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퇴골 괴사 4기 환자가 파룬따파를 배워 기사회생하다

[밍후이왕](대륙 소식) 2007년 가을, 남편은 허리와 무릎이 아파 병원의 진찰을 받았는데 허리디스크라고 했다. 이때부터 의사가 처방해주는 약을 먹고 병원에 입원해 물리치료를 받았다. 2009년 3월까지 치료를 받았지만 병이 낫기는커녕 오히려 갈수록 심해지더니 마지막에는 길도 걸을 수 없었다. 두 다리가 모아져 벌려지지 않았다. 다른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았더니 의사는 허리에 문제가 생긴 것이 아니라면서 대퇴골 사진을 찍었다. 긴장하지 말라고 하더니 양쪽 대퇴골 괴사 4기라고 했다. 난 놀라서 멍해졌고 약간 믿어지지 않았다. 이튿날, 또 다른 병원에 가서 사진을 찍었더니 같은 결과였다. 의사는 수술을 받아야 한다면서 중국산 대퇴골을 바꾸어 넣으려면 한쪽에 2만 위안이기에 양쪽 다 바꾸려면 4만 위안이 필요하다고 했다. 그것도 수술비와 약값을 계산하지 않은 것이라고 했다. 난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았다.

남편도 울고 있었다. 우리에게는 결혼할 나이에 이른 두 아들이 있었다. 나 또한 여자의 몸으로 어디에서 그렇게 많은 돈을 벌어 온단 말인가? 또 그렇게 많은 돈이 있다고 하더라도 남편의 병은 치료해 나을 수 있는 것이 아니잖은가!

난 남편에게 “울지 마세요! 빨리 파룬따파를 배우세요! 오직 파룬따파만이 당신을 구할 수 있고, 위대하고 자비로우신 사부님만이 당신을 구할 수 있어요. 사부님께서는 근본으로부터 당신을 구해주시고 우리 집을 구해주실 겁니다. 이 몇 년간 내가 파룬따파를 수련해 아무 병도 없다는 것을 당신은 알고 있잖아요. 공산당이 거짓을 날조해 파룬궁을 박해해도 당신은 줄곧 내 대법 수련을 지지해 주셨으니 사부님께서는 꼭 당신을 구해 주실 겁니다.”라고 말했다.

나와 다른 수련생의 권고로 남편은 수련을 시작했다. 남편이 수련하려는 일념을 내보낸 그 날 밤, 위대하고 자비로우신 사부님께서는 남편의 신체를 정화해 주셨는데 양쪽 대퇴골이 배뇨를 한 것처럼 축축하게 젖었다. 처음엔 1장 공법부터 3장 공법까지만 할 수 있었고 4장 공법은 무릎을 굽혀 엎드릴 수 없었다.

이후부터 남편은 날마다 다른 모습을 보였는데 그 신기함을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다. 한 달 남짓 지나 남편은 4장 공법을 할 수 있었고, 3개월 후에는 지팡이를 짚고 걸을 수 있었다. 8개월 후에는 지팡이를 버렸고, 1년 후에는 나를 도와 일할 수 있게 됐다.

남편은 건강이 완전히 회복되어 회사에 출근할 수 있게 됐다. 우리 식구들은 우리 가족을 지켜주신 사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사부님의 자비는 말로 표현할 방법이 없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문장발표: 2016년 8월 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신수련생마당>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한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8/4/33203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