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마음으로 법을 배우고 발정념을 강화하다

-어린제자가 다른 공간에서 본 것

글/ 어린 제자의 말을 정리하다

[밍후이왕] 나는 일곱 살의 어린 대법제자다. 5살부터 매일 ‘전법륜’을 읽는 것을 견지했고 매번 ‘전법륜’을 한번 다 읽었을 때 나는 몸과 마음에 분명한 변화가 생긴 것을 느꼈다. 나는 확실히 사부님께서 나를 보호해주신다는 것을 느꼈다. 현재 나도 수련생들의 단체 법공부에 참가하고 가족수련생들이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는 항목에 힘껏 참여하기 시작했다.

이번 달, 나는 또 ‘전법륜’을 한번 다 읽었다. 사부님께서는 나에게 천목을 열어 주셔서 눈을 뜨나 눈을 감으나 모두 대법제자가 발정념 할 때 다른 공간의 정경을 볼 수 있다. 나는 가족수련생에게 알렸고 다함께 교류를 한후 문장을 써내기로 했다. 밍후이왕에서 최근에 사부님의 경문 ‘일깨우다’와 대법학회에서 발표한 ‘발정념을 강화하자’라는 문장을 실었기 때문이다.

다른 공간에서 본 것은 층차의 한계가 있기에 수련생들은 법을 스승으로 모시기 바란다. 이 문장은 다만 수련생들이 서로 토론하고 용기를 주기 바란다.

1. 대법제자가 법을 배우는 것은 아주 신성한 일이다.

‘전법륜’은 정말로 소중한 책이다. 나는 법을 읽을 때, 책이 오색영롱하고 금빛으로 반짝이며 사존께서 책에서 말씀하신 것과 같은 것을 보았다. 법을 읽을 때, 나는 내가 입으로 연꽃을 내보내고 분홍색의 연꽃들이 점점 커지면서 책 위에 내려앉은 후 사라졌다. 어떤 때 나는 분홍색 연꽃들이 줄줄이 글자위에 날아드는 것을 보았고 매 한 글자가 모두 사부님의 법신이 가부좌하고 있는 형상이었으며 사존의 파란 머리카락은 아주 신성하였고 그 연꽃들이 직접 사부님의 연꽃보좌로 변하는 것을 보았는데 아주 오묘했다.

그러나 나는 내가 법을 읽을 때 글자를 빠뜨리고 잘못 읽고 줄을 잘못 보았을 때 내보낸 연꽃이 회색이고 아주 빨리 사라지는 것을 보았다. 나를 더 놀라게 한 것은 나의 상태가 나쁘고 딴 생각을 하거나 법이 마음에 들어오지 않을 때 내보내는 연꽃은 검은 색이고 아주 보기 싫어서 정말로 괴로웠다.

대법제자는 법을 읽을 때 정말로 형식적이고 다른 곳에 정신을 두면 안 되며 반드시 정확하게 읽어야 하고 글자마다 마음에 들어오게 해야 한다. 사존께서는 다른 공간도 모두 물질이라고 말씀 하셨다. 만약 장기적으로 회색, 검은 색을 내보낸다면 자신과 주위의 생명들에게 얼마나 나쁘겠는가!

어느 날 저녁, 어머니는 나에게 설법녹음을 들으라고 했고 나는 즉시 어머니 말씀에 응했다. 내가 말을 하자마자 바로 방안에 금색 선이 나타난 것을 보았고 아주 신기했다. 그 다음 내가 침대에 앉아서 두 눈을 살며시 감고 천목으로 보니 사존의 몸이 거대하고 큰 연꽃보좌에 가부좌하고 설법을 하시는 것을 보았다. 연꽃보좌 밑에서 금빛선이 끊임없이 용솟음쳤고 무수한 신들이 모두 겹겹이 사존을 에워싸고 두껍고 둥근 방석 위에 가부좌하고 공손하고 경건하게 사존의 설법을 듣고 있는 것을 보았다. 사존의 옆쪽으로 가까운 곳에 거대한 금색 궁전이 있었는데 말로 표현할 수 없이 웅장하고 화려했다. 나는 즉시 어머니에게 말했다. 어머니는 아주 기뻐하시면서 사존께서 나에게 대법제자가 법공부 할 때 다른 공간의 정경을 보여주신 것이라고 하면서 우리는 반드시 더욱 경사경법(敬師敬法)해야 하고 환희심이 생기지 않도록 하라고 하셨다. 어머니는 설법녹음을 켰고 내가 눈을 떴을 때 많은 부처, 도, 보살, 선녀 등 신선들을 보았다. 그들은 순식간에 우리 방으로 날아 들어와서 층층이 가부좌하고 앉았으며 방안의 모든 공간에 가득 찼다. 사존의 법음(法音)이 울리자 그들은 모두 손에 ‘전법륜’을 한권씩 받쳐 들고 공손하게 보고 있었다.

