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산둥 대법제자
[밍후이왕]며칠 전 소굴을 철저히 해체하고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 우리 지역 수련생은 소굴의 근거리에 가서 발정념하고 소굴 내의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철저히 해체해 수감되어 있는 수련생이 빨리 나오게 하려고 했다.
신청할 때도 속으로 좀 두려웠지만 나보다 나이가 많은 수련생도 적극적으로 신청하는 것을 보고 나도 따라서 신청했다.당시 수련생의 영향을 받아 신청한 것이지 스스로 진정으로 근거리 발정념하는 중요성을 인식하지는 못했다. 그날 저녁에 꿈을 꿨다.까맣고 사악한 물건이 내 몸을 눌러 움직일 수 없었고 외치려고 해도 외칠 수 없었고 사악한 물건은 나를 죽이려고 작정했다.곧 질식하려할 때 갑자기 사부님이 생각나 즉시 속으로‘사부님,구해주십시요!사부님,구해주십시요!’라고 외치자 순식간에 몸이 상쾌해졌고 사악이 없어지고 호흡도 순조롭게 됐다.이때 내 옆에서 자던 어린 외손자가“외할머니,어떻게 된 일이에요?뭘 외쳐요?”하며 나를 흔들었다.온몸에 땀에 난 것을 발견했다. 나는 즉시‘금방 사부님께서 구해주셨구나.사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했다.이것은 내가 수련생을 구원하러 가려는 것을 본 사악이 나를 막고 해쳐 소굴에 가서 발정념을 못하게 하려는 것이었다.그러나 나는 사부님이 있고 우리가 가서 하는 일은 가장 바른 일이기에 구세력은 감히 방해하지 못한다.사부님이 있고 법이 있고 사부님께서 시시각각 곁에 있고 꿈에서도 사부님께서 관할해주시는데 두려울 것이 뭐냐?이렇게 철저히 두려움을 제거했다.
소굴에 가는 도중에도 사악이 와서 방해했다.천목이 열린 어떤 수련생은 우리 가는 길에 검은 물질이 한가득 깔려 있는 것을 봤고 어떤 수련생은 앞길이 울퉁불퉁하고 차가 매우 좁은 진흙길에서 어렵게 달리고 있고 차는 또 덜컹거리기도 했다(사실 우리는 넓은 고속도로에서 달리고 있었다).그러나 사악한 악마가 어떻게 방해하든 조사정법하는 우리의 길을 막을 수 없고 중생을 구도하는 길을 막을 수 없다.이렇게 우리는 도중 내내 발정념하고 악마와 난귀를 해체하고 순조롭게 목적지에 도착했다.
소굴의 부근에서 우리는 강한 정념을 내보내 다른 공간에 있는 대법과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모든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철저히 해체했고 대법과 정법에 대해 정면적인 작용을 하게 중생의 정념을 가지했다.이렇게 우리는 줄곧4시간 발정념했는데,12시 정각 발정념을 다 한 후 수련생은 소굴의 벽이 다 무너지고 온 소굴이 옅은 빨간색으로 변했고 붉은 빛을 내는 것을 봤다.
돌아오는 도중 내내 우리는 계속 발정념했다.한번은 발정념한 후 수련생은 길과 차가 아름다운 투명한 빨간색으로 변한 것을 봤고 전혀 본 적이 없는 빨간색이라고 했다.수련생은 모두 다른 공간의 색깔이고 사부님께서 격려해주시는 것이라는 것을 의식했다!
수련생들은 사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우러러 올라왔다.우리는 너무 행복하다!시시각각 사부님의 보호 가지가 있어서.제자는 오직 사부님의 말씀을 잘 듣고3가지 일을 잘해야만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에 보답할 수 있고 사존께서 마음고생을 적게 하실 수 있는 것이다!
문장발표: 2015년4월28일
문장분류: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정념으로 박해를 선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4/28/307993.html