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明慧법회| 자아를 내려놓고 수련생을 구출하다

글/ 헤이룽장(黑龍江) 대법제자

[밍후이왕] 이 18년을 돌이켜 보면, 사부님의 가호와 인도가 있었기에 비로소 모든 난을 물리치고 오늘까지 걸어올 수 있었다. 정법의 최후인 오늘날, 착실하게 세 가지 일을 잘하기만 하고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연장해 주신 시간을 다잡기만 한다면일체를매우 순리롭게 걸어갈 수 있다.

수련생A는 사당에 의해 무고한 7년형 판결을 당했고 2007년에 이미 감옥에 4년 넘게 불법적인 감금되어 있었다. 한 수련생은 나를 찾아와 “이 수련생이 감옥 안에서 사악을 협력하지 않아 매우 심한 박해를 당했습니다. 감옥 측에서 집으로 돌려보내려 하는데 가족은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부친이 병이 위급해 A수련생을 상관할 수 없는 것이 그 이유입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들은 후 그를 다급히 구출하자고 말했다.

그날 오후, 우리는 A수련생의 아이를 찾아갔다. 아이도 수련을 했는데 그는 우리를 그의 고모에게 데려 갔다. 고모는 한 집에서 품팔이를 하고 있었다. 우리가 그녀에게 감옥에서의 오빠의 상황을 설명하자 그녀는 “안에는 먹을 것도 있고 마실 것도 있으며 거주할 곳도 있지요. 또 오빠에게치료도 해주는데 돌아오면 그를 보살펴 줄 사람도 없고 치료해 줄 돈도 없어요. 그가 기한이 되지 않았기에 돈을 쓰지 않으면 석방해 줄 리 없으니 당신들은 상관하지 마세요”라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당신 오빠에 대한 일을 우리가 상관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우리가 보기에는보살펴 줄 사람이 없는 아이가 가련해요. 더군다나 아이에게 부친을 잃게 하고 당신에게 그렇게 좋은 오빠를 잃게 하고 싶지 않아요. 우리의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이렇게 하도록 하셨습니다. 그의 일은 바로 우리의 일입니다. 당신 오빠는 수시로 생명 위험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알면서도 그를 집으로 데려오지 않나요? 그가 정말 안에서 죽으면 후회하실 거예요. 당신 오빠는 그곳에서 비인간적인 학대를 당하고 있어요. 고문 방법이 바로 링거를 맞히는 것인데 병이 나아지겠나요? 마음을 편히 하고 몸조리를 해야 하지 않을까요? 당신이 협력하기만 한다면 우리가 감옥에 가서 석방을 요구할게요. 돌아온 후 당신 오빠의 일을 우리가 상관할게요.(이 말은 좀 큰소리임) 내가 죽을 먹으면 그에게 건더기를 주겠습니다.(당시 나는 외지에서 유랑생활을 했는데 매달 품팔이를 한 400위안에 의거해 생활했음).” 아이 고모는 “생각해 볼게요”라고 말했다.

이튿날 저녁, 우리는 또 아이의 집으로 가서 문을 두드렸는데 문을 연 사람이 A수련생의 이혼한 전처였을 줄은 생각지 못했다. 그녀는 우리가 찾아온 뜻을 알고 크게 울며 소란을 피웠다. 게다가 핸드폰을 꺼내 110에 신고하겠다고 했고 또 파룬궁 수련 때문에 그녀가 집과 가족을전부 잃게 됐다고 말했다. 한 수련생이 “형수님, 우리 집에 들어가 말합시다”고 말하자 그녀는 허락하지 않았다. 나는 “곧 설을 쇠게 되는데 우리는 오늘 아이를 보러 왔고세뱃돈을 주려고 왔어요. 그리고 집에 또 무슨 일이 있는지 보려구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그녀는 문을 열었다.

우리 네 사람이 방안에 들어서자 그녀는 여전히 끊임없이 울며 말했다. 나는 말했다. “그렇지요. 이 몇 해 동안 당신은 아이를 보살피고 또 집을 돌보면서 고생이 많았어요. 우리가 파룬궁을 수련하기 때문에 비로소 아이를 보러 온 거예요.그가 파룬궁을 수련했기 때문에 가정을 상관하지 않았다고 하셨는데 그렇지 않아요. 그는 좋은 사람이고 박해를 당한 거예요. 장쩌민(江澤民)이 독단적으로 역사상 전례 없던 좋은 사람,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에 대한 박해를 조성한 것입니다. 장쩌민이 당신에게 집과 가족을 빼앗았어요. 동시에 또 무수한 파룬궁수련생 가족에게 재난을 주었습니다. 당신을 박해한 사람은 당시 국가주석 장쩌민입니다. 그가 경찰을 지시해 아이 아버지를 붙잡아갔습니다. 설을 쇠는데, 어느 부서, 경찰이 와서 이 외로운 아이에게 관심을 보였습니까? 현재 아이 아버지는 감옥 안에서 어떻게 될지 예상할 수 없어요. 우리는 당신이 아이와 함께 감옥으로 가서 석방을 요구하길 원해요.”

