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심한 우울증인 내게 새로운 인생을 준 파룬궁에 감사

글/ 대만 리원쥐안

[밍후이왕] 2014년 2월부터 파룬궁을 연마하기 시작했는데 전에는 심한 우울증이 있었고 줄곧 담배와 술로 마음을 안정시켰다. 심할 때는 한 달 동안 병원에 입원하기도 했으며 입원 기간에 줄곧 약을 먹고 있었지만, 낮에는 항우울 효과가 어디에 있는지를 전혀 몰랐다. 다만 저녁에 수면제의 효과가 좀 있었으나 사실 잠시뿐이었고 쓰는 약성은 갈수록 강해졌다.

입원 기간, 기도하고 기도의 힘으로 매일 공허한 마음을 안정시켰다. 사실 그때 정신적 믿음이 약물치료보다 더 효과가 있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퇴원한 후 세례도 받고 교회에도 다녔지만, 성경의 내포에 대해 이해하지 못해 스스로 집에서 기도하면서 성경은 왜 이해할 수 없는지를 생각했다. 어디에서부터 물어봐야 하는지 몰랐다.

후에 한 친척이 파룬궁을 연마한다는 것을 알고 물어보려고 주동적으로 친척 집에 갔다. 뜻밖에 연공을 하자 불면증은 약을 먹지도 않았는데 치료됐고 몇 년 동안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는 인도 끊어졌으며 이 공법이 너무 좋고 에너지가 너무 강하다는 것을 느꼈다.수련하기 전에는 특히 불면증, 과거에 수면제를 너무 많이 먹었는데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먹을수록 양이 많아졌고 불면증도 갈수록 심해졌었다.

이전에 다정하지 않았던 외래 영체가 저녁에 와서 날 압박하기도 했다. 몇 년 동안 겁에 시달렸기 때문에 입원하기 전 어머니는 나를 데리고 신 내린 사람도 많이 만나봤지만 근본적으로 치료할 수 없었다. 한동안 지나면 또 반복하고 반복했다.

내가 파룬궁을 만나고 친척에게서 ‘전법륜’을 가져와 보고 연공한 후에야 강한 에너지는 내 주변의 좋지 않은 물건을 몽땅 제거해버려 잠을 잘 자고 나의 마음도 바로잡아줬다. 이것은 모두 인연관계(인과)가 있는 것이고 아무런 이유가 없는 것이 아니었다. 이는 자신의 마음이 바르지 못해 초래한 것이고 사람이 좋지 않은 일을 했기 때문에 비로소 자신의 업력 때문에 불면증이 된 것이고 좋지 않은 물건이 따라오게 한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이런 선악유보의 참뜻, 도덕을 기초로 하는 사람 됨됨이의 이치는 과거에 수업 시간에 선생님은 정말로 가르쳐 준 적이 없다. 또한 ‘전법륜’ 책에서 비로소 자신의 과거가 그야말로 엉망이고 인간 세상의 좋은 사람의 표준에 부합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을 생각할 줄 모르고 다른 사람을 위해 희생할 줄 모르고 언제나 다른 사람이 나에게 좋게 대하는 것은 마땅한 일이라고 생각했다. 인간 세상의 부귀영화를 누리기만 좋아하고 끝없는 탐욕스러운 욕망을 추구했다는 것을 천천히 인식했다. 지금 ‘전법륜’ 이 책으로 자신의 행위를 대조해보면 참말로 부끄러워 얼굴을 들 수 없다.

지금 나는 잠을 잘 잔다. 마음이 편안하지 않고 기쁘지 않으며 뜻대로 되지 않음을 느끼게 되는 모든 것의 근원은 다 나 자신의 마음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만약 시시각각 감사의 마음으로 주변 모든 사람을 대하고 시시각각 진(眞), 선(善), 인(忍)에 대조하며 모든 모순과 문제를 대면한다면 우울증이 어디 있겠는가? 마음속으로부터 근본적인 문제를 찾아야 비로소 진정으로 약을 사용하지 않아도 치료할 수 있다.

내게 새 인생을 준 파룬따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문장발표: 2016년 3월 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신수련생마당>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한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3/4/3249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