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올해 49세이며 한 대형 국영기업 과장급 간부다. 10년 전에 파룬궁을 수련하는 직장 동료가 내게 진상을 알려줬을 뿐만 아니라 ‘전법륜’ 한 권을 줬다. 당시 그는 불법적으로 노동교양소에 감금됐다가 막 출소했고 그의 아내는 여전히 불법수감 상태였다. ‘파룬궁은 도대체 무슨 공법이지? 왜 이렇게 많은 사람이 연마할까? 그들은 왜 모든 대가, 심지어 생명을 잃기까지 하면서도 파룬궁을 연마하려고 할까?’라는 호기심을 갖고 전법륜을 한번 봤는데 파룬궁의 공법과 법리가 모두 좋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하는 좋은 공법일 뿐만 아니라 좋은 사람이 되게 하고 사회 도덕을 보편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정말 매우 좋은 책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책의 깊은 내포를 이해하지는 못했다. 당시 파룬궁을 연마하는 몇 명 동료는 매우 심하게 박해를 당했다. 멀쩡한 사람이 맞아 죽은 사례, 징역형을 선고 받은 사례, 노동교양을 선고 받은사례 등이 있었기 때문에 두려워 책을 동료에게 돌려줬다. 그렇지만 이후에 어떤 장소에서 어떤 사람이 파룬궁을 언급하기만 하면 파룬따파가 좋다고 했고 ‘톈안먼 분신자살’은 가짜고 파룬따파는 정법(正法)이라고 말했다.
파룬궁을 수련하기 전에 늘 주변 사원에 가서 불교에 관한 책을 가져와 봤고 바닥에 무릎을 꿇고 경건하게 아미타불을 읽으며 극락세계로 왕생할 것을 빌었다. 늘 사원 활동에 참가했고 주지 노스님의 생신마다 몇 백 위안을 쓰곤 했는데 몇 년 동안 사원에다 쓴 돈이 만 위안에 달했다. 가족의 평안과 건강, 장수를 부처님께 빌었으나 돈과 재물, 기타의 것을 빈 적은 없었다. 소박하게 살아왔지만만성질환이 갈수록 많아져 10가지 이상이 됐고 늘 약을 먹고 침을 맞으며 안마하고 물리치료를 하는 등 큰 ‘약탕기’가 됐는데 고통이 말할 수 없을 정도였다.
2014년 8월, 동료가 사무실에 날 보러 왔는데 또 한번 무거운 어조로 “매우 선량하고 부처님과 인연이 있으니 다시 한번 파룬궁을 연마하라고 권하고 싶어요, 좀 깨어나세요! 연공하지 않으면 집으로 되돌아갈 수 없어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라고 했다. 그의 말을 듣고 두려움을 느꼈는데 정말로 되돌아갈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리하여 10년 후에 다시 ‘전법륜’을 읽었는데 감동했고 흥분을 금할 수 없었으며 진정으로 파룬따파와 인연을 맺었다.
이번에 이 책에 대한 인식은 이성적인 승화였고 진정으로 인생의 목표와 존재의 의미를 찾았다. 그러나 이렇게 좋은 공법에 대해 공산당은 왜 이렇게 심하게 박해하는가에 대해 여전히 의혹이 좀 있어 더욱 깊게 진상을 알아보기 위해 동료 아내와 긴 이야기를 한 번 나눴다. 그녀는 불법적으로 8년 동안 수감됐었고 그녀와 수련생들은 흉악한 경찰의 각종 잔혹한 시달림을 받았다. 정부가 이렇게 선량하고 아무런 정치적 요구가 없는 사람들을 그렇게 비열한 수단으로 대할 것이라고는 정말로 생각지도 못했다. 이 사악한 공산당은 정말로 나쁘고 양심이 눈곱만큼도 없다! 공산 사당(邪黨)은 반(反)우주적인 힘일 뿐만 아니라 우리 국가의 민족문화를 파괴했다. 공산 사당이야 말로 진정한 사교라는 것을 똑똑히 알게 됐다.