그녀는 말했다. “당신들 머리는 너무 단순해요. 그곳은 감옥인데 석방을 요구한다고 풀어주겠어요?” 나는 “가능해요. 당신 모녀가 우리와 협력해 함께 석방을 요구한다면 꼭 돌아올 수 있어요”라고 말했다. “언제 갈 건가요?” “내일 아침표를 사는데 당신들은 차에 앉아서 가면 되요.”

감옥으로 가서 우리는 함께 들어가 석방을 요구했다. 감옥 옥정과로 와서 경찰은 A수련생의 전처가 아이를 데리고 석방을 요구하러 왔다는 말을 듣더니 모두 매우 놀라면서 “이혼하면 당신은 A와 관계가 없는데 왜 왔습니까?”라고 물었다. 우리는 아이는 공부하고 집안 노인을 보살펴 줄 사람이 없는데 우리 가족이 안에서 생명 위험이 있으므로 그를 데려가겠다고 했다. 옥정과 과장은 “이곳은 감옥입니다. 당신이 그를 데려갈 수 있다고 생각하나요?”라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우리 오빠는 훔치지도 빼앗지도 않은 좋은 사람이에요. 만약 우리 오빠가 정말 법을 위반했다면 나는 오늘 이곳에 서서 당신과 이런 말들을 하지 않았겠죠. 우리는 사람을 잃을 수 없어요. 당신들은 왜 우리 오빠 직장과 이웃에게 그가 좋은 사람인지 아닌지 물어보지 않습니까?”

A의 아이는 “우리 아버지가 안에서 돌아가시면 누가 책임질 건가요? 저에게 서명해 주세요”라고 말했다. 과장은 눈을 부릅뜨고 “네 아버지는 죄수인 것을모르느냐? 이곳에서 죄수가 죽는 것은 너무나 정상적인데 감히 이런 말을 하다니!”라고 말했다. 나는 이어서 말했다. “아이가 어립니다. 당신이 아이의 심정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몇 해 동안 아버지를 보지 못했는데 아버지가 안에서 곧 위험해질 수 있으니까요”라고 말했다. 과장은 “그럼 당신들은 감옥장을 찾아가 보세요”라고 말했다. 우리는 또 감옥장을 찾아갔는데 감옥장은 회의를 하고 있었다. 우리 수련생 몇 명은 어쩔 수 없이 정원에 서서 정념을 발하는 수밖에 없었다.

그때 동북의 12월 날씨는 매우 추었고 눈꽃이 날렸다. 오후 3시가 넘어서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집으로 돌아갔다. 아이와 다른 한 수련생은 여관에 머물었는데 다행히도 법공부를 함께 했다. 이튿날 계속 감옥장을 만나러 갔다.

우리는 집으로 돌아와서 이쪽 수련생들에게 통지했다. 많은 수련생은 근거리 발정념을 발했고 어떤 이는 관련 부서에 진상편지를 썼다.

우리가 4개월을 넘게 꾸준히 감옥의 각 부서를 찾아가고 가족과 협력한 상황에서 마침내 A수련생을 집으로 데려올 수 있었다.

이곳에서 내가 말하려는 것은 우리 가족이 박해를 당한다는 이유로, 구세력이 각종 수법, 공갈 협박하고 속임수를 사용해 그들을 소멸하려 망상한다는 것이다. 우리 협조인 수련생으로서 늘 수련생 가족과 서로 왕래해야 하며 그들이 진상을 명백히 알면 적극적으로 구조하는 일에 참여할 수 있다.

사건이 발생한후 A의 전처는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마음이 바르고 마음씨가 선량하다고 말했다. “언니, 저는 아이(A의 아들, 대법제자임)를 당신들에게 맡기겠습니다. 저는 마침내 당신들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은 모두 좋은 사람임을 알았습니다.”

A의 남동생과 여동생은 말했다. “당신들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을 위해 명예를 추구하지 않고 이익을 추구하지 않으며 아무것도 아까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개인의 안위를 고려하지 않는데 당신들은 왜 이렇게 바보예요!”

수련생 구출 과정 중, 한길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정념을 발하고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했다. 그리고 우리는 매일 저녁 어린 수련생과 함께 법공부, 연공을 했다. 그런 다음 감옥으로 가서 발생한 일을 마무리 짓고 아직도 무슨 부족함이 존재하는 지를 찾아냈다. 과정 중에서도 자신에게 많은 집착심, 원망심, 이익심, 두려움, 고생을 두려워하는 마음, 결과를 구하는 마음 등이 폭로돼 나옴을 보았다.

몇 해 동안 우리는 현지 수련생과 함께 협력해 수련생 구출 업무를 했는데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 국가보안 등 부서로 가서 진상을 알려 석방을 요구했다. 파출소 경찰은 우리를 찾아 “날 인터넷에 올리지 마시오”라고 말했다. 우리 시 형사경찰대의 한 간부는 수련생이 그에게 진상을 알리자 진상을 다 들은 후에 “과거에 저는 누가 형사범을 붙잡으면 공을 가로챘는데 지금 저는 당신들 파룬궁(수련생)을 붙잡으면 마음이 괴롭습니다”라고 말했다. 수련생은 “왜냐하면 그들은 좋은 사람이고 당신은 좋은 사람을 박해하기 때문입니다. 대법에 죄를 저지르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밍후이왕 제12기 중국대륙 대법제자 수련심득교류회)

문장발표: 2015년 11월 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밍후이대륙법회>제12회(2015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1/6/31599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