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베이징 젊은 대법제자의 수련 체험

글/ 베이징 대법제자 샤오후이

[밍후이왕] 사존 정법의 홍대한 자비에 감사드린다. 나는 올해 22살이고 2005년에 기쁘게 대법을 얻었다. 원래는 수련생 모두 나를 꼬마라고 불렀는데 지금은 이미 성숙한 대법제자로 되었으며, 조사정법 가운데서 대법의 신기함은 내 몸에서 정말 적지 않게 나타났다. 아래에 수련 중의 사소한 체험을 정리했다.

5년 전 나는 학우에게 진상을 알려주다가 선생님께 고발당해 차례로 세뇌반과 노동교양소로 납치됐다. 불법 수감 기간 나는 날마다 법을 외우고 발정념 했으며, 날마다 사부님의 법을 한 시간 반 외우는 것을 견지했다. 어느 날 나는 교양소에서 사부님 신경문을 받게 됐는데 사부님의 ‘홍음3’이 발표됐다고 수련생이 알려주었다. 그 날 저녁 나는 30분 동안에 7수를 외웠고 백여 번 외웠다.

사악한 경찰은 감형으로 나를 유혹하면서 나에게 다른 수련생을 팔아먹고 보증서를 쓰라고 했다. 그들은 또 혈육의 정으로 나를 무너뜨리려 했다. 수감된 반년 후 나는 가족을 만나게 됐다. 어머니는 나를 보자 울었고 아버지도 굳어진 얼굴로 아무 말도 하지 않으셨다. 나는 그들이 당한 일체 고통은 모두 사악한 중국공산당에서 왔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부모님들께 마음 놓으시라고 알려드리면서 자신의 자식이 대단하고, 아들은 좋은 사람이며, 좋은 사람이 되는 데는 잘못이 없다고 말씀드렸다. 그때부터 사악은 더는 어쩔 방법이 없어 날마다 죄수 8명을 배치해 나를 감시하게 했다.

나는 사부님께 사람을 더 많이 구하도록 가지해달라고 청했다. 1년 반 수감된 사이에 나는 1백여 명일반 수감자에게 삼퇴를 해주었는데 그 중에는 경찰 한 명이 포함됐다. 사부님 가지 하에 나는 반 년 앞당겨 노동교양소에서 나왔다.

집으로 돌아온 후 파출소와 610 불법 인원의 소란을 당했다. 나는 그들에게 더는 와서 나를 교란하지 말고 그렇지 않으면 나는 밖에 나가 공개적으로 연공할 것이라고 알려주었다. 그때부터 악인은 더는 다시 와서 나를 괴롭히지 않았다. 부모님들도 내가 세 가지 일을 하는 것을 지지하셨다. 우리 현지 대법제자는 내가 바르게 행하고 집에서도 지지하며 사악이 감히 박해하지 못하는 것을 보고 더욱 자신감이 생겼고 정체에도 아주 큰 제고가 있었다. 어떠한 문제가 나타나도 우리는 모두 사부님 가지 하에서 타파할 수 있었다.

한 번은 대법 책을 만들고 있는데 한 수련생이사람마다 한 권씩 만들어 줄 필요가 없다고 했다. 그러나 나는 대법제자는 마땅히 법공부를 많이 해야 하며 오직 법만이 대법제자의 제고를 지도할 수 있다고 생각했으며 나와 수련생은 결국 공동 인식을 형성했다. 대법 책을 만들어 한노인 부부에게 주었더니 그들은 법의 지도가 있게 되자 정진하기 시작했고 집에 법공부 팀을 꾸렸다. 수련생들은 기본상 모두 한 사람이 한 권씩 가질 수 있었고 정체를 형성하니 세 가지 일을 더욱 열심히 했으며 사람을 구하는 효과도 좋아졌다.

한 번은 노수련생 집에 갔는데 노수련생은 장롱에 사과 한 개가 있는 것을 보고 나에게 먹으라며 주었다. 그녀는 아주 놀라면서 우리 집에는 사과가 없었는데 어디서 난 사과인지 모르겠다고 했다. 나는 사과를 받아 들고 몹시 격동했다. 나는 사부님께서 우리를 격려해 주신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이 사과는 투명했다. 한 입 물었더니 비할 바 없이 달콤했다. 인간세상에서는 먹어보지 못했던 그런 달콤함이었다. 나는 눈물을 흘리며 두 손을 합장하면서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나는 꼭 조사정법의 길에서내 작용을 발휘할 것이다. 이 일체는 모두 사부님께서 주신 것이다.

그 후부터 우리 지역에서는 갖가지 항목을 모두 하기 시작했다. 80이 다 된 농촌 노인 수련생은 컴퓨터를 배웠고 각 마을마다 모두 가정 자료점을 세웠다. 우리 현지의 크고 작은 법 실증 항목도 10여개 정도 되는데 정체적인 협력도 갈수록 잘 되고 있다. 새해가 되자 집집마다 우리가 보낸 밍후이왕에서 디자인하고 우리가 직접 제작한 대법 주련과 달력을 걸었다. 현지는 온통 상서로웠고 모두들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게 됐으며 더는 박해를 조직할 수 없게 됐다.

전 세계 장쩌민 고소에 나도 참가하기로 작심했다. 집에 돌아와 컴퓨터를 열고 쓰기 시작했다. 18시간 사이에 끊임없이 반복적으로 수정하면서 끝내 총 A4지 22페이지를 써냈다. 과정에서 사부님께서 가지하시어 자비로운 에너지는 온 공간에 충만했다. 고소장을 발송한 이튿날 수령 통지서를 받았다. 온 가족이 나의 장쩌민 고소를 지지했다. 어머니, 할머니, 큰 어머니도 모두 고소장을 쓰셨다. 일체는 사부님께서 결정하신다. 나는 반드시 우리 지역의 수련생을 도와 장쩌민 고소의 대원을 완수하리라 작심했다. 그 후 한 달 동안 날마다 모두 수련생을 도와 고소장을 정리하고 인쇄했다. 우리 지역 수련생은 6월 3일 전후로 고소장을 성공적으로 발송했고 아울러 모두 수령했다. 수련생들은 갈수록 바르게 했는데 모두 사부님께서 가지해주신 덕분이다.

법을 얻은 지도 오늘까지 어느덧 10여 년이 됐다. 매 한 발자국마다 모두 사존의 가지와 가호가 있었다는 것이 가장 깊은 소감이다. 수련의 길에서 대법제자는 위대한 위덕을 세웠다. 정법의 길에서 우리는 법과 함께, 사부님과 함께 동행했다. 더욱 많은 중생이 모두 홍대한 불은호탕 속에서 구원되어 아름다운 미래가 있기를 기원하는 바이다.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대법에 감사드립니다!

적당하지 못한 곳이 있다면 자비로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허스!

문장발표: 2016년 4월 1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4/17/3267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