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발정념을 중시하고 사악을 청리

[밍후이왕] 아래 사존께 우리가 발정념한 체험을 보고하려고 한다.

우리 지방에서는 정체 협력과 개인 발정념, 정체 발정념을 결합한다. 개인 발정념을 할 때 홀로 집에 있으면 정각에 맞춰 발정념을 한다. 정체 발정념은 수련생을 돕는 발정념, 근거리 발정념, 정체협력에 참여하는릴레이 발정념을 포함한다.

1. 정체 협력, 병업상태의 수련생을 도와 발정념

몇 년간 우리 지역에서 잇따라 몇몇 병업상태의 수련생이 나타났다. 병업상태의 수련생을 위해 어떻게 발정념을 해야 하는가의 문제에서, 우리는 법공부, 발정념, 교류, 연공을 결합하는 방법을 취했다. 더욱이 법공부를 중시하고 병업상태의 수련생이 법에서 제고하게 일깨워주며 사악이 대법제자의 육체를 박해하는 것을 해체했다.

2013년 5월, 한 수련생에게 병업상태가 나타났다. 신체 반응은 아주 격했고 먹지도 못하고 배설도 10여일 하지 못해 배가 더부룩했다. 가족은 본래 그녀가 수련하는 것을 지지했지만 지금 상황을 보고 이해가 되지 않자 수련생들이 집에 오는 것도 싫어했다. 수련생들은 가족의 행동에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교류하고 문제점을 찾고 그녀와 함께 법공부를 하며 안으로 찾고 연공하고 발정념을 했다. 그녀는 신속히 병업관을 돌파했다. 지금 60여세인 이 수련생은 정법의 거센 흐름 속에서 용맹정진하고 있다.

2014년 3월 어느 날, 60여세인 남자 수련생이 입이 비틀어져 물 먹는 것조차 힘들어지고 눈물까지 나며 머리도 마비된 듯 정상이 아니었다. 그의 아내도 수련생이었는데 남편을 법공부팀에 데려와 매일 5, 6명의 수련생과 함께 발정념을 했다. 우선 구세력의 박해를 부정했다. 입이 비틀어지는 것은 진상을 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아닌가? 사람을 구하는 것이 급하니 제자가 누락이 있어도 절대 구세력의 배치와 박해를 인정하지 않았다. 그런 다음 수련생도 진지하게 안으로 찾았는데 평소 정진하지 않았고 법공부팀에 참가하지 않았으며 속인과 만날 때 수구하지 않고 속인과 혼동하고 아내를 적극 도와 대법을 실증하는 일을 하지 못했었다. 어떤 수련생은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입이 비틀어지는 증상이 나타날 때 신사신법하고 마음을 내려놓자 3일 만에 정상으로 회복됐다고 알려주기도 했다.

병업상태의 수련생은 매일 단체 법공부에 참가해 법공부, 발정념, 교류, 연공을 하고 저녁에 아내와 함께 나가 사람을 구했다. 이 과정에서 다른 수련생도 안을 향해 찾았고 수련생의 일을 자신의 일로 보았다. 이것 역시 백분의 백 신사신법 하는가를 고험하는 것이다. 수련생은 마음을 바르게 하였고 사존의 가호아래 9일쯤 되자 기본적으로 호전됐으며 12일 후 정상으로 회복됐다. 수련생은 대법의 신기함을 목격했고 사존께서 말씀하신 대로 “제자가 정념이 족하면, 사부는 회천력(回天力)이 있노라.”[1]였다.

정체 협력하여 병업상태의 수련생을 돕는 과정에서 병업상태의 수련생에 대한 원망심, 조바심, 정, 수련생에 대한 어느 정도의 이해, 관용과 자비를 수련해 냈다. 이 과정에서 자신을 수련하고 정체제고를 체험했다.

2. 사악의 검은 굴 근처에서 발정념

근거리 발정념을 해 사악을 해체하는 것은 우리가 중생을 구하는 사전의 소원이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여러분 알다시피 중국대륙에서 대법제자들이 받는 박해는 참으로 극심하다. 그러므로 매 수련생은 반드시 진정하게 자신의 책임을 뚜렷이 인식해야 한다. 이는 지극히 관건적인 일로서 발정념을 할 때, 진정으로 마음을 조용히 하여 진정으로 정념의 작용을 일으킬 수 있어야 한다.”[2]

근거리 발정념을 어떻게 잘 할 수 있는가? 우리는 부분적으로 하던 것을 전체로 확산해 지금은 각 구마다 근거리 발정념을 한다. 근거리 발정념에 참가하기 싫어하는 수련생은 법리가 뚜렷하지 않거나 두려운 마음이 있는 것이다. 우리는 법리상에서 수련생과 교류하였는데 근거리 발정념은 사부님이 설법하신 법이고 사부님이 요구하신 것이며 우리가 조사정법을 하려면 반드시 해야 한다고 인식했다. 사악을 해체하는 데 당신이 책임진 부분도 있으며 마치 전쟁터에서 정사(正邪)가 서로 싸우는데 당신이 참가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마땅히 멸해야 할 사악을 멸하지 못하게 되는 것과 같다. 그럼 그건 당신의 죄가 아닌가? 수련생을 도와 두려운 마음을 제거하는 데는 일반적으로 한번 데리고 나가면 동료수련생도 용감히 나설 수 있게 된다.

