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큰불도 ‘인정이 있어’

글/ 중국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늘 홍수와 화재는 인정사정없다고 하지만 나한테서는 큰 화재도 ‘인정이 있는’ 신기한 일이 발생했다.

2014년 정월 초사흗날, 옆집 애가 폭죽을 터뜨릴 때 부주의로 장작더미에 불이 붙었다. 당시 우리 장작더미를 이웃집 장작더미와 함께 쌓아놓았는데 큰 구멍을 둘러싸고 한 바퀴 쌓아놓았다. 모두 아홉 더미인데 우리 집 세 더미가 중간에 있고 나머지는 이웃집 것이었다.

한 장작더미 끝에서 큰불이 타오르더니 급속히 옆 장작으로 번졌고 갈수록 크게 타올랐다. 큰불은 순식간에 남쪽에 있던 다섯 더미를 태운 후 방향을 바꾸어 북쪽에 있는 네 더미로 향했다. 우리 집 장작은 바로 이 네 더미 속에 있어 위험했다.

당황한 마음에 뛰어가 불을 끄고 싶었지만 생각해보니 나한테 무슨 재간이 있어 이 큰불을 끄겠는가? 그래도 사부님께 제자를 보호해달라고 빌어야겠다. 급히 사부님 법상 앞에 와 향불을 피운 후 사부님께 우리 집이 무사하도록 보호해달라고 빌었다. 그 후 사부님의 법상 앞에 서서 아무 생각도 하지 않고 오로지 사부님께 빌었다.

큰불은 인정사정없이 제멋대로 타고 있었고 사람들은 속수무책이었다. 이때 타오르는 불꽃 속에서 불덩어리 하나가 솟구쳐 우리 집 장작더미를 넘어 북쪽에 있는 이웃집 장작더미에 떨어지더니 순식간에 잿더미로 만들어버렸다. 다 탄 후 큰불이 꺼졌는데 우리 집 장작더미 세 개만 아무 탈 없이 무사했다.

사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면서 “너무 신기하네요. 역시 보호해주는 분이 계시니까 대법제자 집이 좋네요.”라고 말했다. 이때부터 내 주위 사람들은 더욱 대법을 믿게 됐고 나도 이 기회를 빌려 마을 주민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중국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를 권했다. 온 마을에서 두 집만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삼퇴를 했다. 후에 다른 대법제자가 이 두 집 가운데 한 집에 진상을 알린 후 온 집 식구가 모두 삼퇴를 했다. 다른 한 집은 당시 찾아갔을 때 아무도 없었다. 후에 내가 그 집을 찾아가기도 전에 그는 나를 찾아와 물었다. “당신은 왜 다른 사람에게 삼퇴를 하라고 하면서 나에게는 삼퇴를 시켜주지 않나요?” 나는 즉시 그에게 사과한 후 그를 도와 삼퇴를 해주었는데 그는 특히 기뻐했다.

불이 난 그날, 우리 집 장작더미가 타지 않은 것을 보고 한 어린애는 이 불은 틀림없이 파룬궁이 피운 것이다. 왜 파룬궁 집만 타지 않았냐고 했다. 당시 현장에 있던 한 할머니는 그에게 “허튼소리를 하지 마라. 파룬궁이 한 것이 아니야.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좋은 일만 해도 다 해내지 못해.”라고 말했다. 며칠 전, 이 할머니는 심장병 때문에 심장혈관 이식수술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가족들이 그녀를 모시고 검사받으러 갔을 때 심장병이 나아 수술받을 필요가 없게 됐다. 할머니는 말 한마디로 고통받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십몇만 위안도 절약했다. 우리 집 장작더미 일은 현지 미담이 되어 줄곧 농촌에서 퍼졌고 사람들도 더욱 파룬따파를 믿게 됐다.

문장발표: 2016년 6월 1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6/16/32929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