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위안리(元粒)
[밍후이왕] 오늘 나는 음성 전화를 걸다가 또, ‘이치로 이해시킬 수 없는’ 사람을 만났다. 그는 서두르면서 나에게 “우선 나에게 말하지 마세요, 난 지금 돈이 아주 급해요. 당신이 나에게 먼저 돈을 보내주고 나서 다시 봐요.”라고 했다. 나는 “여보세요, 지금 우리가 하는 말은 돈보다 더 중요한 일입니다. 사람이 목숨이 있어야 비로소 돈을 벌 수 있는 겁니다.” 나는 이전의 조급함과 깔보는 마음이 사라지고 순간 자비로움을 느꼈다. 그는 돈을 위해 사는데 얼마나 가련한 사람인가.
그래서 나는 화제를 바꾸어 지금은 천재 인화가 많다고 했고, 현재 당원의 큰 관리는 크게 탐오하고 작은 관리는 적게 탐오하며, 촌장에서부터 부급(部級)에 이르기까지 그들이 탐오한 돈은 국민의 돈이라고 이야기했다. 그가 인정하자 나는 계속해서 “중국공산당에는 또 천인공노할 죄악이 있는데 바로 파룬궁수련생 생체에서 간장, 신장, 각막을 적출해 폭리를 챙기는 행위입니다. 이는 이 지구에서 유례없는 죄악입니다. 우리 노인들은 사람이 일하는 것은 자신을 위한 것으로, 누가 했으면 그가 갚아야 하고 인과응보는 하늘의 뜻임을 압니다. 구이저우 성에 있는 2억7천 년 전의 바위에 무슨 말이 있을까요? 바위 중간 갈라진 틈에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產黨亡)’이라고 쓰여 있었습니다. 많은 과학자가 고찰한 결과 자연적으로 형성된 거로 입증되었습니다. 당신이 인터넷에서 검색하거나 혹은 구이저우 핑탕현 관광지에 가면 볼 수 있습니다. 중앙 텔레비전 방송국에서도 보도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국민이 삼퇴하는 것은 하늘의 뜻을 따른 것으로,ㅡ 삼퇴하면 평안을 지킬 수 있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더니 그가 “파룬궁이죠?”라고 물었다. 내가 “파룬궁은 1백여 개 국가에 전해졌는데 유독 중국에서만 박해당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많은 외국인 모두가 바보일까요? 아닙니다. 파룬궁은 확실히 사람의 심신에 유익합니다.”라고 여기까지 말해도 그는 여전히 “나는 공산당이 나쁘다는 것은 아는데, 그렇다고 탈퇴하면 돈을 줍니까? 돈을 주면 탈퇴하겠습니다.” 나는 그에게 엄숙하게 말했다. “이는 다단계 판매도 아니고, 보험을 파는 것도 아닙니다. 그런 거라면 오히려 당신이 돈을 내야 합니다. 당신은 공산당이 나쁜 것을 아는데 왜 아직도 얼른 탈퇴해서 낙인을 지워버리지 않습니까? 우리는 당, 단, 대 모두 1급 조직임을 압니다. 그런데도 당신이 탈퇴하지 않으면 그가 행한 나쁜 일에는 당신의 몫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늘이 중국공산당을 소멸할 때 당신은 그의 순장 품이 되고 속죄양이 될 것인즉 수지가 맞지 않습니다!”라고 했더니 그가 말했다. “내가 탈퇴하면 돈이 생길까요? 대법이 좋다고 염하면 무사할 수 있을까요?”
나는 그가 좀 누그러졌지만, 아직도 무신론 관념의 저애가 있는 것을 보았다. 하지만 나도 조급하지 않았고, 마음속으로 그가 선택하게 하려 했다. 나는 웃으며 말했다. “선생님, 제가 이야기 하나 해드릴게요. 예전에 어떤 사람이 염불했어요. 하루는 홍수가 났는데, 물속에 긴 나무가 있어서 그것을 잡으면 목숨을 건질 수 있었지요. 하지만 그는 생각했어요. 나는 부처님을 믿으니 부처님이 나를 책임질 것이다. 그는 나무를 잡지 않았어요. 또 배가 와서 배 위의 사람이 불렀을 때 그는 그 배가 작고 낡은 걸 보고는, 나는 부처님이 책임지길 바라므로 이 낡은 배가 필요 없다는 생각을 했어요. 결과, 그는 물에 빠져 죽었어요. 그는 죽은 후 부처님을 보면서 말했어요. ‘저는 날마다 염불했는데, 난이 왔을 때 왜 저를 책임지지 않으셨나요?’ 부처님께서는 ‘아니다, 나는 먼저 당신에게 나무를 주었다. 또, 배를 파견해 당신을 도우러 갔는데도 당신은 모두 싫다고 했다!’라고 말씀하셨다. 오늘 당신과 이렇게 교류해 보니 당신은 선량한 사람이라고 여겨집니다. 어쩌면 오늘 이 전화가 바로 부처님께서 나를 파견하시어 당신을 구하도록 한 것인지 몰라요.” 그는 허허 웃더니 삼퇴에 동의했다.
나중에 나는 그에게 성실하게 말했다. “이는 파룬궁이 사람을 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성심껏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하면 당신 생활에 변화가 발생할 수도 있을 겁니다. 당신의 평안을 축복하고 돈을 많이 벌어 부자가 되길 기원합니다.” 그는 온화하게 감사를 표했는데 조금 전의 무례하고 이치로 이해시킬 수 없는 그런 사람이 아니었다.
나는 오랫동안 이런 유형의 사람에게 진상을 알려주었지만, 오늘에서야 돌파할 수 있었는데, 사부님께서 하사하신 지혜에 참으로 감사드린다. 오늘 나의 심태가 평화롭고 너그러우며 원망이 없게 해주셨다. 이 시각 나는 사부님께서 선념으로 사람을 구하라는 법을 떠올리며, 오직 하나의 마음 즉, 타인을 좋게 하려는 마음, 선심, 그리고 어투에 이치를 더해서야 비로소 사람을 구할 수 있었고, 비로소 법을 실증할 수 있었다. 이를 써내는 것은 수련생들 또한, 이런 사람을 만나 진상을 알릴 때 유사한 일에 부딪히면 도움이 되길 희망해서다. 그들 중 일부는 선량하고 불쌍한 사람들이다.
문장발표: 2015년 6월 2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6/23/31133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