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전 세계에서 장쩌민 고소를 하기 시작하면서 처음에 나는 줄곧 관망하는 태도였다. 마땅히 이 일을 해야 하는 것을 알지만 두려운 마음이 있어 사악한 중국공산당이 추후 문제를 일으킬까 걱정해 꾸물거리면서 쓰지 않았다. 주위 수련생 한 사람 한 사람이 모두 고소한 것을 보았다. 어떤 수련생은 이튿날에 우편물을 배달했다는 소식을 받았다. 나는 더는 관망할 이유가 없어 장쩌민 고소장을 썼다.
고소장을 다 쓴 그날 저녁에 나는 똑똑한 꿈을 꾸었다. 꿈속에서 나는 뜻밖에 장(江) 마귀를 보았다. 장 마귀는 더는 TV에서 본 건방지고 흉악한 얼굴이 아니고 혼비백산하고 죽을 날이 멀지 않은 모습이었다. 그것은 나에게 더는 고소하지 말라고 빌었다. 더욱 가소로운 것은 그것은 우리에게 자신을 놓아달라고 애걸복걸하며 나에게 해외 수련생에게 편지를 써서 고소를 멈추게 하라고 했다. 이때 나는 놀라 깨어났고 내 머릿속에 떠오른 것은 사부님의 법이었다.
이 극악무도한 대마두는 얼마나 많은 소중한 수련생들을 박해로 사망시키고 심지어 살아있는 수련생들의 장기를 적출해 팔았는가. 사실 가장 가련한 것은 중국 대륙 사람들이다. 얼마나 되는 사람이 여전히 거짓말에 속아 구원될 수 없으며 얼마나 되는 사람이 중국공산당의 사악함을 진정으로 인식할 수 있는가. 그것은 인간세상에 내려와 대법을 인정해 천체가 구원받을 수 있는 세인을 얼마나 많이 살해했는가. 매 박해를 당한 세인의 배후에는 무량한 중생이 있을 것이다!
생각의 갈피가 똑똑해지자 나는 자신에게 무엇 때문에 이 꿈을 꾸었는지 물었다. 개인적인 이해로는 아마 나를 격려하기 위해 대마두의 참상을 봄으로써 두려워하는 것은 사악이고 우리가 아니며 우리 배후에는 층층의 불도신(佛道神)이 있고 내 사람 일면의 집착이 우리가 마땅히 보아야 할 진상인 ‘대마두가 정말 끝장나는 것’을 저애한 것이라 이해한다. 두 번째 원인은 장쩌민 고소에서 꾸물거리면서 펜을 들지 않음이 다른 공간에서 사악을 자양해 대마두가 내 꿈속(공간장)에서 나타난 것이다. 만약 내가 장쩌민 고소에서 이러한 두려운 마음, 관망하지 않고 마땅히 해야 하는 것을 알지만 줄곧 구실을 찾아 시간을 끌지만 않았다면 이런 꿈이 나타날 수 있었겠는가? 혹은 대마두가 나에게 그것을 고소하지 말라고 애걸복걸하는 장면을 볼 수 있었겠는가?
엄중한 박해에서 잘하지 못한 수련생, 줄곧 두려운 마음으로 자신이 받은 박해를 폭로하지 않은 수련생은 지금이 아마 매우 좋은 기회일 것이다. 당신들이 받은 박해를 써내 주모자를 고소하자. 설령 사람의 각도에서 보더라도 동서고금에 누구든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는 것이 틀렸다고 한 적이 없다. 억울함을 호소하는 사람을 감금하는 것은 단지 사악한 무리들이다. 대법제자가 박해를 당한 까닭은 중생구도를 위해서가 아닌가?
지금은 시간이 매우 빠르다. 아마 어느 날 대마두가 법정에 보내질지 모른다. 비록 박해가 종결되지 않았고 여전히 안전을 고려해야 하지만 사람의 각도에 서서 장쩌민 고소가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말고 인위적으로 사악을 자양하지 말자. 대마두는 사람을 소멸하고 있으며 우리가 그것을 고소하는 것은 사람을 구하는 것이다. 그날 한 수련생이 진상을 알리면서 자랑스럽게 장쩌민 고소 대 열풍을 이야기하자 사람들은 매우 놀라면서 통쾌히 삼퇴했다. 대법제자는 박해를 받으러 온 것이 아니며 중생을 구도하러 왔다. 소중히 여겨라, 기회는 많지 않다.
개인의 체득이다. 부적절한 곳이 있으면 수련생이 시정해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5년 9월 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심성제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9/2/31505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