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축 5.13] 류머티즘이 완쾌된 농부가 파룬궁 은혜에 감사드리다

글/ 산둥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중국 산둥 옌타이(煙台)에 살고 있는 농촌 대법제자다. 우리 농촌 사람은 강도 높은 체력 노동으로 생활을 유지하고 있다. 비록 매우 적은 수입이라도 힘든 노동을 지불해야 얻는다. 결국 노동에 지친 남편이 류머티스성 관절염에 걸려 사지가 아프고 어떠한 노동도 할 수 없었다. 간혹 구들도 오르내리지 못한다. 일하지 못하니 경제력이 없어져 생활이 매우 어려웠다.

몇 년이 지났다. 남편의 신체는 더욱 나빠졌다. 한 번은 열이 났다. 마치 감기 같아 촌 병원에 가서 정맥주사를 맞았지만 효과가 없었다. 촌 의사는 방법이 없어 우리에게 시 병원에 가서 치료하라고 건의했다. 우리는 옌타이 위황딩(毓璜頂) 병원에 가서 각종 검사를 하고 사진을 찍었다. 의사는 남편의 간이 좋지 않으며 각종 류머티즘 약에 심하게 손상됐다고 했다. 간이 좋지 않으면 사람이 죽기에 반드시 간을 보양해야 한다며 우리에게 옌타이 시에서 간치료 효과가 가장 좋은 전염병 병원에 가서 치료하라고 건의했다.

전염병 병원에서 치료를 며칠 했지만 남편은 고열이 내리지 않았다. 의사는 나에게 “남편의 병은 쉽게 나을 병이 아니에요. 백혈병으로 의심되네요”라고 말했다. 확실히 5일 입원했지만 점점 더 안 좋아져 식사도 하지 못했다. 이때 의사는 우리에게 옌타이산(煙台山) 병원에 간과 류머티즘 치료 효과가 아주 좋은 주임의사가 있으니 가보라고 말했다.

이 병원 주임 의사는 남편의 모든 화학검사 결과와 사진을 보고 남편의 병은 쉽게 낫는 병이 아니며 돌아가 골수천자(골수액을 가는 천자 바늘로 뽑아내는 일)를 하라고 했다.

8일 동안 각 병원을 다녔지만 남편의 병은 차도가 없었고 오히려 더욱 엄중해졌다. 전염병 병원은 또 우리를 위황딩 병원에 떠맡겼다. 이때 남편은 걸을 힘마저 없었고 여위어 피골이 상접했다. 각종 검사, 골수천자 등을 거쳐 마지막에 백혈병은 아니라고 했지만 고열은 여전히 지속됐다.

며칠 지나자 남편의 겨드랑이, 엉덩이, 목에 일부 림프선이 만져졌다. 의사는 림프종이라 의심하고 그의 목에서 림프종을 잘라 화학 분석을 했다. 결과 림프종은 아니었다. 이때 고열은 여전히 지속됐고 의사들도 속수무책이었다.

사람들은 모두 뒤에서 이 사람은 안 된다고 말했다.

정말 방법이 없자 의사들은 남편을 베이징 셰허(協和) 병원에 가서 치료하라고 했다. 옌타이에서 20여 일 입원하고 5만 위안을 쓰고 치료해도 차도가 없자 우리는 집으로 돌아가자고 했다.

퇴원일 저녁, 남편의 고열은 42도까지 올라갔고 온몸이 아파 견디기 어려워했다. 조금 움직이려면 조금씩, 조금씩 그를 부축해야만 했다. 머리카락도 심하게 빠지고 발은 부어 검은 자주색이었으며 신발도 신지 못했다.

나는 대법을 여러 해 수련하는 동안 그에게 진상을 말하고 몸을 건강히 한 기적을 말했지만 남편은 믿지 않고 유일하게 병원만 믿었다.

방법이 없자 나는 그에게 “당신이 이 모양이 되도록 돈을 쓰고 고생을 해도 의사는 원인도 찾지 못했어요. 베이징에 가려해도 돈을 마련하기 어려운데 저와 함께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배우는 것이 어떻겠어요. 당신이 병원에 입원했을 때 의사는 당신이 아마 백혈병일 가능성이 있다고 말하고 또 아마 림프종일 것이라 말했어요. 당시 나는 사부님께 당신에게 자비를 베풀어 좋지 않은 결과가 생기지 말아 달라고 빌었어요. 지금 모두 부정되지 않았나요? 우리는 파룬따파를 배우는 길 밖에 없어요”라고 말했다.