그 후, 매번 내가 법을 읽을 때, 혹은 가족수련생들과 사존의 설법녹음을 들을 때 또는 수련생들과 단체법공부를 할 때 나는 모두 그들을 보았다. 오직 대법제자가 법공부를 하기 시작하면 무수한 신선들이 순식간에 와서 방안에 가득 차고 넘쳤고(그러나 몇 곳은 신선들이 가까이 하지 않았다. 뒤에서 알려주겠다.) 우리가 법공부를 마치면 그들은 순식간에 날아갔다. 사존께서는 나에게 대법제자가 법공부를 하는 것은 아주 신성한 일이라는 것을 보여주셨고 반드시 경사경법(敬師敬法)하라는 것이었다. 그러나 나는 어떤 때는 기대고 눕고 자세가 단정하지 않았고 어떤 때는 법공부하면서 엉뚱한 짓을 하거나 물을 마시고 화장실에 갔다. 정말로 해서는 안 되는 행동이었다. 현재는 매일 다른 공간의 신선들과 함께 법 공부하는데 정말로 신성하다고 느낀다.

수련생들이 법 공부를 할 때 경사경법하고 매일 법 공부를 할 수 있는 기연(機緣)을 아끼고 소중히 여기기 바란다!

2. 다른 공간에서의 바른 것과 사악한 것의 대전(大戰)

발정념은 사존께서 요구하신 세 가지 일 중의 한 가지다. 나는 늘 가족수련생들의 상태가 좋지 않을 때 발정념을 하면 손이 넘어가고 수인이 변형되는 상황을 보았고 자신도 늘 발정념을 끝까지 못하고 놀러가곤 했다. 최근에 사존께서는 나에게 대법제자가 발정념을 할 때 다른 공간의 정경을 보여 주셨는데 정말로 바른 것과 사악한 것의 대전이었다!

세계적으로 같은 시간에 네 번의 발정념을 할 때 가족수련생들이 결인하고 자신의 공간장 안의 사악을 청리하기 시작하면 그 사악의 난귀, 흑수와 공산당 사악한 영이 즉시 나타나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정말로 사존께서 말씀하신대로 진을 치고 줄지어 행진 하는 것을 보았다. 어떤 때에는 사악의 목소리도 들었다. 나는 어머니 방에서 발정념 할 때 놀랍게도 사악이 모두 엄마가 일할 때 쓰는 컴퓨터에서 뛰어내리는 것을 보았는데 제일 먼저 뛰어내린 두 사악한 영이 먼저 나팔을 불었고 사악한 영의 생명들은 신속하게 집결하였다. 이어서 한 줄씩 별 다섯 개가 있는 피 묻은 깃발, 사악한 공산당 기를 들고 “하나, 둘”구령에 맞춰 줄을 섰으며 아주 사나웠다. 들고 있는 무기는 다양하였다. 큰 칼, 긴 창, 붉은 술이 달린 총, 권총 등이 있었다. 사존께서는 대법제자에게 금색의 씌우개를 덮어주어 사악이 해치지 못하게 하셨다. 대법제자들이 입장(立掌)하고 내보내는 공은 한데로 연결되었고 아주 강한 에너지덩이를 형성하면서 사악을 향해 날아갔다. 에너지덩이에 부딪힌 사악은 순식간에 해체되었다.