우리는 2005년부터 근거리 발정념을 했다. 정기적으로 성(省) 여자감옥, 시 감옥, 노동교양소, 구치소, 세뇌반, 시공안국, 공안국분국, 법원 등을 목표로 했다. 동시에 협조인이 전체 시에통일적으로배치한 릴레이 발정념에 적극 협력했다. 입정을 하기 위해 우리는 노동교양소 근거리 발정념을 할 때 갈대숲에 앉아 발정념을 했다. 감옥과 구치소에 가서는 근처 나무숲에서 발정념을 했다. 매번 발정념 시간은 1시간을 채웠다. 겨울 매서운 추위를 견디고 1시간 발정념을 하면 방석 밑 얼음도 녹는다. 여름에 모기를 이겨내는 것은 사실 사악을 해체한 것이다. 우리가 근거리 발정념을 견지하니 반년 사이에 노동교양소는 해체됐다. 어느 겨울, 우리 7명이 시 감옥으로 근거리 발정념을 하러 갔는데 버스를 두 번 바꿔 탄 다음 대지를 걸어지나갈 때 노년 수련생에게 어지러워 걸어갈 수 없는 정확하지 않은 상태가 나타났다. 우리는 노년 수련생을 에워싸고 발정념을 하고 드넓은 벌판에 대고 외쳤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 사부님의 결백을 돌려줘요!” 통쾌하게 외쳤다. 외치자 노년 수련생은 정상을 회복했다. 정념은 사악의 교란을 해체했다. 근거리 발정념 임무를 완성하고 사악을 해체했다.

외지 근거리 발정념을 하면 오고가고 3일이 걸린다. 그해 오창(五常)에 세뇌반을 해체하러 갔는데 10여일이 걸렸다. 우리 지역에서 9명이 갔다. 처음 수련생의 심태는 각기 달랐다. 법공부를 하고 장시간 발정념을 통해 수련생 자신의 공간장과 정체 공간장이 끊임없이 순정해졌다. 외지 수련생은 우리와 함께 신사신법의 체험을 교류했다. 모두 큰 계발을 받았다. 각자 격차를 찾았고 사존께서 안을 향해 찾는 것이 법보라고 하신 법리를 더 깊이 이해하게 됐다. 사악을 해체하는 데 정념을 더욱 순정하게 발해야 힘이 더욱 크다. 세뇌반의 사악을 해체할 뿐만 아니라 수련생 자신의 정확하지 않은 요소도 해체했다. 우리는 10일을 함께 지내며 개변하고 제고됐다.

한 수련생의 목에 작은 밥공기 크기의 면적만큼 부스럼이 났다. 가렵고 아프며 몇 년이 됐는데도 줄곧 낫지 않았지만 이번에 발정념을 하고 나았다.

시 공안국 근거리 발정념을 하는 것은 중요한 목표다. 우리는 매주 한 번씩 간다. 후에 구체적으로 대법제자를 납치하는 곳이 공안분국이라는 것을 알았다. 공안국이 우리를 관할하는 것이 아니고 그곳에 우리가 각자 구해야 할 중생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동시에 우리는 그곳의 사악을 해체해야 할 책임이 있다. 따라서 분국도 소홀히 하면 안 된다. 우리는 구(區)에 따라 구분하고 매일 수련생이 시공안국과 분국에 가 근거리 발정념을 했다.

시와 성의 릴레이 발정념에 협력할 때 우리는 일정에 따라 릴레이 시간을 배치하고 법공부팀에서 집중해 발정념을 했다. 성(省)의 릴레이 발정념은 우리 구는 하루만 하도록배치됐다. 구에서 단지 하루만 하는 것은 힘이 약하다고 생각돼 수련생과 교류한 다음 우리 시가 일주일 책임진 시간에 매일 참가하게 했다. 우리는 또 시에 세뇌반이 있기에 매일 세뇌반에 가 근거리 발정념을 하는 것을 중단하지 않았다. 비록 세뇌반에 수련생은 없었지만 그 검은 굴이 해체될 때까지 수련생은 근거리 발정념을 했다.

발정념을 해 사악을 해체하는 과정에서 어떤 팀은 잘 견지하고 계절이 바뀌어도 중단하지 않았다. 발정념을 중시하는 수련생의 수련상태를 보면 모두 좋고 정체도 승화됐다.

주:

[1]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시사: ‘홍음2-사도은’

[2]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경문: ‘각지 설법2-미국플로리다법회 설법’

문장발표: 2015년 6월 1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정념으로 박해를 선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6/11/31066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