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고소장이 사람을 구하는 예리한 무기가 되다

글 /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현지 각 구역의 경찰은 실명으로 장쩌민을 고소한 인원의 정보를 장악하고 ‘상황을 알아본다’는 명목으로 수련생의 집에 가서 기록을 하였다. 많은 수련생은 지역 경찰의 갑작스런 방문에도 마음이 조용하였다. 장쩌민 고소 화제를 빌어 그들에게 얼굴을 맞대고 진상을 알렸다.

어떤 수련생은 상대방이 왜 장쩌민을 고소했냐고 묻자 아예 고소장을 꺼내 들고 내가 읽으면 당신들은 명백해질 거라고 했다. 수련생이 조우한 박해는 비교적 심각하였기에 고소장에 그가 파룬궁을 수련한 후 발생한 심신의 변화와 전반 가정이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바람에 겪은 마난 및 장쩌민이 610 불법조직을 설립하여 전국 파룬궁수련생에게 지은 셀 수 없는 잔인한 진상을 상세하게 썼다.

공소장을 읽는 과정에서 경찰들은 침묵하고 들었다. 수련생이 노동교양소에서 받은 잔인한 학대와 눈으로 직접 본 고문 안건을 들었을 때, 그들은 모두 참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지었다. 한 경찰은 심지어 눈시울을 붉혔다. 수련생은 목멘 소리로 고소장을 다 읽고 선의의 마음으로 강하게 그들에게 말했다. “너희들은 나의 아들딸과 나이가 비슷해서 아줌마는 너희들을 나의 자식으로 생각한다. 오늘 내가 읽은 고소장의 한 글자 한 구절은 모두 진실한 것이란다. 이것은 최고 검찰원과 최고 법원에 제출하는 것이기에 조작하면 무고 혐의를 감당해야 한단다. 너희들은 아줌마의 말 한 마디 듣거라. 파룬궁수련생들은 모두 나처럼 무고한 박해를 받은 선량한 사람이란다. 상급의 명령이 도덕과 양심에 위배될 때 너희들은 반드시 자신의 양심을 지켜야 한단다.”

수련생은 또 경찰들에게 파룬궁이 해외에 홍전된 상황과 장쩌민이 30여 개 나라에 기소된 형세, 그리고 4.25 중남해 민원사건의 원인과 천안문 가짜 분신자살사건의 모함 음모를 말해 주었다.

또 어떤 방문 경찰은 왜 이 시기에 장쩌민을 고소하느냐고 물었다. 수련생은 금년 5월 1일 새 법규를 정식으로 시행했는데, ‘안건이 있으면 필히 입건하고 소송이 있으면 필히 응한다. 당사자의 소송권리를 보장한다’고 했으며, 우리가 이렇게 혹독한 박해를 받았는데 당연히 장쩌민을 고소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그 자연의 이치를 어떻게 나타내겠는가고 대답해주었다.

또 한 수련생은 방문한 경찰이 왜 장쩌민을 고소했냐는 질문에 평화롭게 대답했다. “그가 우리 집을 박해해서 우리집이 어떻게 되었는지 당신들은 모두 똑똑히 알죠? 내가 당연히 그를 고발해야 해요.” 다른 한 경찰이 왜 직접 수련생을 박해하고 소란을 피운 경찰을 고소하지 않느냐고 묻자 수련생은 그들도 불쌍하고, 역시 피해자라고 했다. 경찰은 허허 웃으면서 떠나갔다.

또 수련생 3명이 집에서 의논할 때 경찰이 방문을 했다. 집 주인 수련생이 수련 후에 몸소 겪은 경험을 말하자 두 경찰은 진상을 다 듣고 기쁘게 삼퇴하고 떠났다.

또 어떤 수련생은 원래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할 때 마음속에 늘 두려움이 있었다. 방문경찰이 수련생 부부를 파출소에 데리고 갔을 때, 한 사람이 한 방에서 각각 경찰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고 말했다. “장 악마는 모든 중국사람을 박해했기에 당신들도 마땅히 그를 고소해야 해요.” 경찰은 황급히 말했다. “당신들이 집에서 연마하면서 집안에 뭘 붙이던지 우리는 상관하지 않아요(경찰은 수련생 집에 갔을 때 벽 가득히 붙여 놓은 진상 세화를 봤다)”. 사후 이 수련생은 두려운 마음을 철저히 제거하고 일반인에게 진상을 알릴 때 당당해졌다. 이 수련생은 진상을 알고 ‘전법륜’을 천천히 보고 있던 한 세인에게 수련생 자신이 장 악마를 고소하여 경찰에게 교란당한 일을 알려주자 그 세인은 시간을 다그쳐 책을 봐야겠다고 했다.

본 성의 사악이 각 지역의 경찰을 지시하여 장쩌민 고소 문제로 수련생을 교란함은 본래 하나의 사악한 음모이고 더욱이 한 차례 박해이기도 하다. 본 시의 몇 개 구의 경찰이 장쩌민을 고소한 사람들을 대면적으로 교란할 때 본 지역의 하늘도 변했다. 검은 구름이 가득 끼고 음산한 바람이 불었다. 하지만 우리 지역의 수련생은 대다수가 직접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선한 마음으로 경찰들에게 사악을 폭로하고 진상을 똑똑히 알려 거짓말에 속아 형성된 고정관념을 제거했다. 그리하여 경찰들은 수련인을 재검토하고 이해하기 시작했으며, 수련인들이 감히 장쩌민을 고소하는 용기와 고발장의 피눈물 나는 조우에 진감했다. 경찰들은 질문자에서 경청자가 되어 이전의 기세등등함이 없어졌으며 대다수는 태도가 온화하고 심지어 이전의 맹세를 무효로 했다. 사악의 음모는 비단 실현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도리어 대법제자에게 이용되어 많은 경찰이 진상을 듣고 구도되게 하였다. 3일 후 현지의 하늘도 흐린 데서 맑아졌으며 햇빛이 찬연했다.

이 문장은 다만 수련생과 교류하고자 함이며 잔혹한 박해를 받았던 수련생은 수중의 고소장을 이용하여 그것을 사악의 하수인 또는 방문경찰에게 진상을 알리는 유리한 법기로 개변하여 더욱 많은 세인이 구원받을 수 있게 하길 바란다.

문장발표 : 2015년 11월 4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정법수련마당> 수련체험 >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15/11/4/3186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