나는 내가 본 광경을 가족수련생들에게 알렸고 모두들 마음이 무거워졌으며 엄마는 이전에 발정념을 중시하지 않아 다른 공간의 사악이 여전히 이렇게 날뛰고 이렇게 진을 치고 있었기에 늘 교란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서 가족 수련생들은 재차 사부님의 신경문 ‘일깨우다’와 대법학회 ‘발정념을 강화하자’를 공부했고 모두들 반드시 발정념 상태에 큰 변화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이런 태만한 상태를 빨리 돌파하고 중생을 책임지며 정념으로 악을 제거하는 책임을 져야 한다.

후에 사존께서는 또 나에게 발정념 할 때 다른 한 가지 광경을 보여주셨는데 우리가 거실에서 발정념 할 때 사악들이 모두 텔레비전에서 뛰어나오는 것을 보았다. 그 사악과 전에 사악한 공산당 깃발을 든 사악한 영의 생명과는 좀 달랐다. 그들은 모두 각종 만화, 애니메이션 속의 캐릭터 형상이었고 내가 어릴 적에 집착하여 보던 ‘바라라 샤우머션(巴啦啦小魔仙)중국의 마법소녀 애니메이션)’ 이었다. 그들은 줄줄이 텔레비전에서 뛰어나와 진을 치지 않고 방안을 마구 뛰어다녔다. 대법제자가 내보낸 공은 순식간에 금색의 빛나는 점으로 변했고 반딧불의 빛과 같았으며 사방으로 다니면서 이 변이된 생명을 쫓아다녔다. 그 변이된 생명은 밝은점이 닿기만 하면 바로 해체되었다. 일부 생명은 우리 집 대문과 베란다에 도착해서 없어졌다. 또 일부는 안방으로 뛰어 들어갔는데 아마 엄마의 컴퓨터에 들어가 숨었을 것이다.

나는 늘 속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데 집착했다. 비록 가족수련생이 내가 보는 것을 허락하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내려놓지 못했고 어떤 때는 다른 집에 가서 계속 봤는데 이번에 사존께서 나에게 진짜로 보여 주셨다. 내가 좋아하는 그 애니메이션 속의 작은 캐릭터는 모두 우주 법에 부합되지 않는 변이된 생명이고 모두 대법제자가 발정념하여 제거할 대상이다. 나는 가족수련생들과 교류하여 나의 책과 장난감 등을 다시 청리하려 한다. 대법제자가 집착심을 내려놓지 못하고 사악한 영의 생명에게 몸을 숨길 장소를 제공하기에 집안의 공간장이 늘 깨끗하지 못하고 대법제자가 세 가지 일을 하는 것도 아주 쉽게 교란을 받는다.

3. 신선이 멀리하는 물건

여기까지 쓰고 나는 갑자기 생각났다. 내가 다른 공간의 신선이 우리 집에 왔을 때 늘 방안을 가득 채웠고 에어컨 위, 책상, 걸상 위에 모두 신선이 앉았으나 두 곳만 그들이 늘 멀리하고 가까이 가지 않았다. 하나는 컴퓨터 책상 위인데 그 위는 엄마가 출근해서 사용하는 컴퓨터를 놓는 곳이었고 다른 하나는 거실에 놓인 텔레비전이었다. 그들은 그것들을아주 멀리했다.

발정념하는 광경을 보고 나는 알았다. 속인의 컴퓨터, 텔레비전, 스마트 폰 등은 모두 사악한 생명이 나오는 통로여서 오직 켜기만 하면 바로 사악이 끊임없이 안에서 나와 대법제자를 교란한다. 이 물건들은 정말로 너무 더럽다. 또한 아주 쉽게 대법제자를 교란한다. 다른 공간의 신마저도 모두 멀리한다. 많은 수련생들은 속인들이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고 게임을 하며 스마트 폰을 가지고 노는 것을 정상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발정념하여 환경을 청리하는 것을 중시하지 않는다. 또 어떤 수련생은 나와 마찬가지로 이런 물건에 집착한다. 어떤 상황이든 이런 것들은 대법제자의 수련에 교란이 너무나도 크고 특히 대법제자가 중생을 구도하는데 직접적으로 영향을 준다.

수련생들이 이것을 교훈으로 발정념을 강화하기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사악한 영을 언제 깨끗하게 제거하겠는가? 이런 지속적인 교란 중에서 우리는 또 어떻게 조사정법(助師正法)을 더 잘 할 수 있겠는가?

문장발표: 2016년 8월 1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정법수련마당> 수련의 신기함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8/19/33301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