동료 아내와 긴 이야기를 나눈 후 시간은 정말로 얼마 남지 않았고 정법이 곧 종결될 것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 나는 즉시 수련생의 집에 있는 사존의 법상 앞에 무릎을 꿇고 “용맹정진하며 파룬불법(法輪佛法)을 수련하고 하루 빨리 득도하고 원만해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매우 좋은 두 수련생을 옆에 배치해 주신 자비로운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그들의 도움 하에 법에 대한 인식과 이해는 매우 빨리 제고됐다.
작년 8월 말부터 파룬궁을 연마하기 시작했는데 처음에 가부좌를 전혀 할 수 없었다. 심한 고통을 참으며 억지로 가부좌를 해 반년 후에 결가부좌를 1시간 할 수 있었고 지금 기본상 매일 3시 20분에 일어나 연공하고 저녁 12시 발정념을 하고 잔다. 대법의 모든 책을 이미 두 번 봤는데 어떤 것은 서너 번 봤고 ‘전법륜’은 15~20번 봤으며 새로운 ‘논어’도 외웠다. 출퇴근길에서 운전하면서 대법제자의 심득교류체득을 들으며 분초를 아꼈고 직장, 친척, 옛 동창, 이웃 등 대부분 사람이 내가 파룬궁을 연마한다는 것을 알게 됐으므로 어디에서도 좋은 사람을 체현해 대법을 실증하려 했다. 주변 사람과 만나는 사람을 모두 구하려고 했기 때문에 사존께서 요구하신 세 가지 일을 매일 했다.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것을 법을 얻은지 3개월부터 시작했다. 처음에 두려워했지만 이후에 자비로운 사부님께서 두려워하는 물질을 떼어주셨기 때문에 지금 기본상 어떤 사람을 만나든, 어떤 장소이든 모두 진상을 알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얼굴에 미소를 짓고 어조는 부드러우며 소리는 작지도 크지도 않았고 사당(邪黨)의 사악함을 말할 때도 표정이 매우 자비했다. 지금까지 삼퇴시킨 인원수는 대략 1천여 명 된다.
직장에 사무를 보러 오는 사람이든 내가 나가서 사무를 보다가 만나는 사람이든 말을 걸 기회가 있기만 하면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했다. 한번은 지역 파출소 경찰이 사무를 보러 왔는데 나는 그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는 전화를 받고 이미 탈퇴했다며 일부 사람은 우리와 같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나가서 진상을 알리지 말고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고 했다.
몇 번은 한번에 10여 명에게 진상을 알렸을 뿐만 아니라 모두 삼퇴했다. 모든 것은 사존께서 포석하신 것이고 모두 사존께서 하시고 있는 것이며 우리는 입만 움직이면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물론 비난하고 욕하고 비웃는 사람을 만난 적이 있으나 전혀 마음을 움직이지 않았다. 자신의 심성에 문제가 생겼기 때문에 부딪힌 것이라고 생각하고 즉시 안을 향해 찾았고 찾으면 사존께서는 해결해 주셨다. 물론 아직 매우 많은 마음을 없애지 못했다. 조급해하고 원망하며 과시하고 독선적인 마음, 가족에 대한 정 등이다. 이후의 수련의 길에서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될수록 빨리 이 마음들을 없앨 것이다.
작년에 기쁘게도 법을 얻은 후부터 매우 격동됐다. 자신이 너무 행운이라고 생각했다. 언어로 표현할 수 없는감사의 마음으로 위대하고 자비로우신 사존께 감사드린다. 저 같이 업력이 큰 사람을 버리지 않으신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사부님의 손을 꽉 잡고 용맹정진하며 파룬불법을 연마하겠습니다. 법을 얻은 시간이 짧아 수준에 한계가 있으므로 타당치 못한 곳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로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5년 10월 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0/7/31720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