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제자가 션윈 공연을 보는 것을 말해보자

글/ 해외 대법제자

[밍후이왕] 매년 션윈 공연에서 어떤 수련생은 매 공연마다 본다. 어떤 수련생은다른 수련생에게 션윈을 볼 것을 적극 추천한다. 마치 션윈을 보지 않으면 대법제자가 될 자격이 없다고 생각한다. 이 프로그램은 무엇을 깨닫게 했고 저 프로그램은 무엇을 깨닫게 했다고 말한다. 개인의 생각인데 대법제자는 션윈 공연을 보는 것을 법으로 여기면 안 되고 세 가지 일 중 하나로 보면 안 된다. 물론 특수한 배치, 혹은 일선에서 션윈을 알리는 수련생이 감성 인식을 증가시키기위해, 홍보 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션윈을 보는 것은 문제 되지 않는다.

근본 원인은 션윈은 대법 자원이고 속인을 구도하는데 사용되기 때문이다. 한편으로는 사부님께서 우주 대법을 우리에게 전해주셨고 직접 우리를 돌봐주고 계시기에 우리는 션윈으로 구도될 필요가 없다. 다른 한편으로는 인연 있는 속인이 션윈을 통해 구도를 기다리고 있다. 션윈 공연장의 매 자리는 모두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것이다. 대법 자원은 제한되어 있다. 대법제자가 션윈을 보는 것은 주관 의식이 무엇이든 객관적인 결과는 대법 자원을 차지한 것이다.

어떤 수련생은 말한다. 만약 공연 전 남는 표가 있으면 대법제자가 표를 구매해 션윈을 봐도 된다고 한다. 이런 말은 이치가 있는 듯하다. 어쨌든 표가 남고 이런 사실은 이미 개변할 수 없다. 이때 대법제자가 표를 구매하면 맞지 않는가? 사실 이것은 속인의 이치다. 수련인은 마땅히 반대로 문제를 봐야 한다. 표가 왜 남았는가? 아마 배후 다른 문제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면 당신이 반드시 션윈을 보고 싶은 집착심이 있다면 내심 깊은 곳에서 이 표를 추구하는 마음이 있을 것이다. 사악은 이 누락을 보고 인연 있는 속인이 션윈을 보지 못하게 가로 막고 결국 이 표를 당신에게 남겨준다. 이것은 당신이 추구한 것이다. 그러면 문제가 된다.

션윈을 보는 것은 사부님께서 대법제자에게 요구하신 세 가지 일이 아니고 수련도 아니다. 션윈도 법이 아니다. 사부님께서 직접 거느리고 하신 항목이지 법이 되면 안 된다. 개인적으로 션윈을 즐겨 보면 자신을 잘 찾아봐야 하고 어떤 마음이 자신이 션윈을 보게 했는지 봐야 한다. 이런 마음은 사람 마음이 아닌가?

개인의 약간의 체득이고 층차가 제한돼 있으니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로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6년 4월 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4/9/32642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