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랴오닝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15년 6월 1일 오전, 나는 친척 집 아래층에서 중학교 때 담임선생님을 만났다. 선생님은 77세였지만, 자신이 가르치던 반 대표였던 나를 기억하고 있었다.
나는 그에게 “2005년 그해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 잡혔던 것을 아세요?”라고 여쭈었더니 선생님은 모른다며 누구냐고 물었다. 나는 “바로 저입니다.”라고 대답하고는, 왜 내가 파룬궁을 연마하고 무고하게 박해받는지 경과를 말씀드렸다.
선생님은 “너는 박해당하지 말아야 한다. 파룬궁은 하나의 믿음일 뿐인데. 파룬궁이 나쁘다고 생각한 적이 없다. 늘 파룬궁의 소책자를 받아서 많이 봤는데 이치와 근거에 따라 아주 수준 높게 썼더라. 그런데 넌 ……”라고 했다.
“선생님, ‘진(眞), 선(善), 인(忍)’은 좋아요, 안 좋아요?” “좋지!” “선생은 수학을 가르치시는데 수학이 ×교입니까?” “수학이 어찌 교냐?” “그럼 물리는요?” “아니지.” “화학은요?” “역시 아니지.”
나는 우리 사부님께서는 바로 인류가 인식할 수 있는 과학으로 수련의 이치를 말씀하셨고, 왜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하는지 말씀하셨다고 알려주었다. 선생님은 “다른 종교에서도 좋은 일 하고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쳐 준다.”고 했다. 나는 “다릅니다. 파룬궁은 종교가 아니에요. 명부가 없고 관직이 없고 돈을 벌지 않는 수련입니다. 수련자는 반드시 마음을 닦아야 하고 모든 이기적인 마음을 모두 연마해 없애야 할 뿐만 아니라 연공도 해야 합니다. 연공할 때 몸에서 방출하는 에너지는 의학 수단으로는 도달할 수 없는 것입니다. 첫 번째 공법만으로도 백 맥(百脈)을 다 열게 할 수 있는데요, 단 8분 만에요. 몸으로 수련해야 하니 수련생의 신체는 매우 진귀한 것이고, 신체가 없으면 수련할 수 없어요.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은 분신자살한다고 한 것은 파룬궁을 모르는 사람만 속일 수 있어요. 사람이 살아있을 때 누구나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도덕이 고상하고 행복하고 장수하고 가정이 화목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라고 했다.
선생님은 들을수록 듣기 좋아했고 들을수록 놀랐다. 그는 “도대체 얼마나 많은 책을 봤느냐?”고 물었다. 나는 “‘전법륜’ 한 권만 봤어요.”라고 하자 책이 얼마나 두꺼운지 물었다. 내가 손시늉 하자 선생님은 따라 해보고는 “1권만이 아니지”라고 했다. 나는 “수련을 지도하는 책은 하나고, 또 몇 십 권의 보조 책이 있는데 모두 ‘전법륜’을 해석하는 것입니다.”라고 했다.
나는 선생님에게 “파룬궁수련생은 모두 사회의 일반적인 시민입니다. 다만 이익 앞에서 남과 다투지 않고 무슨 일이든 남을 생각하고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잘하는 것입니다. 수련의 첫걸음은 바로 색욕심을 없애는 것이라서 제 결혼에 대해서는 더는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결혼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선생님에게 “파룬궁 수련생이 도대체 무엇을 하는지 아십니까?”라고 물었더니 선생님은 웃기만 했다. 그래서 나는 “저희가 하는 것은 바로 태국 쓰나미가 오기 몇 분 전에 해변에서 큰 소리로 ‘해일이 오려고 해요, 여러분 빨리 뛰세요!’라고 외치는 사람과 같은 일을 하고 있어요, 우리의 말을 듣고 믿는 사람은 구제될 수 있어요. 파룬궁은 어떤 당파도 반대하지 않아요.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때문에 곧 하늘에 의해 소멸하고 징벌을 받을 것입니다.”라고 했다.
나는 선생님에게 사부님의 ‘부이유덕(富而有德)’의 경문을 외워 드렸다. 선생님은 나와 헤어지는 걸 많이 아쉬워했다.
문장발표: 2015년 6월 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6/5/31045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