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1999년부터 중국공산당의 16년간피비린내 나는 박해를 지나 오늘까지 걸어 온 대법제자는 모두 대법의 수혜자이며 대법이 좋음을 모두 알고 있다.
16년 간, 중국공산당은 전반 국가의 힘을 기울여 거짓말을 조작해 대법제자를 짓눌렀다. 대법제자는 직접 전반 국가기구의 폭력적인 위협을 감당해야 했고 중생은 거짓말에 속아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해 원한을 품었다. 이런 일체에 직면해 대법제자는 전단지를 붙이고 자료를 배포하며 대면하여, 전화로, 인터넷으로, TV로, 신문으로 전 방위적으로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했다. 이렇게 전체적으로 대법제자의 불굴의 정신과 이성적이고 평화로운 홍대한 자비가 세상에 펼쳐졌다.
나는 박해 이후에 법을 얻은 대법제자다. 감성적으로 대법이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치고 질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히 하는 특이한 효과를 알아가면서 하나 하나 법리에 대해 인식하고 동화됐다. 또 대법이 좋고 받은 혜택을 사람들에게 알려야 한다는 것을 의식하게 되었으며, 그리고 진상을 통해 상대가 진정으로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아야 구도된 것임을 알았다. 처음에는겨우 몇 장의 진상 자료를 배포하고 형식적으로 진상을 좀 알리다가 이후로는 전면적으로 알렸다. 길가에서 대면하여 진상을 알리고 농촌에서 집집마다 진상을 알렸다. 이 과정에서 있는 집착심이 하나씩 폭로되고 심성이 조금씩 제고됐다.
최근에 나는 마음속에 한 가닥 만족감이 들었다. 법리에서 많은 것을 알고 주동적으로 사람을 구도하려는 마음이 생겼으나 그 속에 도취된 감이 들었다. 그리하여 밍후이왕에서 최근의 ‘대륙종합 소식’을 찾아봤다. 매일 무더기로 게재되는 박해소식을 보면서 마음에 진동이 일어났다. 그리고 자신이 늘 졸리고 게을러지고 태만해지는 마음들은 그야말로 죄를 범하고 있음을 느꼈다. 사부님께서 우리와 중생을 위해 거대한 감당을 하고 계시나 우리는 볼 수 없다. 그러나 이렇게 많은 중생, 특히 공안, 검찰, 법원 계통의 가련한 사람들은 여전히 대법에 대해 죄를 범하고 있다. 그들에게 위험은 바로 눈앞에 있고 이렇게 많은 중생과 세상의 많은 중생은 진상을 알지 못해 직간접적으로 대법을 멸시하고 죄를 범하고 있다. 많고 많은 생명이 위험에 처했고 구도될 생명들이다. 이런 상황에서 나는 게을렀고 태만했으며 작은 일에 만족했다. 혹은 속인 중의 안일함과 향수에 젖어 있었다. 죽어가는 생명을 보고만 있음은 바로 범죄다!
작은 깨달음으로 수련생들과 공유하려 한다. 만약 부족한 점이 있다면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로 지적해주시길 바란다.
문장발표: 2015년 10월 2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심성제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0/27/31820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