할 수 있다면 효과는 더욱 좋을 것이다. 또 악인이 파룬궁 박해로 현세 응보를 받은 것을 배너에 써놓으면 된다. 왜냐하면, 일부 사람들은 이러한 배너를 보고 구도 될 것이다.

가능하게 어떤 수련생은 말하기를 사부님께서 정치로 구도할 수 있다면 우리는 곧 정치한다. 우리의 인식은 이러하다. 우리는 세인이 정치한다고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이 두려운 마음을 겨냥한 것인데 우리는 정치를 했는가? 아니다. 우리는 권력을 요구했는가? 없다. 만약 우리의 배너로 일부 사람들이 오해하면 그들의 마음을 돌려세울 수 없어 그들을 구하지 못한다. 배너의 내용을 고치는 것은 사람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고 세인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을 출발점으로 한다. 이상은 우리의 건의이다. 우리는 정체이므로 문제를 보면 제출한다. 우리는 공동으로 진보하고 공동으로 전진해야 한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설법: “각지설법11” ‘2010년뉴욕법회설법’

[2] 리훙쯔 사부님 설법: “각지설법10” ‘밍후이왕(明慧網) 10주년 법회 설법’

[3] 리훙쯔 사부님 경문: “2016년 뉴욕법회설법”

문장 발표: 2016년 9월 5일

문장 분류: 수련중의 이성 인식문장 출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9/5/3339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