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법 중에서 수련하면 최고로 기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진상을 명백히 알고 삼퇴한 사람들을 보면 기쁘다

수련생과 함께 친정에 가서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는 과정 중에 사람들은 우리가 가서 그들을 구하길 바라고 있다는 것을 체득했다.

예를 들어, 80세가량 되는 할아버지에게 삼퇴하고 평안을 보장하라고 했더니 그는 이해하지 못하고 “탈퇴하고 하지 않는 것이 무슨 상관이있어요?”라고 물었다. 나는 “아주 중요해요. 만약 탈퇴하지 않으면 그 낙인이 바로 거기에 있고 어르신은 바로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의 한 인원이므로 하늘이 중공을 소멸할 때 어르신도 중공을 따라 함께 소멸되지만, 탈퇴하고 낙인을 제거하면 무사히 재난을 넘길 수 있어요. 멀리서 온 우리는 바로 어르신을 이후에 무사히 지내게 하기 위한 것이에요.”라고 했다. 그 어르신은 “누님의 말은 정말 감동적이네요. 누님이 한 말은 모두 다른 사람을 위한 것이고 우리가 구제되기 위한 것이군요, 감사해요. 사당을 따라 재난을 당해서는 안 되죠. 사당에서 탈퇴하겠어요.”라고 했다. 세인이 이렇게 빨리 진상을 알게 된 것을 보고 아주 기뻤다.

또 어느 날 중바이창추(中百倉儲) 마트 문 앞에서 두 노년 수련생과 함께 1시간 만에 18명을 탈퇴시켰고, 병원에서 몇 시간 내에 십여 명 탈퇴시켰으며 한의원 문 앞에서 1시간 이내에 9명을 탈퇴시켰다. 우리가 사부님의 말씀을 듣고 사람을 구하고 사람을 빼앗으려고 하면 사부님께서는 인연 있는 사람을 찾아와 구제되게 해 주시는 것이다.

걸어 나온 수련생을 위해 기뻐하다

막내아들이 내게, 한 향진에서 교류회를 한다고 알려줬다. 이것은 사부님의 점오(點悟)라고 깨닫고 수련생과 함께 갔다. 몇 명의 수련생과 교류했는데 최근에 한 수련생이 아주 적게 나온다고 했다. 사악의 박해를 여러 차례 받았고 해고하는 것으로 협박해 좀 소침해졌기 때문이다. 그날 그녀와 잘 아는 수련생과 함께 그녀에게 전화해 나오라고 했지만, 그녀는 동의하지 않았다. 정법 노정이 매우 빠르고 사부님도 매우 조급해하시므로 우리는 주동적으로 협조해 아직 완전히 걸어 나와 사람을 구하지 않는 수련생이 빨리 걸어 나와 사부님께서 요구하신 3가지 일을 잘하게 해야 하는 것이 급선무다. 사부님께서 “수련은 자신에게 달렸고, 공(功)은 사부에게 달렸다.”라고 말씀하셨다. 그러므로 우리가 사부님의 요구대로 하기만 하면 사부님께서는 우리를 가지해 주실 것이다. 당시 갑자기 이 수련생에게 전화하고 싶었다. 그리하여 전화를 걸었더니 수련생은 바로 전화를 받았다. 나는 “저의 마음속에서 인상이 매우 깊어 몹시 보고 싶어요. 한 신수련생이 지금은 카운트다운이 시작됐기에 매분 매초를 소중히 아껴야 하고 아니면 죄를 짓는 것이라고 하는 말에 큰 감동을 하였어요.”라고 했다. 그러자 이 수련생은 즉시 나오겠다고 했다. 그녀도 내 말을 듣고 큰 감동을 하였고 자신 사람의 마음이 너무 많아걸어 나올 수 없어 사부님께 죄송하고 수련생에게 미안하다고 했고 사부님께서 큰 감당으로 연장하신 시간을 소중히 아끼겠다고 했다.

자전거를 타고 돌아올 때 바람이 심하게 불고 오랫동안 핸들을 잡고 있어 온몸이 추웠다. 특히 하반신은 마비됐으나 사부님께서 또 많은 흑색 물질을 없애주셨고, 색욕심을 제거했으며 발생한 일을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알게 되자 마음속으로 매우 기뻤다.

사심 없이 타인을 위하면 기쁨이 가슴에 가득하다

우리 마을에 농아(聾啞) 할머니에게 자녀가 다섯 있는데, 딸 넷이 다 멀리 시집갔기 때문에 그녀를 돌볼 사람이 없었다. 내가 그녀를 도와 양수 펌프로 물을 뽑아 논에 물을 대다가 기계가 못 쓰게 됐다. 기계 수리비가 100위안 넘게 들어갔지만, 그녀에게 달라고 하지 않아 남편이 좀 불만이 있었다. 나는 “저는 수련인이고 그녀도 꽤 가련한데 수리비를 내라고 하면 그녀 마음이 괴로워도 말을 못해요. 게다가 그녀의 자녀도 옆에 없잖아요. 됐어요. 혼자서 사용하다가 못쓰게 됐다고 생각하면 돼요!”라고 했다. 할머니는 장애인증을 신청하려고 하는데 도와 줄 사람이 없었다. 도와주려면 또 잠시 대신 돈을 내줘야 하기 때문이다. 나는 대법제자고 다른 사람을 잘 대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주동적으로 그녀를 도와 진 민정부에 가서 신청해줬다. 공무원은 내가 장애인 노인 대신 신청한다는 것에 큰 감동을 하였고 지금 공짜로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해 주는 것은 흔치 않다고 했다. 신청은 아주 순조로웠다. 후에 공무원에게 “또 농아 아이가 하나 있는데 신청할 수 있어요?”라고 물었다. 이 공무원은 아주 흔쾌히 신청할 수 있다고 했다. 이렇게 우리 막내아들의 장애인증도 손쉽게 신청됐다. 그러나 전에 외삼촌이 여러 번 오가며 사람을 찾아 돈을 써가면서도 인증받지 못했다. 우리가 시시각각 무사무아하고 타인을 위하는 마음을 유지하면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모두 배치해주실 것이고 아무것도 적어지지 않을 것이다.

대법 중에서 수련하는 것은 정말로 너무 기쁘다!

주:

[1]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전법륜’

문장발표: 2016년 5월 2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5/26/32922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