남편은 마침내 동의했다.

그날 저녁, 나는 그에게 ‘전법륜’을 읽어 주었고 매일 읽어 주었다. 이튿날 그의 고열은 39도로 내려갔고 3일째 되던 날 38도로 내려갔으며 나흘째 되던 날 37도로 내려가 정상이 됐다! 우리는 모두 매우 기뻤다. 병원에서 안 되던 것이 집에 돌아 와 ‘전법륜’을 사흘 배우고 정상이 되었다. 이것은 기적 아닌가? 너무나 신기하다! 베이징에 가지 않아도 되고 도처에서 돈을 빌리지 않아도 됐다.

8일째, 남편은 발가락에서 시작해 부기가 다 빠졌다. 한 달 좌우가 되자 발은 부기가 다 빠지더니 정상이 됐다. 말하는 것도 힘이 있고 스스로 자신을 돌볼 수 있게 되었으며 갈수록 몸이 좋아졌다. 2개월 후 모든 증상이 보이지 않았다. 우리 가족은 기뻐서 어쩔 줄 몰랐다.

하루는 내가 남편을 데리고 병원에 가서 일부 수속을 밟았다. 사무실에 들어서자 그를 치료한 의사들은 모두 놀라 남편을 가리키며 “취(曲)선생 아닌가요? 몸이 좋아졌어요? 베이징에 가 치료한 거예요? 무슨 병이래요? 어떻게 치료한 거예요?”라고 물었다. 나는 그들에게 “우리는 베이징에 가지 않고 파룬궁을 수련해 좋아졌어요. 나흘 만에 고열이 정상이 되고 한 달이 지나자 부종도 없어지고 모두 좋아졌어요”라고 말했다.

그들은 불가사의하다고 느꼈다. 그 중 한 주임이 내 남편의 주치의에게 “당신이 보기엔 어떤가요? 당신이 치료해도 안 되던 사람이 집에 돌아가 파룬궁을 한지 나흘 만에 좋아졌어요”라고 말했다. 주치의는 “아, 나는 정말 파룬궁에 졌네요!”라고 말했다.

남편은 “제 상황을 여러분은 다 아시죠? 지금 제가 여러분 앞에 서 있을 줄 생각지도 못했죠?”라고 말했다.

의사들과 몇 마디 더 말하고 우리는 간호사 사무실로 갔다. 간호사들도 똑같이 놀란 표정으로 우리를 보았다. “취 선생 아닌가요? 검사 결과가 어떻게 된 거예요?” 우리는 또 그들에게 남편의 병은 파룬따파를 배워 좋아진 것이라고 말했다. 간호사들은 똑같이 불가사의하다고 느꼈다. 그중 한 사람이 “파룬궁이 이렇게 좋은데 집에 돌아가 계속 하세요!”라고 말했다.

그 후 우리는 또 전염병 병원에 갔다. 주임은 남편을 보고 매우 놀라 급히 물었다. “도대체 그 병이 맞아요? 치료된 거예요? 베이징 셰허병원에 가 치료한 거예요?” 우리는 그들에게 파룬따파를 배워 병이 나았고 나흘 만에 열이 전부 내렸다고 말했다. 주임은 “나도 파룬궁을 들어 봤어요. 모두 아주 좋다고 말해요. 좋으면 계속 하세요. 우리는 건강을 위해 하는 것이 아닌가요?”라고 말했다.

남편의 건강은 갈수록 좋아졌다. 많은 사람들은 그를 보고 “당신 몸이 다 좋아진 것은 당신 집 어른이고 아이들이 큰 덕을 쌓았기 때문이에요”라고 말했다. 남편은 “제가 아내를 따라 파룬궁을 했기에 좋아진 거예요. 여러분은 그때 제가 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지도 못했지요?”라고 말했다.

우리 온 가족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구도에 더없이 감사드린다. 사부님께서 내 남편의 생명을 구해주시고 우리 온 가족을 구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린다!

나는 문장을 써본 적이 없다. 이번에 우리집에 발생한 진실한 일을 써내 중국공산당 장쩌민 집단의 거짓말에 속임을 당한 사람들이 내 남편의 경험에서 무엇이 진정한 파룬따파라는 것을 알고 악당의 거짓말에 더는 속지 말기를 바란다. 이러면 여러분은 건강하고 좋은 미래가 있을 것이다.

문장발표: 2016년 5월 2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신수련생마당>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한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5/24/32772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