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방문’에 대한 인식과 상응하는 언행에 대한 얕은 깨달음

글/ 쓰촨 대법제자 정련(淨蓮)

[밍후이왕] 최근 ‘전법륜’을 공부하면서 “당신은 한 가지 일의 인연관계를 모르기 때문에 당신은 이 일을 잘못하기 쉽다.”를 읽고 조금의 얕은 깨달음이 있었다.

예를 들어 설명한다면 장쩌민 고소로 인한 경찰과 지역 사람들의 방문 문제다.

1. 만약 당신이 이 일을 사람이 사람을 박해하는 관계로 보았다면 당신은 사람의 기점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어쩌면 두려운 마음이 들어 교활함을 이용해 경찰과 지역 사람들에게 서명하고 사진을 찍으며 법에 부합되지 않는 말을 해서 자신의 수련에 오점을 남길 수 있고 사람에서 걸어나오지 못할 수도 있다.

2. 만약 당신이 이 일을 사악이 악인들을 조종해 대법제자의 사부님과 법에 대한 바른 믿음을 교란하고 중생을 훼멸하는 것으로 본다면 당신은 곧 신사신법의 불굴의 진념을 내보내는 동시에 정념으로 악인 뒤에 있는 사악을 제거하고 진상을 알려 그에게 악행을 못하게 할 수 있다.

3. 만약 당신이 이 일을 중생은 진상을 듣고 구원을 받으러 왔다고 본다면 당신은 곧 자비로 중생에게 진상을 알리고 당신의 에너지장에서 중생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나의 층차에서 얕게 깨달은 것이니 법에 부합되지 않는 부분은 수련생들이 자비로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5년 12월 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2/1/31984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