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후베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그 해에 사부님 설법반에 참석했던 노 수련생이 이렇게 회상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는 우한(武漢)시 기공협회의 초청에 응하셔서 1993년 3월 30일부터 4월 8일까지 우한에 오셔서 설법하시고 공을 전수하셨으며 효과가 무척 좋았습니다. 공을 전수하는 과정에 수많은 시민의 요구에 응하셔서 사존께서는 1993년 4월 6일 오전 9시 30분경에 후베이성 창장(長江)경제라디오 방송국 ‘건강고문’ 특별 프로그램에 참가하셨습니다.”
1993년 4월 6일 오전 9시 30분 후베이성 창장경제라디오 방송국은 사부님을 생중계실로 초대했고 후베이 지역 수많은 민중의 열렬한 반응을 일으켰다. 다음은 당시 생중계 자문 중 사존께서 그 자리에서 청중의 질병을 고쳐주신 일부 녹음 기록들이다.
아나운서: “청취자 여러분, 여기는 창장경제라디오 방송국 중파1053 메가헤르츠입니다. 오늘은 1993년 4월 6일 오전 9시 30분이고 여기는 우리 ‘경제 대 교향악’ 속의 ‘건강 고문’ 특별프로입니다. 최근에 저는 한 기공학습반에 참가했고 이 학습반에서 우리 일반인들이 이해할 수 없는 신기한 일들이 발생했는데 아래에 저는 몇 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일은 일부 수련생이 우리 성의 아주 먼 지방에서 차량이나 배를 타고 많은 곳을 지나서 우한에 오게 됐습니다. 바로 이 학습반에 참가하기 위해서였습니다. 다른 한 가지 일은 학습반에서 여러 해 동안 치료가 안 됐던 질병들이 기공사의 한마디 말, 한 가지 동작을 거쳐서 혹은 한 차례 보고회를 통해 신기하게 호전된 사실입니다.”
“어제저녁 기공강좌 현장에서 한 공우(功友)가 대사님의 말씀을 기록했습니다. 대사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녹음하라고 하면 녹음할 수 있고 녹음하지 말라고 하면 녹음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 공우는 그 당시 제 옆에 앉았는데 그는 ‘불가능해요. 어떻게 녹음기를 조종할 수 있나요?’라고 했습니다. 그리고는 그는 앞에 달려가서 자신의 녹음기를 살펴보았는데 그 결과 녹음기 테이프가 바퀴에 걸려 있었습니다. 이 공우는 아주 신기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저 자신도 이 기공학습반에 참가한 후 아주 선명한 느낌이 많아졌습니다. 저는 어제저녁 목이 무척 아팠고 대사님께서 제 옆에 한번 서자 곧바로 나아졌습니다. 오늘 저는 이 대사님을 우리 생중계실에 초대했습니다. 그가 바로 중국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대사님입니다.”
“대사님 안녕하세요! 우리 생중계실에 초대 손님으로 오신 것을 아주 환영합니다. 저는 우리 우한 사람들이 특별히 행운이라고 느껴집니다. 오늘 전화를 걸어서 연결되는 이들은 모두 아주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료에서는 위대하시고 자비로우신 사부님께서 시민들에게 질병을 제거해주신 감동적인 사례들이 상세히 기록되었고 아래 몇 가지 사례만 들겠다.
전화를 걸어온 한 열성 청취자가 말했다. “우리는 병원 직원들이고 우리는 리 대사님을 인터뷰하신다고 들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이 프로를 청취하고 있고 직업 관계상 많은 사람이 고혈압. 고지혈증인데 어떻게 치료해도 낫지 않아요. 리 대사님께서 우리를 도와서 통일적으로 치료해주시기 바랍니다.” 사부님께서는 전화를 받고 이렇게 말씀하셨다. “당신은 당신 그곳 청취자들에게 제 요구에 따라 하라고 하세요. 고개를 조금 숙인 후 느슨히, 느슨히…됐어요! 당신들 목을 한번 움직여보세요.” 결과 그들은 모두 나았다!
