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통장에 만여 위안이 많아지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3년 딸이 집을 사게 되어 돈이 필요해 나는 만2천 위안을 딸에게 주려고 준비했다. 내가 현금을 찾으러 은행에 갔는데 그때 은행엔 줄 선 사람이 적지 않게 있어 좀 조급했다. 한나절 기다렸지만 나는 별말을 안 했다. 한참 후 은행 직원이 다가와 얼마를 인출할 것인지 물어 나는 만2천 위안을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돈 세는 기계에서 백 장을 세는 것을 보았고 백 위안 20장을 더 넣는 것을 보고 사인하고 통장과 현금을 가지고 다급하게 가 딸에게 주어 교통은행에 저축하고 딸이 나에게 통장을 주었다.

집에 돌아와 통장을 치우면서 갑자기 통장을 한 번 봐야겠다고 생각하고 보았더니 위에 만 위안이 여전히 있었다. 나는 모두 만 위안을 저축했었는데 방금 만2천 위한을 인출했다!

나는 통장을 가지고 가 은행직원에게 말했다. “아가씨 통장에 남은 잔액이 잘못되지 않았는지 보세요.” 그녀는 말했다. “보라고요? 틀리지 않았는데요. 당신은 만 위안을 저축하고 천 2백 위안을 인출했으니 만여 위안이 남지 않았습니까? 틀리지 않았습니다.” 나는 말했다. “틀렸습니다. 틀렸습니다. 나는 이미 만2천 위안을 찾았는데 어찌 만여 원이 남을 수 있습니까?” 그녀는 돈을 계산해보고 만8백 위안이 적은 것을 발견했다. 나는 “당신은 내 통장에서 다시 만8백 위안을 빼세요.”라고 했다. 그녀는 아주 격동되어 말했다. “아줌마, 감사합니다. 당신은 정말 좋은 사람입니다. 너무 좋습니다.” 나는 말했다. “나에게 고마워하지 말고 우리 사부님에게 고마워하세요. 우리 사부님은 리훙쯔(李洪志) 선생님입니다. 나는 파룬따파를 배웠습니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쩐싼런(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셨고 어떤 일에서든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때려도 맞받아치지 말고 욕해도 대꾸하지 말라고 가르치셨습니다. 이전 같으면 나는 이렇게 하지 않았을 겁니다. 누가 돈이 많아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겠습니까! 지금 훔치고 빼앗고 강탈하고 속이는 사람이 많습니다. 나랏돈이라고 해도 당신이 잘못했기 때문에 다른 사람 같으면 내색을 하지 않았을 겁니다. 당신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면 재난이 닥쳤을 때 피할 수 있고 평안할 수 있으며 건강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예. 당신의 좋은 사부님 리훙쯔 선생님에게 감사합니다!” 옆에 있던 사람이 얼른 말했다. “파룬따파하오, 현금도 가지지 않는다니 정말 아주 좋습니다.”

휴대폰을 돌려주다

또 올해 5월의 어느 날, 나는 밖에 나가 진상 알리고 자료를 배포하다 돌아오는 길에 길가에 밝은 빛이 빛나는 것을 보았다. 다가가 보니 스마트폰이었다. 나는 휴대폰을 주웠지만 어떻게 쓰는지 모르고 받을 줄도 모르고 전화를 걸 줄도 몰라 이동통신사에 가지고 가 그들에게 휴대폰 주인과 연락하여 휴대폰을 가져가라고 말하라고 했다.

나를 대신해 전화 건 사람이 말했다. “이런 휴대폰은 천여 위안을 주어야 살 수 있는데 당신은 아무것도 달라고 하지 않고 그 사람에게 가져가라고 하다니, 당신은 왜 이렇게 좋습니까!” 나는 파룬따파를 배우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선타후아, 무사무아의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쳤는데 공산당은 거짓말을 날조하여 파룬궁을 모함하면서 자기는 탐오하고 부패하며 도덕성이 패괴됐습니다. 천안문 ‘분신자살’은 모두 가짜입니다. 당신들은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를 기억하세요. 절대 중공의 꾸며낸 거짓말을 듣지 마십시오. 그건 사람을 해치는 것입니다.

휴대폰 주인이 왔다. 나는 그녀에게 진상을 알리고 그녀를 도와 3퇴를 했다. 그녀는 말했다. “집에 돌아가 꼭 가족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알리겠습니다. 파룬궁 사부님에게 감사합니다! 파룬궁은 텔레비전에서 말한 것과 같지 않네요. 중공 사당은 이렇게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데 정말 무법천지입니다. 너무 사악합니다! 나는 직접 겪었습니다. 다음에 나는 다른 사람에게도 알릴 겁니다. 파룬따파는 정말 좋습니다.”

정말 복이 있다

작년 12월 28일 나의 레인지 후드가 망가졌다. 설을 쇠야 되는데 손님이 좀 많이 오기 때문에 레인지 후드가 없인 안 된다. 나와 아들은 레인지후드를 사러 함께 시장에 갔다. 그날 날씨가 좋지 않았는데, 비가 오고 눈이 와 결빙까지 되었고 길도 막혔다. 돌아오는 길에 다리 위 인도에 걸어가는 사람이 없었다. 나와 아들은 사람이 없을 때 빨리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려 했는데 다리를 막 지나가려 할 때 갑자기 맞은편에서 두 사람이 걸어왔다. 그들은 난간 쪽으로 걸어가다가 갑자기 다리 쪽으로 걸어갔다. 아들은 행인에게 양보하려고 방향을 바꾸어 우린 다리에서 넘어졌다. 나의 발이 자전거에 깔려서 아들이 자전거를 일으켜서야 나는 일어났다.

우리가 넘어졌을 때 작은 차 한 대가 왔다. 자전거는 바로 차 앞쪽에 넘어졌는데 바로 지나오던 두 사람이 차 앞에 막아서 차가 앞으로 나가지 않아 나는 교통사고를 피할 수 있었다. 정말 너무 위험했다. 그러나 기사는 내가 정말 복이 있다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나의 머리가 하마터면 당신에게 깔릴 뻔했는데 당신은 내가 정말 복이 있다고 말합니까?” 그는 말했다. “당신이 복이 있어 내가 평안한 겁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도 평안한 해를 지나지 못 할 뻔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복이 있어 감사합니다.” 나는 말했다. “내가 복이 있는 것이 아니라 파룬따파가 나에게 복을 준 겁니다. 나는 파룬따파를 배우는 사람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늘 무슨 후과가 날지 모르겠습니다! 당신들은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십시오. 천재 인화에 목숨을 보전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연속 머리를 끄덕였다. “좋습니다! 좋습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목숨을 보전할 수 있습니다! 좋습니다!” 그들은 기뻐하며 갔다. 정말 우연한 일이 없다. 모든 것은 사부님께서 교묘하게 배치하신다. 좋은 일 나쁜 일 모두 좋은 일이다!

문장 발표: 2015년 11월 20일
문장 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언행으로 대법을 실증
원문 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1/20/31933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