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련은 속인에게 기대하면 안 된다

글/ 란신(藍馨,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밍후이왕 보도에 모 지역 정법위 서기가 부정부패로 붙잡혔다. 막 부임한 정법위 서기는 취임하자마자 파룬궁 수련생에 대해 대규모 체포를 실시했다. 원인은 우리 수련생마다 모두 고려해야 보아야 할 문제다.

진상을 똑바로 알리지 못한 것과 다른 방면으로 우리 내심에서 아직 속인에게 기대하고 외부 요소의 변화가 나타나기를 바라는 사람 마음이 있지 않는가? 이 방면에서 사부님은 거듭 명시하셨다. 하지만 많은 수련생은 이 방면에서 사람 마음이 일어나 수련환경을 복잡하게 만들고 수련과 법 실증을 교란한다.

인터넷에 접속해 많은 수련생은 동태망(動態網)과 무계망(無界網)에 들어가 속인 뉴스를 보고, 한번 보면 1시간 넘게 보거나 심지어 더 많이 본다. 자신이 흥미를 갖는 시사와 뉴스, 특히 고위층 동향을 스스로 볼 뿐만 아니라 기타 수련생과 흥미진지하게 어떻게 됐고 마땅히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말한다. 밍후이왕 내용은 대충 보고 밍후이왕에 기재된 엄중한 박해 사건에는 관심이 전혀 없다. 어찌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상태라고 볼 수 있는가?

속인사회의 변화도 정법의 주선(主線)을 따라 움직이고 사회에 대한 언론 보도는 사람을 구하기 위한 것이고 우리 수련인이 이런 것에 집착하라는 것이 아니다. 우리가 이런 것을 중히 보면 사악에 쉽게 틈을 타게 된다.

속인에게 집착하지 말아야 하고 수련인에 대해 집착하지 말아야 한다. 한 수련생이 내가 법을 실증한데 큰 도움을 줬다. 속으로 일종 사람의 정이 생겼다. 이후에 그를 만나자 그는 나에게 악담으로 대했다. 당시 나는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의식했다. 내가 수련생에게 움직인 것은 사람 마음이고 정념이 아니었다. 이렇게 하면 다른 수련생을 해칠 수 있다. 이 점을 의식한 후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왔다.

많은 수련생은 왜 동태망 뉴스를 보기 좋아 하는가? 개인적으로 그들은 장○○가 언제 붙잡히고 공산당이 언제 해체되는지 보려고 한다. 명백히 말하면 박해가 하루 일찍 종결되기를 바라고 종결되면 자신도 허리를 펴고 좋은 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말은 좀 듣기 싫어할 수 있고 편파적일 수 있지만 일부 사람은 이렇게 생각하고 있고 이런 경향이 있다.

이것은 자신과 수련생에 대한 무책임이고 엄중하게 말하면 죄를 범하는 것이다. 천년의 기다림은 오늘을 위한 것이고, 우리가 중생을 구하려는 책임을 완성하기 위한 것이며, 이 날을 위해 우리는 무수한 고생을 했다. 오늘 대법을 얻었는데 우리는 오히려 착실하게 자신의 사명을 이행하려 하지 않고 인간세상의 고난이 빨리 지나가기를 바란다. 이렇다면 뭇 신을 어찌 탄복시킬 수 있겠는가?

수련은 반드시 엄숙하게 대해야 한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어떤 사람 마음을 지녀도 하늘로 돌아갈 수 없다. 많은 사람 마음은 일정한 환경에서 표현되지 않았다. 하지만 없는 것은 아니다. 그러므로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착실하게 자신을 수련해야 합격된 수련인의 표현이다.

그러므로 개인적으로, 수련인으로서 우리가 외부 환경이 어찌 되든 대마두가 심판을 받고 중국공산당 사당이 무너져도 우리는 수련인의 표준으로 자신을 요구해야 하고 자신을 속인과 혼동하면 안 된다. 사실 반대로 말하면 어떤 일이 나타나도, 중대 사건 자체는 우리가 법에 서서 인식할 수 있는지 고험하는 것이 아닌가? 우리가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사명을 저버리지 말며 합격된 대법제자가 되기를 바란다.

개인의 체험이고 단지 참고로 보기를 바라고 부족한 점은 자비로 시정해주시기를 바란다.

문장발표: 2016년 7월 2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7/21/33164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