다른 한 전화를 걸어온 청취자가 말했다. “대사님 저는 학생이고 비염이 있습니다. 아주 심각해서 이미 몇 년 되었는데 숨이 막혀요. 저를 치료해주실 수 있나요? 많은 청취자도 비염이 있는 사람들이 있을 텐데 같이 치료해주실 수 있나요?” 사부님께서는 전화를 받으신 후 이렇게 말씀하셨다. “좋아요. 당신은 전화를 잡고 눈을 감고 코를 생각하지 말고 다른 것을 생각하고 있어요. (조금 있다가) 됐어요! 느낌이 어때요? 코가 뚫렸나요?” 이 청취자는 “코가 아주 편안해졌어요,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또 한 청취자가 말했다. “저는 심장병이 있는데 리 대사님께 치료를 부탁합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지금 당신은 긴장을 푸시고 제 말을 듣고 따라 하세요. 느슨히 느슨히… … 좋아요! 어때요? 안정됐나요? 당신은 지금 심장이 시원하죠? 맞아요?” 이 청취자가 말했다. “안정됐습니다. 마음이 무척 편안하고 시원해요. 그렇습니다. 대사님 어디에서 학습반을 여시나요? 제가 참가할 수 있나요?”
한 노년수련생이 회상하며 말했다. “그 당시 한 차량 전체 사람이 그날 라디오 옆에 앉아서 사부님께서 청취자에게 해답해주시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중 한 남성은 오른쪽 손에 아주 큰 종양이 있었는데 이전에 병원에 가서도 낫지 않았어요. 그 당시 그는 의념으로 한번 생각만 했는데 종양이 사라져버렸어요.”
아주 많은 사람이 사부님의 자비와 공력을 인증했고 많은 사람이 수련의 길에 들어섰다. 우한에서 학습반을 여시는 동안 전 성 각지에서 소식을 듣고 학습반에 참가한 사람들이 상당히 많았다. 공법을 배운 후 모두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심성 표준에 따라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했는데 자신을 개변했을 뿐만 아니라 또 자신의 회사, 자신의 부서 분위기도 개변했다.
사존께서는 ‘전법륜’ 제4강 ‘심성제고’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모(某) 시(市)의 한 보도소 소장이 한 공장으로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연마(煉)하는 수련생들의 연마가 어떠한지 보러 갔는데, 그 공장의 공장장이 그들을 친히 접견하며 말했다: 이 직원들이 당신들의 파룬따파를 배운 후, 일찍 출근하고 늦게 퇴근하며, 성실하고 부지런하게 일하면서 상사가 무슨 일을 맡기든지 가린 적이 없고, 이익 앞에서도 다투지 않습니다. 그들이 이렇게 함으로써 전 공장의 정신 면모를 모두 이끌었으며, 공장의 경제효율도 좋아졌습니다. 당신들의 이 공은 참으로 대단합니다. 당신들의 스승님께서 언제 오시면 나도 참가하겠습니다.” 이 말씀은 마침 그 당시 우한 모 공장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했던 수련생이 공법을 배운 이후의 변화였다.
1998년 여름 후베이 지역은 대형 홍수가 났고 그중 자위현(嘉魚縣) 파이저우완(簰州灣) 장강 제방 둑이 붕괴해 심각한 재해를 조성했다. 이 기간 수많은 파룬궁수련생이 자발적으로 헌금하고 물품을 기부해 재해 지역 민중이 고비를 넘게 했다. 당시 모든 사람이 이를 목격했다. 그 당시 우한 지역도 홍수손해를 입어 위험했는데 많은 파룬궁수련생이 자발적으로 헌금했고 또 이름도 남기지 않았으며 회사, 집 주소도 남기지 않았다. 직원의 여러 차례 요구로 ‘파룬따파 제자’라고만 서명했다. 당시 매일 TV 뉴스에서는 문자로 보도했고 이 일체를 기록했다. 또 많은 뉴스 매체가 이를 잇달아 보도했고 각 회사와 지도자들도 충분이 인정하고 칭찬했다.
