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괴물의 ‘기술’에 집착하지 않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사부님께서 ‘2015년 미국 서부법회 설법’에서 우리에게 많은 법리를 제시해 주셨고, 우리가 이전에 의식하지 못했던 많은 집착을 밝혀주셨다. 나는 이것은 사부님께서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우리에게 빨리 집착을 버리도록 일깨워 주시는 것이라고 깨달았다. 사부님께서는 우리가 원만의 경지에 이르도록 우리를 이끌어 위로 밀고 계시며 재빨리 돌파하도록 하고 계신다.

나는 사부님 설법에서 우리가 알고 있는 현대과학 체계는 모두 외계인이 지구에 가져온 것으로 인류를 변이시키고 통제하기 위해서라는 것을 알게 됐다. 우리는 현대과학이 미치지 않은 곳이 없는 환경에서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영향을 받아 아주 많은 집착이 형성됐다.

사악한 중국공산당은 파룬궁 탄압을 시작한 후 중국에서 일어난 잔혹한 박해 진상을 덮어 감추고 중국 민중에게 파룬궁이 전 세계에 널리 전해지고 있는 진상을 알지 못하게 하려고 광적으로 인터넷을 봉쇄했고 인터넷 방화벽 건설에 막대한 돈을 투입했다. 준엄한 형세에서 정법의 요구에 따라 일부 수련생은 대법이 부여한 신기한 지혜로 신속하게 이전에는 접촉해 보지도 못한 ‘첨단 기술’을 장악했다. 컴퓨터 조립을 배웠고 정비, 설치, 시스템 운영을 배웠으며, 휴대폰 진상 및 각종 진상 소프트웨어 응용을 배웠으며, 여러 종류의 프린터와 CD 복사기를 수리하고, 자료점 장비를 정비, 분해 조립하는 것을 배워 곳곳에 자료점을 세워 중생을 구도하는 아주 큰 역할을 했다.

동시에 오랫동안 사악의 봉쇄와 봉쇄 돌파, 박해와 반(反)박해 과정에서 우리 많은 수련생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과학기술’에 상당히 집착하게 됐다. 결과 구세력은 ‘기술을 아는 수련생’을 호시탐탐 노렸고, 박해가 시작된 몇 년 동안 ‘기술 역량’에 적지 않은 손실을 주어 전체적인 진상 알리기에 매우 큰 손실을 끼쳤다. 각지 수련생들은 가슴 아파하면서도 여전히 ‘밖에서’ 찾았다. 사악에 납치됐던 ‘기술을 아는 수련생’을 찾아 각종 집착과 누락을 찾으면서 열심히 도와주려고 하면서도 이 일이 자신의 수련상태와 관련된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했다.

당시 나는 수련의 관점에서 바로 우리가 진상자료를 ‘기다리고, 의존하고, 요구하고’, 기술을 아는 수련생을 의존하고 숭배했으므로 이런 결과가 초래됐다고 깨닫게 됐다. 우리는 그들도 수련 중에 있음을 생각하지 못하고 그들에게 실제와 맞지 않은 기대와 소망을 갖고 모든 것을 의존했다. 그들에게 법학습할 시간을 주지 못했으며 그들의 집착을 보고서도 자비로 지적해주지 못했다. 그들이 그렇게 많은 ‘높은 기술’을 장악할 수 있기에 수련을 잘하지 못했으면 배우지 못했을 것으로 생각했다. 심지어 어떤 수련생은 그런 ‘신비감’에 대한 존경으로 정(情)이란 악마의 덫에 걸리고 정욕의 함정에 빠져 ‘기술 수련생’에게 용서 못 할 손실을 주었다.

현지에서 수련생들이 줄곧 의존하던 ‘기술의 달인’ 수련생이 악인들에게 납치된 후 나는 서로 다른 장소에서 표현되는 여러 연령, 각종 신분의 이성 수련생들이 그의 박해에 대해 마음 아파하면서 나타나는 복잡한 ‘감정’을 보게 되어 매우 놀랐다. 비록 나는 이 ‘정’은 많은 면에서 ‘기술’에 대해 존경, 숭배로 인한 것으로 수련자의 심성과 기술력을 혼동해 기술이 높으며 심성이 높다고 인정한 데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기술’에 대한 숭배도 집착이라는 것을 그들은 깨닫지 못했다.

최근 현지에서 수련생들이 잇따라 자료 제작을 배우게 됐다. 어떤 수련생은 자료를 만들 줄 알게 된 후 자아가 부풀어 올라 ‘기술’을 얼마 장악한 것을 수련 층차를 그만큼 돌파한 것으로 여겼다. 자신이 장악한 기술에 대해 집착하고 자신이 특별히 능력이 있다고 생각하면서 누구의 의견도 들으려 하지 않으며 누구도 자신만 못하다고 생각했다.

어떤 수련생은 어떤 기능을 장악하고 법을 실증하는 중에서 일부 책임을 진 후 수련생들의 보편적인 긍정을 받게 되면 마치 속인 책임자처럼 다른 수련생의 정법 실증을 간섭한다.

다른 사람을 거울삼아 자신을 비춰보면 나도 한 기능을 장악하거나 기술상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침식을 잊고 밤을 지새웠고, 심지어 연공과 법학습도 형식으로 했다. 한 기술을 장악하거나 기술 고장을 하나 해결하면 기쁨을 느끼고 자신이 특별히 능력이 있다고 느꼈으나 이것은 사부님께서 가지해 주시고 지혜를 주셨다는 것을 생각하지 못했다.

‘2015년 미국 서부법회 설법’을 학습한 후 사부님의 법은 마치 천둥처럼 나를 깨웠다.나는 나의 약간의 인식을 써내 나처럼 기술에 집착하는 수련생들이 빨리 이 누락을 수련해 버리기를 바란다. 기술을 배우지 않는 것이 아니라 집착이 일어나지 말아야 하며, 이런 집착이 있다면 빨리 수련해 버려야 한다.

사부님의 위대한 자비에 감사드립니다! 허스! 약간의 체득이니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로 지적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장발표: 2015년 11월 1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 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1/11/31893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