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허베이(河北) 대법제자
[밍후이왕] 파룬따파를 배운 후부터 나는 매우 많은 혜택을 받았고 사람이 되는 이치를 알게 되었으며 일에 부딪히면 먼저 다른 사람을 생각했고 모순에 부딪히면 안을 향해 찾으며 자신의 부족함을 찾았다. 대법은 내 심신을깨끗하게 해줬고 속인 때의 매우 나쁜 성격을 바로 잡아주었다. 며칠 전에 한 가지 일이 발생했는데 수련의 엄숙성을 깊게 체득하게 했다.
그것은 2015년 10월 22일 오후 4시 40분에 발생한 일이다. 회사의 화물차가 재료를 싣고 왔는데 다수는 반제품이라는 생산부 부장의 통지를 받았다. 나는 재료 분류를 책임졌는데 지게차 기사와 협력해 재료를 부리고 생산할공장으로 보내줬다. 20여분 후면 퇴근 시간이라 즉시 지게차 기사에게 알렸다. 나는 우리 공장의 1.5톤 미니 지게차를 운전해 지게차 팀과 협력해 재료를 부렸다.
마지막 한 상자 재료를 부리는 과정 중 놀라운 상황이 발생했다. 화물이 너무 무거워 화물차에서 재료상자를 꺼내고 차를 후진시킬 때 내가 탄 미니 지게차가 앞으로 뒤집힌 것이다. 뒷바퀴가 90도로 튕겨 올라왔다가 수직으로 지면에 떨어졌고 앞뒤로 네다섯이나 흔들려 숨쉬기도 힘들었고 허리도 심하게 아팠으며 핸드폰도 바닥에 떨어졌다.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모두 놀라서 멍해졌다. 당시 마음속으로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았고 무슨 일이 있을 것이라고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 차에서 내리고 쪼그리고 앉아 두 손으로 허리를 비비고 일어났고 숨을 쉴 수 있자 허리도 아프지 않았고 모든 것이 정상이었다. 사부님께서 보호해주셨다는 것을 알고 생산부장에게 만약 속인이 이런 일에 부딪혔더라면 요추를 다쳤겠지만 난 대법 사부님의 보호가 있으므로 무사하다고 알려줬다.
난 괜찮았지만 그 날 저녁 생산부장은 밤새 잠을 잘 이루지 못했다. 23일 출근할 때 생산부장과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모두 내게 어떠냐고 물었고 휴식하라고 권했다. 나는 파룬따파를 연마하는 사람이라 전혀 아무 일이 없고 휴식할 필요도 없다고 했다.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은 모두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느꼈고 엄지손가락을 들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일은 비록 지나갔지만 안을 향해 찾는 것을 통해 자신이 아직 누락이 있다는 것을 의식했다. 하지만 어디에 누락이 있는지 불분명했다. 밍후이왕에서 수련생의 교류문장을 보고 자신과 대조해 원인을 찾아냈다. 자신이 심성상 확실히 매우 많은 누락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예를 들어 웨이신(微信: 중국판 카톡)을 하며 놀고 QQ 메신저에서 한담하며 예쁜 여자를 보면 저도 모르게 몇 번 더 보는 색욕심이 있어 구세력이 틈을 타게 한 것이었다. 비록 박해는 이루어지지 못했지만 수련의 엄숙성을 깊이 체득했다. 슬픔을 되씹고 그 날 저녁 아이보고 웨이신과 QQ메신저를 삭제해 달라고 했다. 이후부터 이런 것들을 건드리지 않았고 이 글을 읽은 다른 수련생도 이런 잘못을 범하지 않기를 바란다.
이 일을 통해 정념의 위력과 중요성을 깊이 체득했다. 위험한 일이 돌발했을 때 내가 아무런 좋지 않는 생각을 하지 않았기에 사존께서 날 보호해 주셔서 위험에서 벗어나게 된 것이다.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대법에게 감사드린다! 제자는 오직 세 가지 일을 잘하는 수밖에 없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고도(苦度)를 저버리지 않겠다.
문장발표: 2015년 11월 2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심성제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1/20/31939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