1998년 9월 국가체육총국은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에 대해 추첨 조사를 진행했고 결과 파룬궁 질병 치료 효율이 97.9%에 달했다. 1998년 하반기 일부 인민대표 퇴직 휴직 노간부들이 파룬궁에 대해 몇 달간 조사를 진행하고서 ‘파룬궁은 국가에 대해, 국민에 대해 백 가지 이로움이 있고 해로움이 하나도 없다’란 결론을 내렸다. 1999년 7월 이전에 1억 명이 수련했다. 파룬궁은 불가상승(佛家上乘) 수련대법이고 진·선·인을 근본 가르침으로 하여 사람들에게 선해지도록 가르친다. 파룬궁을 수련하면 병을 치료할 뿐만 아니라 또 사람이 성실하고 선량하며 관용적이고 평화로워진다. 1999년 7월 20일 장쩌민 깡패집단은 흑백을 전도해 광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했고 수련자를 박해했다. 지금 15년이 지났지만, 파룬궁은 넘어지지 않았고 갈수록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으며 지금까지 세계 백여 개 국가와 지역으로 널리 전해졌다.
많은 사람이 이로 인해 중국공산당 악당의 본질을 알게 됐고 당·단·대에서 탈퇴한 사람 인원이 지금까지(2015년 5월) 이미 2억 명에 달했으며 일부는 또 진상을 명백히 알고서 수련으로 들어섰다.
내 옆에 두 명의 신 수련생이 있고 그들은 진상을 알고서 직접 이득을 본 후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다. 그중 한 명은 60이 넘은 남자인데 지난해에 갑자기 실명해 물건을 볼 수 없었고 치료할 돈도 없었다. 이때 그는 파룬궁 수련생의 예전 말이 생각났다. 위급할 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성심껏 외우라고 했다. 그리하여 그는 자신의 작은 방에 앉아서 결인하고 성심껏 읽었다. 반 시간 뒤 그의 두 눈은 다시 밝아졌고 물건을 볼 수 있었다. 그는 격동을 금할 수 없었고 리 대사님께 만 번 감사를 드렸다. 이후로 그도 수련에 들어섰고 이미 2년이 넘었다. 가정, 신체에서 거대한 변화가 일어나 그는 사람만 만나면 이렇게 알려준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그리고 한 명은 여성이고 거의 60세가 되어 간다. 2년 전 암에 걸렸고 여러 질병이 있었다. 이전에 우한 동제병원에서 물리치료를 오랫동안 했지만 호전되지 않았고 의사도 치료가 어렵다고 했다. 위급한 시기에 마음씨 좋은 대법제자가 그녀에게 파룬따파를 수련해보라고 했다. 그녀는 대법제자의 뜻을 받아들이고 수련을 시작했다. 노 수련생의 도움으로 진지하게 법공부하고 연공했으며 신체는 하루하루 호전됐다. 3개월 후 동제병원에 가서 검사하니 의사가 놀라서 멍해졌다. “어떻게 나아졌어요. 정말 불가사의합니다.” 그녀는 의사에게 파룬따파가 그녀를 구했고 리 대사님께서 그녀를 구했다고 말했다.
그 후 그녀는 더욱 열심히 법공부하고 연공했다. 그녀 신체 변화는 의사, 이웃, 친척, 친구 그리고 그 지역 모든 사람에게 대법의 신기함을 알게 했다. 그녀는 조금도 가리지 않고 사람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말해주고 자신의 경험으로 중국공산당 사당의 거짓말을 폭로해 사람들에게 이지로 시비와 선악, 좋고 나쁨을 가리게 했다.
독자 여러분, 여러분은 마음을 조용히 하고 생각해보기 바란다. 파룬궁이 왜 중국공산당 강권 폭력에 끄떡없는가? 바로 그가 ‘진선인’을 수련하고 정법(正法)이기 때문이다. 현재 많은 재난이 있는 시기에 냉정하고 파룬궁의 진상을 알기 바란다. 우리는 진상을 명백히 안 당신이 행복하고 평안하기를 기원한다!
문장발표: 2015년 5월 14일
문장분류: 온고명금(溫故明今)>사부님 은혜를 회상하다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5/14/30853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