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조급히 구도를 기다리는 중생

[밍후이왕] 2016년 봄, 산둥 모 도시의 파룬궁 수련생은 편벽한 산간 지역 중생에게 진상 자료를 배포해야겠다는 생각에 몇백 부의 진상자료를 준비해 차를 타고 출발했다.

목적지에 도착한 수련생은 산골 사람들에게 장쩌민 범죄 집단이 텔레비전, 신문 등 언론 선전도구를 이용해 파룬궁에 죄를 뒤집어씌우고 대법 수련자를 박해한 악행을 알렸다. 선량하고 순박한 촌민들은 그를 에워싸고 진상을 들었고 명백히 알게 된 후 너도나도 진상자료를 가져갔다. 얼마 안 돼 자료가 모자랐으나 촌민들은 계속해 자료를 요구했다. 어떤 사람은 진상 CD를 받지 못해 매우 유감스러워하면서 다음에 올 때 더 많이 가져오라고 부탁했다.

파룬궁 수련생은 집에 돌아온 후 산간 지역에서 진상을 알린 경험을 기타 수련생과 교류했다. 수련생들은 다음에는 더 많은 진상자료를 준비해 다시 그 산골 마을 선량한 민중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주려고 상의했다.

준비가 완료된 후 몇 명의 대법제자는 차를 몰고 다시 그 순박한 산골 마을에 도착했다. 그날은 바로 큰 장날이었다. 창문을 내리고 아직 차에서 내리지 않았는데 누군가 파룬궁 수련생이 진상자료를 가져온 것을 발견하고 잠시 사이에 적잖은 촌민들이 몰려와 차를 물샐틈없이 에워쌌다. 보이는 것은 한쌍 한쌍의 큰 손으로 꼭 쥔 빼앗다시피 얻은 진상 탁상달력과 연화(年畫)였다. 또 어떤 사람은 소책자, 호신부를 달라고 했다. 이렇게 20분도 안 되는 사이에 가져간 모든 진상자료가 바닥났다.(미처 개봉하지 못한 탁상달력을 제외)

거친 한쌍 한쌍의 큰 손으로 목숨을 걸고 자료를 요구하는 모습은 마치 목숨을 걸고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지푸라기를 잡으려는 것 같았다. 그 중 수련생 두 명은 급히 자료를 찾았다. 이때 다른 한 수련생이 큰 소리로 외쳤다. “아직 저렇게 많은 사람이 자료를 얻지 못했고 모두 손을 내밀어 요구합니다!” 차는 물샐틈없이 에워쌌고 이때 뒤에 있는 차가 갈 길이 막혀 기사는 연속 경적을 울렸다. 그 장면은 보는 이의 마음을 진동시켰다.

그리고 막 소식을 전해 듣고 진상자료를 가지러 온 촌민들은 자료가 바닥난 것을 보고 매우 유감을 표했다. 그 중에 80여세 노인은 조급히 수련생에게 ‘다시 찾아보세요, 잘 찾아보세요, 혹시 호주머니에라도 한 부가 남아있는지 보세요, 한 장이라도 됩니다!’라고 말했다. 수련생은 노인의 간절한 소원을 보고 자세히 호주머니를 뒤졌다. 위 옷 호주머니에서 마지막으로 남은 한 장의 호신부가 있어 그 노인에게 건네줬다. 그는 그 호신부를 마음에 품고 눈물을 머금은 채 어떻게 감사한 마음을 표시해야 할지 망설였다!

수련생들은 자료를 얻은 촌민들을 지켜보았다. 어떤 사람은 꼭 품에 안고 눈물을 머금고 연이어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먼 길을 달려와 저희에게 복과 보물을 가져다 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또 진상자료를 가지지 못해 크게 실망하는 촌민들도 눈에 뜨거운 눈물을 머금고 간절한 마음으로 다음에 꼭 다시 올 것을 바라며 진상 자료를 더 많이 가져올 것을 바랐다.

돌아오는 길에 우리 몇 명의 수련생 마음은 오래도록 평정을 찾지 못했다. 그 중 한 수련생은 멀리 있는 딸집에 가려했는데 뜨거운 눈물을 머금고 “저는 딸집에 가려는 계획을 취소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다른 한 수련생도 장기간 대면해 진상 자료를 배포하지 못하던 형식을 돌파하고 감개무량해 하며 말했다. “사부님께서 저에게 이런 기회를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저를 격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번 기회에 두려워하는 마음을 제거했고 대면해 사람을 구할 수 있게 됐습니다.”

수련생들이여, 정법노정은 표면에 이르러 사람들의 명백한 그 면은 조급하며, 큰 재앙이 다가오기 전 구도를 바라는 마음은 너무나 절박하다! 우리는 이런 중생의 기대를 저버릴 어떠한 이유도 없다. 오직 더욱 정진해야 한다. 더욱 많은 중생의 기대를 위하고, 더욱 많은 중생이 진상을 명백히 알고 구도돼야 비로소 대법 수련자의 위대한 칭호에 걸맞다. 우리가 더욱 성숙해지고 더욱 많은 중생이 구도되도록 연장한 귀중한 시간은 모두 사존의 거대한 감당에 의한 것으로 사존의 기대에 어긋나지 말아야 한다. 제한된 소중한 시간을 아껴 사용하자!

사부님, 감사합니다!

문장발표: 2016년 8월 1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8/15/33280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